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5029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ㄱ) 황쩨(년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8
이 글은 3년 전 (2023/4/22) 게시물이에요
일본 한국 모두가 야생돌때 기억나지..? 얘 데뷔조 축하해준거 기억나지..? 편지 보이지..? 수납 보이지..? 그니까 우리 무조건 데뷔시켜야한다…? 이렇게 기강잡음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젤피는 ㄹㅇ공포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야생돌때 편지 보면서 맨날 마음 다짐함 더이상의 이별은 없다 건욱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결론적으로만 보면 야생돌 나오길 잘했다 건욱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야생돌 끝나고 사진도 찍히면 안돼서 얼굴도 가린 그게 제일 무섭더라^_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나 야생돌 방송할때 봤었는데 야생돌 보는사람들은 건욱이 나이도 어린데 야생돌에서 데뷔하는것보다 젤피에서 데뷔하는게 낫다 이런의견도 진짜 많았어ㅋㅋㅋ 응원했는데 이번에 잘되서 너무 좋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더이상의 이별은 없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김민지 남장 잘어울려
17:16 l 조회 1
지금 한국이 남아공한테 지는바람에 32강 못갈 확률 개높아서 빡친 나라
17:15 l 조회 1
앨범 대량 매입업체 원래 앨범 수령 후 입금해줘?
17:15 l 조회 1
보넥도 재현이랑 라이즈 원빈이랑 dyd 챌린지한거 혹시 올라옴?
17:15 l 조회 1
설영우는 비호감 스탯 오지게 쌓네
17:15 l 조회 4
이런 애기들이 나중에 크면 지디되는건가
17:15 l 조회 3
홍이 쏘니 견제함????
17:14 l 조회 4
우울하다 어쩌지
17:14 l 조회 17
아 요새 내 야구팀 연승하고 있어서 기분 나이스했는데
17:14 l 조회 5
아니 지금 응원하라고 올라오는 국가들1
17:14 l 조회 18
드라마 과몰입 미안하지만 난 사실 성보라 역보다 더 이해 못했던 역이1
17:14 l 조회 21
건호 골반 ㄹㅇ 썰렸네1
17:13 l 조회 57
남아공 전반은 얘네도 이길 생각은 딱히 없어보였음2
17:13 l 조회 31
오늘 경기땜에 집중이 안되네ㅠㅠㅠㅠㅠㅠ1
17:13 l 조회 10
감독이 어케 일개 방구석 축덕보다 전술을 못하지?2
17:12 l 조회 36
감독영향 큰 스포츠 응원하기 쉽지않네,,,ㅋㅌㅋㅋㅋㅋㅋㅋ
17:12 l 조회 27
명보 짤리겠지?2
17:11 l 조회 32
졌어…?3
17:11 l 조회 58
근데 왜 서양인들은 살쪄도 예쁘게 찌는걸까?13
17:11 l 조회 105
14 대한민국 알제리 경기보다 더 쇼크임4
17:11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