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2501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8
이 글은 3년 전 (2023/4/08) 게시물이에요
음색도 좋고 노래도 잘해서 보컬 듣는 게 좋다가도 

괜히 메랩이 아니라서 건욱이 랩하는 것도 너무 보고싶고(랩메이킹 포함)..  

 

댄스는 말해뭐해인데 꾸준히 보이니까 그래도 좀 낫구 

 

암튼 둘 다 보고싶음 

근데 요즘은 메랩이 간절해짐 

아예 몰랐으면 올라운더라 다 잘하겠지할 텐데 야생돌에서 랩을 알아버렸는데 어떻게 안 보고싶겠음? 

건욱이가 랩을 진짜 잘해버렸는데 

 

보플 자체가 그런 감도 있는데 랩을 제대로 보기가 힘들어서.. 킬디럽은 서랩이긴 한데 킬파기 때문에도 있고 사실 랩같이 튀는 게 없었어서 포지션은 그런데 그 중간 어딘가고 킬파만 기억에 남음.. 톰보이 때 그나마 메랩이긴 한데 여기도 노래 특성상 잠깐 맛보고 끝나기도 했구.. 랩메이킹하는 거 적고 고민하는 거 그런 과정이 싸그리 안 나와서ㅠㅠ 앙가드는 애초에 킬파에 서보3이었고 

 

다 좋은데 건욱이가 말아주는 랩메이킹부터 죽여주는 랩까지 너무 보고싶다 

 

다 잘해서 좋은데 다 잘해서 보고싶은 게 너무 많아짐.
대표 사진
익인1
쟤 원래 랩실력 보여주면 ㄹㅇ 압살할텐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물론 무대를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이건 감히 장담할 수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랩땡기면 야생돌보는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건욱맘들 필승코스 아닌가욬ㅋㅋㅋㅋ
나도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픽아닌데 건욱이 랩핑 좋아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건욱이 진짜 보컬도 잘하지만 랩이 (아마) 주력이라 랩 잘하니까 예쁘게 봐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애 원래 메랩이라구요ㅠㅜㅠㅜ 재능이 워낙 뛰어나서 춤멤에 보컬멤이라 알려지는 천재 강쥐라 엄마만 안달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근데 보컬도 잘해서 뭐라고는 못하고ㅋㅋㅋㅋ보컬도 보고싶긴 했으니까.. 근데 더 줘.. 애가 잘해서 킬파하면서 서보서랩하는데 뭐라고도 못하겠고 좋은데 욕심도 나는 양가감정 미치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킬파 찰떡인데 착해서 걍 적은 파트 가져가는거 보면은 ㄹㅇ 엄마된것 처럼 으아악! 더 욕심내!강쥐야 함
걍 진상엄마 된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일단 우리 데뷔시키자
그래야 다 많이 볼 수 있을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톰보이 볼 때 진짜 랩 잘한다 생각했어ㅇㅇ ㅂㅂ앞에서 들려줄 때 랩 끝나자 마자 나도 오... 쩐다 싶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칵~ 투 매니 이 부분 진짜 취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그 부분이 특히 좋았어
짜릿하고 좋았음... 거기만 계속 돌려봤잖아~ 보플에서 톰보이해서 그래도 랩을 볼 수 있었다는 게 좋으면서도 감질나 버려서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앙가르드 중간 평가에서 잠깐 랩 한거 내심 기대했었는데 킬파 하면서 서보3으로 갔더라고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킬파 가면 그럴 거라 예상하긴 했는데ᆢ사람 욕심이 끝이 없어서 보컬만큼이나 랩도 자꾸 보고싶어서ㅋㅋㅋ미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ㅠㅠ 톰보이 랩 좋은데 무대에 잘 녹아드는 랩이라서.. 나 랩 잘해요! 뽝 해주는 그런 랩 보고싶음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말이 딱 이거야.. 톰보이는 아무래도 랩이 감초정도라서, 잘하긴 했지만 랩이 서브로 딱 가다보니까... 듀얼포지션이기도 했고 포평이 아예 보컬/랩/댄스였으면 건욱이가 랩 갔을 거 같기도 한데.. 물론 톰보이 아주 좋았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ㄷ 메랩.....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메랩 소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파이널 메랩 가자 건욱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걸 간절히 바라는 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증말 야생돌에 감사함....랩 무대 많아서 건욱이 랩 잘하는거 알게된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ㄷ... 야생돌 아니었음 올라운더라더니 랩도 꽤 하네 생각하고 끝났을지도ㅠㅠ우리 애가 랩을 이렇게 잘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랩 갈증나.. 막방 메랩 간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이널 메랩🙏🏻🙏🏻🙏🏻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탈리아 원래 축구 잘하는 나라 아니였어?
9:43 l 조회 3
OnAir 프랑스 브라질 누가 더 잘해?3
9:42 l 조회 6
OnAir 일본 축구 잘한다더니 스웨덴한테 발리는데??????6
9:42 l 조회 27
호주 파라과이 둘 중 아무나 이겨라1
9:42 l 조회 8
OnAir 어차피 일본이 2골이상으로 못이긴다면 스웨덴 응원한다
9:41 l 조회 13
OnAir 반칙을 1분에 한번꼴로하네
9:41 l 조회 13
경우의 수 생각하는 것도 자존심 상하는데
9:41 l 조회 19
OnAir 일본 너네 브라질 만나고 싶어??1
9:41 l 조회 27
이번 월드컵 최연장자가 82년생이네
9:41 l 조회 10
한국 떨어지고 걍 메시경기나 보자
9:41 l 조회 11
그냥 잉글랜드나 포르투갈 응원해야지
9:40 l 조회 15
근데 레전드경기들 보다보니 눈이 높아졋는지1
9:40 l 조회 21
정보/소식 베르베르 "한국, 존재 자체가 기적…AI가 강력한 힘 될 것”1
9:40 l 조회 56
머리 잘못 짤라서 90년대 남돌됨3
9:39 l 조회 35
OnAir 근데 축구 선수들 다 피부가 좋네 1
9:39 l 조회 30
윤석열 살빠진 모습 몬가 충격이네1
9:39 l 조회 43
다른나라나 다른 지역 가서 미용실 간적 있어?3
9:38 l 조회 19
OnAir ㅋㅋㅋ오 쪽지 전달ㅋㅋㅋ
9:38 l 조회 23
필드위 걸었음청년들이 올라가봐야 뭐함2
9:38 l 조회 28
OnAir 와 저선수 약간 장동건 닮음
9:3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