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6976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비투비 온앤오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4
이 글은 3년 전 (2023/5/07) 게시물이에요
대신 이름은 그대로 가져가는거고??? 내가 이해한게맞나
대표 사진
익인1
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이라이트 케이스랑 똑같진 않은듯 회사한테 상표권 넘겨받은거보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오 이해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인 소속사 따로 있고 단체 활동을 위한 소속사 차린 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이건 처음알았어 아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하이라이트분들은 개인활동까지 전부 맡아서 하는 소속사라고 들음 근데 잉피는 멤버들 전부 각각 다른 소속사가 있어서 이번에 차린 소속사는 그룹 활동만을 위해 만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6명 전부 소속사는 다르고 이번에 팀이름,팬덤이름 등 상표권 가져오고 하면서 회사설립한듯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이라이트는 그냥 개개인 소속사도 하이라이트 회사! 다들 공동대표야~ 하이라이트보다는 신화분들 생각하면 될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신화컴퍼니 느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이태석 빼라고 좀 !!!!!!! 옌스가 있는데 하 스트레스받아
10:30 l 조회 2
OnAir 답답하니까 박지성 대신 뛰어주세요
10:30 l 조회 4
OnAir 해설위원들도 답답해하는느낌..
10:30 l 조회 19
우리판넴드 진짜이상한데 잼민이들인지뭔지 거의 신처럼 떠받들어
10:30 l 조회 5
OnAir 홍명보 무승부는 생각 안 하고 있다며
10:30 l 조회 9
OnAir 얘네 왜 안뛰어..?
10:29 l 조회 19
아니 이강인 오늘 저점인데 명보야 어쩔래,,,,
10:29 l 조회 20
OnAir 샤갈 안볼런다
10:29 l 조회 7
OnAir 이재성없으니까 중원에서 뚫리고 있어
10:29 l 조회 12
OnAir 이태석 진짜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4
10:29 l 조회 44
우리나라 축구도 양궁처럼 누가 빡세게 투자하면서 실력으로 선수 뽑고 팀 꾸렸으면
10:29 l 조회 6
OnAir 아니 다 왤케 하기 싫어보이지??
10:29 l 조회 12
OnAir 난 멕시코체코 경기보는 중 ㅋㅋ1
10:29 l 조회 14
OnAir ㅅㅈㅎ 여기서 첫번째 골 넣는 팀이 그 이후로 완전 분위기 잡을거같음....
10:29 l 조회 5
월드컵 알못인데 이번 경기 지면 난리나?2
10:29 l 조회 14
이태석은 뭔데?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29 l 조회 29
OnAir 이태석 뭐하냐
10:29 l 조회 25
OnAir 이기는건 안바랄게 비겨라
10:29 l 조회 4
원탑이 있는 그룹은 그 팬들이 타멤 견제 안해?
10:29 l 조회 5
OnAir 답답하면 니들이 뛰던가
10:29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