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8284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7
이 글은 3년 전 (2023/5/17) 게시물이에요
https://v.daum.net/v/20230517170008790
대표 사진
익인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ㅎㅀㅀㅀ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큰거온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기대된다 새로은 크루들로 나오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그것보다 스우파가 2년이나 지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ㄱㄴㄲ…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모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댄서분이 스우파 나올사람 아직도 많다고 했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올 여름 다 죽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스우파가 벌써 2년 됐다는게... 시간 미쳤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바다리 나온다던데..기대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ˋˏ헐ˎˊ˗ 미쳤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뱅갈샘 나오셧으면좋겟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찐이네?? 바다쌤 나오겠구나 ㄷㅂㄷㅂㄷㅂ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아아악 재밌겟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아아ㅏㅏㅏㅏ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와아아아아 대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헉 재밌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스우파가 벌써 2년이나 지났다고??? 대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심사위원 댄서였으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2년 전이라는 게 안 믿갸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꺅🫶🫶 스우파가 젤 재미잇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지금 심장떨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대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시즌1 참가자들이 심사도 하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핑핑단은 안나오면 좋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엥 헐 안할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처럼 제작진이 너무 관여하지 말길ㅋㅋㅋ..얘네 돈 욕심 때문에 지네가 다 하려고하겠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엠씨 스우파1 댄서로 해주라..
그리고 음원 내지말고 있는 노래로 미션 하게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22 mc 스우파 때 댄서로 해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이번에 누구나올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바다쌤은 나오면 진짜 인기 많을거 같음...여덕들이 미치는 포인트들이 너무 많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맞오 ㅠ 바다쌤 짱임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엠씨나 바꿔주셈 시즌 1댄서들.. 딱 좋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제발 연예인 평가단 아니었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mc 스우파1 리더들 원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제발 엠씨 스우파1 멤버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년…? 거짓말이라거해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엠씨 스우파 멤버들로 해줘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엠넷은 진짜 서바에 미쳤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저지 스우파 멤버로 해 줫으면......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뭐? 스우파가 2년 오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스맨파처럼 임의로 메가크루때 노래 정해주고 그런것 좀 하지 말길...제발......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222 스맨파 ㄹㅇ 오바였음 의상 노래 다 마음대로 못하게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절크 여멤들 나오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엠씨 무조건 바뀌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제발 제작진들 개입 적당히.... 스맨파는 무슨 댄서들 맘대로 한 미션이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제2의 헤이마마가 나올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 와지 크레이지 언니들 보고싶어ㅠㅠㅠㅠㅠ진짜 기대되는 언니들 몇 있는데 하 안나오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와 엠씨 즌1 리더들이하라는거ㄹㅇㄹㅇ설마 또 강다니엘이 하는거 아니겠지ㅋㅋ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절크 여자멤버들 나왔으면 좋겠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스걸파 나왔던 친구들 한 번 더 나올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레디언니 나왔으면 좋겠다ㅠㅠ 완전 팬인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헐 바다쌤...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심사위원 댄서는 싫음. 차라리 외국애들도 데리고 오던가. 또 친목파티 뻔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여댄서들이라면 댄서들도 판 좁은데 1에 나왔던 사람들 다 알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엠씨 바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져지에 스우파 시즌1 가즈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스걸파 멤들 지금 쑥쑥 컸으려나 나와주면 좋게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엠씨가 문제가 아니라 저지 무조건 바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갸재밌게ㅛ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년 전이라고??????????????? 구라 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친목안할만한 스우파1 댄서는 모니카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쇼미더머니처럼 옛날 출연자 또 출연시키지말고 그분들은 심사로 모시고 새 멤버로 꾸리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근데 누가 저지 되도 욕 먹을듯 연예인이면 1이랑 똑같은 이유로 댄서면 친목.. 난 진따 비엠비셔스 심사평을 잊지못해...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스맨파 때 처럼 다 지들 맘대로 규칙 정하지 말길 진짜 개구렸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바다쌤 나와주쎄옹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시간미쳤네...2년됐다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유정쌤 나와주세요..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캐나다 감독이 홍 아니면 우리 감독이었을 확률이 높다는거잖아…?
13:54 l 조회 1
사람이 과거에 이뤄놓은게 있으면 가만히만 있어도 끊임없이 올려쳐지는데
13:54 l 조회 1
오늘 전반에 설렁설렁 뛰어다닌게 제일 열받아
13:54 l 조회 2
이번 대회에서 손흥민 활약 없었던 건 맞는데
13:54 l 조회 8
벤투 다시 오면 좋겠다…
13:54 l 조회 4
근데 이강인 골잡으면 ㄹㅇ 뛰어댕기는 선수가 있어야되는데
13:54 l 조회 9
아니 국대 선수들이 감독 보이콧하면 안됐음?
13:54 l 조회 11
그러게 손흥민 욕 적당히하지
13:54 l 조회 12
스포츠협회 중에 괜찮은데는 양궁 밖에 없나
13:54 l 조회 9
근데 축구선수가 축구 못해서 축구못한다고 하는게 악플임?
13:53 l 조회 15
우리 국대에도 메시 하나 있었으면9
13:53 l 조회 37
우리나라는 설렁설렁을 눈으로 보이게 하는걸 극혐하는 나라라1
13:53 l 조회 28
축알못들도 축협 홍명보가 왜 까이는지 이번에 똑똑히 알았을듯2
13:53 l 조회 24
우리나라는 히딩크나 벤투처럼 조직력 높여줄 해외감독이 필요함
13:53 l 조회 20
명보형 괜찮습니다 가슴피세요...8
13:53 l 조회 116
아니 근데 왜이렇게 열심히안뛰어?
13:53 l 조회 22
축협 진짜 갈아엎어야하는거아닌가
13:52 l 조회 16
근데 진짜 홍명보한테 너무 화가남1
13:52 l 조회 33
손흥민 이강인 🫂🫂🫂🫂🫂1
13:52 l 조회 92
지성이는 걍 영원히 막내여 ㅜㅜㅜ ㅠㅠ
13:52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