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6414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10분 전 엔시티드림 이창섭 하이라이트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2
이 글은 3년 전 (2023/5/02) 게시물이에요

춤실력이 받쳐줘서같음 이미지나 음색은 예쁜데

그 프듀48 소평때부터 남돌 춤추는거보고 ㅋㅋㅋ 반전이다 라고 생각했음

르세라핌 춤 소화를 엄청 잘 하는듯..

대표 사진
익인1
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본적으로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니까 스타일 바꾸고 나서 더 돋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져 육각형 멤버같은데 아이즈원때는 음색이 돋보였는데 비까리같은
르세라핌 데뷔하고나서는 춤을 너무 잘 살림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넘 잘춰... 너닿 때 팀 전체적으로 춤 안된다는 지적 때문에 막연하게 춤멤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파노라마 제기차기 때 진짜 깜짝놀램 젤 쫀득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갈수록 더 힘이 좋아진듯 재데뷔하면서 코어 키우면서 더 좋아진것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티프레자일 도입부나 피어레스 워어어어 같은 치고 나오는 안무 할 때 너무 쫀득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마이크로매니징이 어떤 거야?
14:55 l 조회 1
마크가 입은티가 무슨 논란인거야..??
14:55 l 조회 12
이즈나 팬 있니2
14:54 l 조회 12
배경화면 다운 받을 만한 어플 뭐있어?
14:54 l 조회 3
대만멤버는 한복입어?3
14:54 l 조회 13
팬코글에 놀아주는 애들은2
14:54 l 조회 20
헐 예전에 팬싸후기보고 말 예쁘게 잘한다고 생각했던 돌이 지금 내 최애였어
14:54 l 조회 10
지금 체감 4시반임
14:54 l 조회 9
근데 따로 또 같이 계약 단체활동 자주해??3
14:53 l 조회 10
버블 정상적으로 결제된거고
14:53 l 조회 24
또 팬코하다가 들키니까 글삭하네
14:53 l 조회 30
코르티스 미니언즈 디올쇼 기대된다1
14:53 l 조회 6
와 유명한 최애 정병 지인거 밝혀지니까 글삭하네6
14:53 l 조회 47
소통정병아 적당히좀 해라3
14:53 l 조회 27
탑100 못들면 보통 회사 적자야?12
14:53 l 조회 29
아고다랑 호텔 환불 협상중인데2
14:52 l 조회 30
인팤 계정 내 명의로 여러 개 만들 수 있는 방법 뭐야..? 2
14:52 l 조회 15
김치찌개 맛있게 끓이는 팀 좀 주고 가4
14:52 l 조회 18
하이브에서 중멤 있는것도 플디가 유일하지않아?8
14:51 l 조회 49
아니 아일릿 노래 중에 진심 이게 제일 좋음3
14:51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