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8382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3
이 글은 3년 전 (2023/5/18) 게시물이에요
지금 생각해보면 다 라이브 잘함ㅋㅋㅋㅋ 파워 메보는 꼭 있고 보컬멤이 아니어도 가만히 서서 부를 때 자기파트는 음원이랑 똑같이 부르는 거 같아 

일단 파워메보를 무조건 넣는다는 게 가장 큰 듯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보컬풀 젤 좋은 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파워메보들이 다들 좀 어나더 레벨들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가..? 오히려 엑소 레벨 소시 샤이니 이런 사람들 한번도 실력으로 치기 당한적 없고 기본 실력 탄탄하다 이런 느낌이였는디.. 거기에 비쥬얼까지 좋다고 언급된거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히려 외모때문에 저평가 당하는건 있었음...그래서 연차 쌓일수록 증명받아서 제대로 평가받는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치기 개많았오 ㅠㅠ 연차가 쌓이면서 괜찮아진거지 데뷔초엔 메보 말고는 치기 다 심함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엑소 실력치기 엄청심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스엠 비주얼로 유명했지만 실력 맛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랩을 못하니깐..파워메보 딱딱 있는건 좋은 근데 나머지 멤들이 아쉬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옛날엔 잘 모르겠는데 요즘 스엠돌들 다 실력 좋지않나 라이브 잘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쥬얼에 가려진 실력이었던거 같아 지금 보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나는 주기적으로 엑소 라이브하는 영상 찾아봄 완전 잘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나는 데뷔한 돌 치기하려고 스엠은 비주얼이지~하는 걸 말하는 게 아니라 연습생 뽑을 때 스엠은 실력보다 비주얼, 와이지는 비주얼보다 실력, 제왑은 인성 이런 스테레오타입 말한 거였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홍명보가 해외파 싫어한다고 하기에는 런던세대들은 엄청 챙겨주지 않았어?
16:39 l 조회 1
혹시 여돌노래중에 'xoxo 난 사일런트 러브'??이런 가사 있어???
16:39 l 조회 1
와 갑자기 탐라에 세븐틴 퍼포팀 영상 떴는데 소름돋음
16:38 l 조회 6
알디원 라이브 방송 언제와 ?
16:38 l 조회 4
요즘에도 반뇨타 좋아하는 애들 많아?
16:38 l 조회 6
원래 로코하고 잘되면 주로 남배한테만 팬들 잘 붙어?
16:38 l 조회 4
친형제 찐친바이브라고 맛 없다고 후려쳤는데
16:38 l 조회 29
이거봐 홍명보 전술도전술인데 기사질문답변 꼬라지만봐도 국대감독 깜냥도안되는놈임
16:37 l 조회 13
내 본진 부러워...
16:37 l 조회 18
밀어주는 조합 이거 걍 탈부착으로 쓰던데
16:37 l 조회 26
연준 타이틀이 바닐라야 아이스크림이야???3
16:36 l 조회 22
근데 마플 심하게 타는 사람들 보면2
16:36 l 조회 27
5세대 남돌들 모아다가 뭐 찍네1
16:36 l 조회 217
그럼 타커뮤에 연준 이번앨범 좋단 얘기돈게 찐이었구나5
16:35 l 조회 66
우리가 프랑스 노르웨이 있는 I조로 갔어도 홍은 별 생각 없었을듯
16:35 l 조회 3
요즘 추천탭에 피부색싸움말고 패션위크 게티 사진 싸움만 넘어옴1
16:35 l 조회 16
경우의수 스페인 이집트는 빡겜할거라 정배대로 갈거같은데
16:34 l 조회 20
나만 가끔 같팬들 앓는거 보기 힘들어지는 시기 그런거 있나2
16:34 l 조회 32
연준 유출인거여....? 아니램3
16:34 l 조회 173
한국인? 피부색으로 뭐라뭐라 하는게4
16:33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