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2978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8
이 글은 3년 전 (2023/4/11) 게시물이에요

낯선장소에 낯가려서 부끄러워하고 말 제일 없는데 경청하는 자세가 조용히 적극적임ㅋㅋㅋ

긴장되니까 목타서 커피 홀짝홀짝 연거푸 마시지만 웃으면서 조용히 끄덕끄덕하고

사람들이랑 커피잔 짠하다가 실패했지만 혼자 살짝 목례하고 다시 마시고

패널들 말에 혼자 빵터졌지만 고개 숙이고 조용히 책상에 엎드려서 끅끅 어깨 들썩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너무 차분한데 신경쓰여!! 신경쓰여서 계속 보게 돼ㅋㅋㅋ

근데 계속 듣고있다가 한번 말할때 웃음 타율이 높은편인듯 빵터지게 만드는 뭔가가 있음

지민이 같은 스타일 모임에서 조용하지만 오히려 가장 기억에 남을 스타일같ㅇ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반전은 찐친 모임에서 제일 쾌남 스타일이라는 것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반전미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ㅋㅋㅋㅋㅋㅋ 웃음장벽도 낮아서 왠지 기분도 좋을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진짜 제일 많이 웃는것 같던데 저러면 말하는 사람이 신나서 더 말하게 됨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기서 말하는 사람을 맡고있는 슈가(텐션 높을 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주접 무슨일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가 나보다 더하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아니 춤추고 노래부르는 모습만 단편적으로 보다가 저렇게 말하는 모습을 제대로 보니까 신기함ㅋㅋㅋ 핑계고 요즘 내 밥친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지민이 좋아하지만 자컨에서의 지민이랑 요즘 예능에서 지민이 너무 달라 ㅋㅋㅋㅋ 딴사람 같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게 어케 같은 사람이냐고
https://twitter.com/mnmmnjm/status/1328867040048816129?s=20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완전 딴사람이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여 와 반전미 머선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무대에서만 봤을때 지민이 완전 조용한 성격인줄 알았는데 그 달려라방탄이라고 방탄 자컨 유튜브에 올라와서 1화보는데 완전 쾌남이더라 ㄹㅇ 반전이었음
근데 낯선 사람들하고는 낯가려서 수줍모드 되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능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방탄 재밌넴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기 7분 10초 봐봐ㅋㅋㅋㅋㅋ
방탄 엄청 웃겨

?list=PL5hrGMysD_Gut5B6Mms1bpkv44LoOwEHz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핑계고랑 너무 다른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방탄 되게 신경쓰이는 것 같다 그 글 있지 않았어?그걸 전세계 사람들에 다 신경쓰다가 이렇게 됐다고 한 글 있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처럼 신경쓰이는 사람 또 있었나보네ㅌㅋㅋㅋ 전세계 사람들이 다 신경쓰다가 이렇게 됐다는 또 뭐여 진짜 최고의 주접이닼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 글 누가 여기에 올렸었는데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컴포즈 모델 바뀐 지 오래된 거 아님?
17:24 l 조회 1
저가커피 근처에 많으면 걍 사람없는곳 골라갈때도 있음
17:24 l 조회 1
근데 감자빵은 다 같은 곳에서 갖고 오나?
17:24 l 조회 1
ㅅㅈㅎ 저가 커피는 모델 효과 클 수가 없긴함
17:23 l 조회 7
정보/소식 팀버니즈 운영자가 준비중이라는 악플 AI 모니터링 대응 플랫폼
17:23 l 조회 6
본진 7월말에 핸드볼에서 콘서트 하는데
17:23 l 조회 2
와 하바회 일케 빨리 지나감?
17:23 l 조회 11
난 트위터에서 싸운 애가 있으면 잠시 멈추고 인티하는듯
17:23 l 조회 9
저가커피 최고는4
17:23 l 조회 22
매머드 이름 몰랐을때 맘모스 맘모스 거리던거 부끄러움6
17:22 l 조회 24
내 최애도 화장품 광고 햇엇지만4
17:22 l 조회 20
너네 그럼 저가 커피 취향 어디임?15
17:22 l 조회 29
저가커피에서 추천해보는 메뉴2
17:22 l 조회 19
미디어 [트윈미러쇼/Teaser] 내가 너의 TWIN이 될 거야🪞💄 소미와 함께하는 Get Ready with Talk!
17:21 l 조회 9
블ㄹ랑디바 쿠션 진쩌 좋음…?
17:21 l 조회 11
ㅇㄴ 트위터에 #지잡아놀자 왤케 웃김 ㅋㅋㅋㅋㅋㅋ2
17:21 l 조회 23
메가커피 걍 집앞에 있어서 자주 먹는건데
17:21 l 조회 25
난 은행 광고모델은 인식되는게 반대더라ㅋㅋㅋㅋ1
17:21 l 조회 38
메가커피 버터떡 맛있다 그랬나?9
17:20 l 조회 23
러브 버그 때문에 검은물체만 보면 흠찍 놀람
17:2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