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2980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6
이 글은 3년 전 (2023/4/11) 게시물이에요
파이널 현장이면 몰라도 cgv는 뭔가 너무 적나라할거 같은데 나 혼자 울면서 집갈거 같고
대표 사진
익인1
싸움판날까봐 무서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루머도 퍼질듯ㅋㅋㅋㅋㅋㅋ이 팬이 이러는거 들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백퍼 퍼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가 댓글에 싸우는거 아니냐고 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싸움판 날 거 같은데 저걸 단관 기획한 사람 대단하다고 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방청에서도 대놓고 욕하는 사람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서바는... 그냥 혼자보거나 친구랑 보는게 맞다생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ㄴㄲ 누군가는 분명 떨어지는데 어떻게 단관을 한다는 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누구머리에서 나온 생각인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누구팬이 누구 발표됐을때 욕했다 이런 트윗 겁나 뜰듯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서로 픽 팬덤끼리 루머 오질거같음... 누가 누구를 욕햇니 뭐니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팬이 ㅇㅇ욕했다 이런말 백퍼나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방청 가는 거 아니면 걍 집에서 보는 게 편할텐데 대체 왜 단관하는 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도 영화 보는 것처럼 조용한 분위기에서 보지 않을까 탄식이나 작은 환호정도는 있겠지만 크게 싸울 일은 없을 것 같은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러브버그 이름 이제야 이해함
19:30 l 조회 1
슬랑이 많이 있는데 또 사고 싶다ㅠㅠ
19:30 l 조회 4
텀블러 빨대 구멍이 안들어가는데
19:30 l 조회 1
인스파이어 팬미팅 너네라면 어디 갈래?4
19:29 l 조회 42
정보/소식 급후진해 차량 4대 '쾅'…70대 운전자 "갑자기 시동이"
19:28 l 조회 13
서운대 라는 곳이 있음?4
19:28 l 조회 50
코르티스 주훈 오타마톤 신나게 연주하다 갑자기 정색하는데 이유가 뭐야?1
19:28 l 조회 11
라이즈앤톤184x미야오 수인 1736
19:27 l 조회 54 l 추천 4
러브버그가 진짜 무ㅓ야6
19:27 l 조회 31
누굴 부러워해야하는 거임 엉엉엉ㅇ
19:27 l 조회 27
장터 오늘 엔드림 놀티켓 용병구해요!8
19:26 l 조회 59
고등학생 동생이랑 연 끊기로 했어2
19:26 l 조회 44
익들아 지금 신전 시켜 말아!!!!!4
19:26 l 조회 16
국내 선예매 기대 좀 해도됨?1
19:25 l 조회 43
체조 스탠딩 120번대 초반인데 아이폰 빌릴까 울트라 빌릴까 1
19:25 l 조회 28
혹시 지금 트위터ㅜ검색 나만 안돼?
19:25 l 조회 9
생각보다 범죄병크도 탈덕 없는듯5
19:25 l 조회 46
하츠웨이브 잘 아는 사람!!!!!3
19:24 l 조회 13
(놀티켓x)야놀자 티켓팅 창 하나밖에 못 띄워?2
19:24 l 조회 38
성세천하 이태 루트 이거 개웃기네3
19:24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