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1950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
이 글은 3년 전 (2023/4/05) 게시물이에요
이미 탑으로 자리잡은 성공한 연예인들은 연예인 생활 개꿀이야?? 

20대 30대말고  

40대 50대 60대 이런데 탑찍고 몇백억씩 번 연예인들말이야 

그냥 놀고 대접받으면서 돈 버나??? 

한창 성공기 달리는 20대 30대 연예인이 힘든거고?
대표 사진
익인1
당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숨만셔도 돈들어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한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디든 그렇게 성공하고 나이 차면 좋은거 아냐? 굳이 연예인 아니라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히려 연예인은 나이들면 내리막아닌가생각이들어서...젊은사람이 인기많고 대접해주는게 심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예인도 성공하고나면 나이들어도 쭉 대접받나보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 범죄 저지르는거 아닌 이상 내려 올 일은 없지 인기는 덜 할 수 있어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번에 선미가 연예인이란 직업 솔직히 개꿀이라고 했던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미가 그랬다고???? 난 몰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놀고 대접만 받으면서 어떻게 돈을 벌어… 차라리 돈을 저축해놔서 그 돈으로 여유롭게 사는 거면 몰라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인기 떨어져도 내리막에 대접 못받는게아니라 이미 성공했으니 대접받으면서 잘지내냐 이얘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기 떨어지면 퇴물소리 들음.. 차라리 인기있을때 연예계 은퇴하고 잘 살면 계속 대접받을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 얘기랑 익인이 댓글이랑 누구 얘기가 맞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 이번 달 소통
2:02 l 조회 1
내 최애 너무 좋아
2:02 l 조회 1
이 각도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는거였구나
2:02 l 조회 1
진짜 월드컵 시기 컴백은 최악인듯...
2:01 l 조회 2
와 요즘보는 내 최애 벨소 갑자기 습작돼서 놀랐는데
2:01 l 조회 5
유행 식는 거 진짜 금방이구나3
2:00 l 조회 35
난 애초에 우리나라 사람들이 양산 쓰고 선크림 바르는걸 유난이라고 패는? 감성 자체를 이해를 못하겠음4
2:00 l 조회 13
한 2년 전에 본진 회사 하는 짓에 너무 빡쳐서 정털리고
2:00 l 조회 13
한동안 열심히 신고해야겠음 2
1:59 l 조회 32
앞으로 엘니뇨 때문에 랜덤으로 아시아가 시원해지면 유럽이 더워지고 유럽이 더우면 아시아가 시원해지는 경향이 나타난대4
1:59 l 조회 23
내본 콘서트 제발 재밌길
1:59 l 조회 8
알디원 팬들은 유독 일본 인기 얘기를 싫어하는듯32
1:58 l 조회 74
나 본진 넘 사랑하는듯2
1:58 l 조회 25
32강 만약 못가고 이대로 끝나면 너무 아쉬울거 같아
1:57 l 조회 14
지금 파는 그룹 데뷔 전부터 기다렸는데 너무 만족스러움2
1:56 l 조회 36
근데 진짜 선선한거 느껴지는게1
1:56 l 조회 48
탈빠 거의 한 상태였는데 진짜 진심으로 좋아하던 시절 영상 보니까 다시 애정이 약간 생기는거 같아1
1:56 l 조회 18
일본 어쩌고 빌드업 그만 쌓아
1:56 l 조회 44
랜덤상품인 엠디살때 멤버수대로 사면 보통 맞춰서줘???5
1:56 l 조회 29
아 진짜 여돌춤 대충 추는 것도 한두번이지7
1:56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