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잘 나가는 아이돌들 기준!! 평범한 20대들은 보통 친구들끼리 놀 때 엔빵하는데 아이돌들 같이 일반인보다 훨씬 돈 많은 20대들 기준으로도 놀 땐 엔빵할지 궁금하다… 물론 돌바돌이겠지만ㅋㅋㅋㅋㅋ
| 이 글은 3년 전 (2023/5/07) 게시물이에요 |
|
좀 잘 나가는 아이돌들 기준!! 평범한 20대들은 보통 친구들끼리 놀 때 엔빵하는데 아이돌들 같이 일반인보다 훨씬 돈 많은 20대들 기준으로도 놀 땐 엔빵할지 궁금하다… 물론 돌바돌이겠지만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