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5141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
이 글은 3년 전 (2023/4/23) 게시물이에요
키워드 알림 방지가 된 글입니다
덕질 오래전부터 했는데.. 그동안은 꼭 콘서트 팬미팅 가서 실물 봐야지라는 욕심이 없어서 걍 티켓팅 되면 말고~ 심정으로 살았기에 실물로 본 횟수보다 온라인 생중계랑 티비로 본 횟수가 더 많고.. 스밍 돌리고 앨범깡 하면서 포카 모으고 교환한다고 앞에서 몇시간 죽치고 앉은 적은 있어도 스탭하거나 모금하고 편지 쓴 적은 없었거든 

근데 이번에 보플 보고 내 최애한테 너무 진심이 되어가지고 이벤트 스탭도 하고 모금도 하고 편지도 쓰고.. 실물 보면 나 이제 덕질 자체에 미련이 사라질 거 같아서 팬싸도 생각해보고(근데 돈이 없어서 포기..ㅎㅎ) 무슨 일이 있어도 팬미팅이랑 콘서트 가서 실물을 봐야겠다고 생각이 들고... 

이게 뭔가 내가 성인이 되고서 처음으로 새로 잡은 아이돌이라 돈을 벌 수 있다는 여유가 생겨서 그런건지 서바 겪으면 원래 이렇게 진심이 되는건지... 

한 5년만에? 새로운 아이돌 파게 되니까 너무 신기한 거 같아 이 느낌 너무 좋다... 오랫동안 본진으로 좋아한 아이돌 해체하고 마음이 너무 허했거든...ㅠㅠ 뭔가 새로 좋아하는 게 생기니까 너무 좋아 너무 오랜만에 느껴보는 이 느낌.. 오래오래 좋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갈머성훈 너무 오랜만이다..
20:05 l 조회 1
보넥도 다들 대기순서 몇번이니 나 망한듯
20:05 l 조회 1
공백기 버티기 넘 힘들다
20:05 l 조회 1
ㅂㄴㄷ는 10대 20대팬 진짜 많더라
20:05 l 조회 1
앤더블 유튜브 공계 쇼콘 디토 직캠 말아줌
20:05 l 조회 2 l 추천 1
스엠 차기 여돌 몇인조로 추측해?
20:05 l 조회 2
ㅂㄴㄷ도 국내선예매 해?6
20:04 l 조회 48
예매율 92퍼인데 자리있는거 맞아??2
20:04 l 조회 31
5만 받았고 취켓 정병 확정
20:04 l 조회 16
보넥도 예매버튼 나만 안눌려써?.. 초반에5
20:03 l 조회 54
리사내한 재밌을까
20:03 l 조회 8
에스파 드라마같은거 또 해줬으면 좋겠네2
20:03 l 조회 18
아니 보넥도 선예매라며...6만뭔데
20:03 l 조회 44
리센느 경주 가야되겄는디.....1
20:03 l 조회 35
들어가자마자 예매율 92퍼 뭔데…..1
20:03 l 조회 36
근데 처음엔 왜 애매하게 8명인가 했는데2
20:02 l 조회 57
하이닉스 1개 잇어서 수익 +100인데1
20:02 l 조회 45
제로즈 라이즈 주간인기상 투표완🍈💙🧡3
20:02 l 조회 15 l 추천 3
왜 노래로 욕먹은 아이돌이 많은줄 알아?5
20:02 l 조회 62
아니 보넥도 미쳤나 한 20초 동안 창이 안뜸ㅋㅋㅋ9
20:02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