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6995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2
이 글은 3년 전 (2023/5/07) 게시물이에요
좀 잘 나가는 아이돌들 기준!! 

평범한 20대들은 보통 친구들끼리 놀 때 엔빵하는데 아이돌들 같이 일반인보다 훨씬 돈 많은 20대들 기준으로도 놀 땐 엔빵할지 궁금하다… 물론 돌바돌이겠지만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ㄹㅇ이건 사바사여서 모르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일반인들도 사바사랔ㅋㅋㅋㅋㅋㅋ나도 주변도 다 직장인되고나선 딱딱 엔빵 안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걍 나도 엔빵 안하고 번갈아내서 별로 신경 안 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걍 사바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엔빵 안하고 돌아가면서 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기 물어봐도 모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엔빵 안해 하루는 내가 내고 하루는 친구가 내고 이럼 ㅇㅇ 연예인들은 돈 더 많이
버는데 본인들이 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돌이라고 꼭 다 지불하거나 더 지불해야하는 건 없으니까 엔빵하기도 하고 어떤날에는 자기가 사고 타인이 살 때도 있겠지 사바사지 뭐 왜 이런걸 물어보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상식선에서 당연한 말들 할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들도 사람이란 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부분 알아서 유도리있게 돌아가면서 계산함 뭐 1차는 내가 계산하고 2차는 다른 사람이 한다던가 오늘은 내가 무슨 기념으로 쏘고 다른 날은 다른 사람이 계산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특히 연차 찬 돌들일수록 이렇지 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돌은 엔빵하던데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투비투 육아일기 하는날이라 짹에서 사는중
14:19 l 조회 2
아 저 공시준비글 시간차 공격으로 계속 터짐
14:18 l 조회 9
정보/소식 32강 경우의 수 최신 버전 떴다!!!!!!!
14:18 l 조회 20
정보/소식 홍명보 "남아공전 패배는 몬테레이 무더위 탓”
14:18 l 조회 15
주말에 할거없는 사람들 대학전쟁봐 재밌다
14:18 l 조회 3
ㅎㅁㅂ 근데 진짜 별생각없을거같음
14:18 l 조회 2
2002년 월드컵 이후로 성적 계속 안좋지?1
14:18 l 조회 6
왜 서비스직 하다가 만나는 사람들은
14:18 l 조회 8
갓진영이나 디오처럼
14:17 l 조회 17
영ㅎㅎ 라는 말 너무 힘빠지는거 같아5
14:16 l 조회 74
아ㅋㅋ ai의 순기능
14:16 l 조회 37
걍 떨어지고 이적이나 빨리 보고픔2
14:15 l 조회 24
제일 순하게 생겨서는 그룹에서 젤 기존쎄인 멤버들 있어?6
14:15 l 조회 70
넷플릭스에 더 크래시 라는 다큐 본 익???????
14:15 l 조회 4
정병에게 업보가 오기를
14:15 l 조회 15
코르티스 마틴 높은 굽 신을 때마다 코르티스답다 생각듦2
14:15 l 조회 34
갑자기 을용타 진짜 개웃기다2
14:15 l 조회 70
안정환도 선수들 지적했자너1
14:15 l 조회 56
혹시 귀네슈 감독 알아?3
14:14 l 조회 21
아이돌로 수요많은거랑 남친으로 수요많을 스타일이랑 달라?9
14:14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