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8395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세븐틴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3
이 글은 3년 전 (2023/5/18)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후이 연예계 짬이 몇년인데 부정적인 반응이나 잃을거 다 예상했겠지 

그럼에도 진짜 다 내려놓고 나온거.. 인간적으로 리스펙 한다 진짜로 

실제로 나와서 너무 좋은 모습 보여줬고 후이 잘 몰랐던 나같은 사람도 후이 실력 좋은거 성격 호감인거 알게 되어서 앞으로 더 잘됐음 하는 바람임
대표 사진
익인1
나한테 잘하는 사람에다가 좋은 사람인 거 각인됐어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텁 보니깐 이미 각오하고 나갔어도 생각보다 힘들었나보더라 근데 좋은 결과있었어서 너무 다행이야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대단하고 멋진 사람이야....내면도 외면도 너무 멋있어서ㅠㅠ눈물나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지적 받았을 때 한참 어린 연생들한테 존댓말하면서 가르쳐달라고 하는 거 보고 진짜 멋있다고 생각했음 나였으면 존심상해서 그렇게 못했을 것 같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노르웨이인가 이팀 한번 만나봤으면 좋겠느데
0:59 l 조회 1
김형제 개귀엽다..
0:58 l 조회 2
그래서 이재성은 왜 안나온거래?
0:58 l 조회 3
근데 황희찬대신 엄지성이였으면 좀 달랐을거라고 봄
0:58 l 조회 4
이목구비가 짙으면 피부가 까만게 아쉽다
0:58 l 조회 6
근데 왜 일본이 브라질, 모로코 만나면 무조건 질거라고 생각할까
0:58 l 조회 2
투바투 뮤비에 이런 장면 나오면 뭔가 기분 뭉클함
0:58 l 조회 2
은채 후드집업 정보 아는 익 있남1
0:58 l 조회 14
원빈 입덕하고 진짜 의외인 점..3
0:58 l 조회 14
일본은 죽어도 한반도 못먹으니까 걱정 안해도 된다고
0:57 l 조회 5
인스스에 셀카
0:57 l 조회 5
두유댄 동요 좋다 ㅋㅋㅋㅋㅋㅋㅋ
0:57 l 조회 3
축구는 볼수록 중원싸움임1
0:57 l 조회 8
상현이랑 똑같이생깅 강아지 캐릭터 이름뭐였지 ㅠ 1
0:57 l 조회 7
14년은 월드컵 까지 가는데 우역곡절이 많아서3
0:56 l 조회 12
축구보고싶다
0:56 l 조회 4
에이앤 준서 진짜 개존잘...
0:56 l 조회 5
만약 32강 가면 감독 손이 플레잉코치로 하면 안됨?
0:55 l 조회 12
무리뉴 펩 누누 콘테 클롭 퍼거슨 아르테타 투헬 명장들도 손흥민 ㅇㅈ하는데 한 감독만4
0:55 l 조회 19
피자에땅 달피자 이거 소소한 붐이던데 맛있어?3
0:55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