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8552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3
이 글은 3년 전 (2023/5/19) 게시물이에요
알려주라
대표 사진
익인1
너가 봐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고왔음 나는 재미가 없었어서 물어보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재밌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영지의 텐션과 게스트와의 티키타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나도 가끔 재미없는 편이 있긴함! 그래도 이건 갠취니까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영지가 그냥 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보통 이거임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이거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ㄴ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ㄴㄷ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영지의 텐션이 재밌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뭔진 알겠어 솔직히 차쥐뿔 밴드웨건으로 봐야할거같아서 보는 사람들도 많을걸 (이번편 출연진과 무관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영지랑 편집 시너지가 개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영지 텐션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영지 말하는게 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영지가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영지가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중간중간 진지해질 때 말도 잘 함... 나보다 어린데 언니같어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영지 텐션이 웃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영지 방송 텐션?이랑 잘 맞으면 재밌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영지 보려고 봄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난 텐션이 나랑 안 맞아서 못 보겠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아이돌들 그런 일상 대화하는 모습이 좋아서 재밌게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걍 웃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리고 영지가 너무 좋은 사람이라 출연하는 사람들한테 좋은 말 많이 해줘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솔직히.. 나는 과한텐션이 감당이 안 돼서 안 봄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람마다 다 다른 거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보통 문명특급 싫어하는 사람 차쥐뿔도 싫어함 취향이라는 게 있단말씀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맞는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난 문명특급 싫어하는데 차쥐뿔은 좋아함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33문특은 재미없는데 차쥐뿔은 재밌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영지 개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재미 없으 너무억텐 느껴질때가 많아서.. 근데 사람들이 어떤 포인트에 재밌어하는지는 알겠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토크쇼의 재미? + 술 마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솔직히 이영지 보는 맛에 봄.. 게스트눈 너무 재미 격차가 심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웃기진 않는데 거의 다 봄 밥 먹을때 보는 밥친구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맞아 나도 재미없어서 안봄 취향차이니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영지가 재밋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럼 쓰니는 무슨 프로 재밋어 함? 궁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보고 있으면 걍 나도모르게 웃고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영지가 웃김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영지 반응이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그냥 내돌 나올 때만 봐 내돌도 웃기고 영지도 웃기도 둘이 티키타카도 웃겨서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약간 영지의 텐션 높고 붕붕뜨는 그런 예능 좋아하는 사람들이 재밌게 보는거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영지가 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영지가 너무 재밌고 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영지가 너무 센스있고 배려있고 말을 찰지게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오늘 처음 봤는데 재밌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좋아하는 아이돌 나오면 봄 뭔가 편한 분위기에서 티키타카 하는게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술들어가서 나오는 솔직한 이야기
자기 직업의 프라이드 or 주위 시선에 대한
솔직한 의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계약이나 회사 돌아가는 얘기같은
쉽게 못하는 얘기를 당사자의 시점으로
스무스하게 부담없이 전할수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영자가 너무 웃기고 매력있어 영지같은 친구 있었으면 좋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영지가 개꿀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웨이브 계정에서 유준이 미공개 사진 풀어줬는데2
19:55 l 조회 21
와 아이사 되게 길쭉길쭉하다
19:55 l 조회 11
아니 니네 얼굴부터 까라니깐1
19:55 l 조회 10
못생겼는데 음치인게 최악인거 아냐?1
19:54 l 조회 13
해찬이 이 착장 이렇게 좋은 거였다고?2
19:54 l 조회 23
항상 궁금한 건데 레고는 어떻게 만드는 걸까?1
19:54 l 조회 11
2026 모든게 밝혀지는 해라더니 월드컵으로 밝혀졌네
19:54 l 조회 9
OnAir 서인국 87인거 왤케 신기하냐
19:54 l 조회 7
근데 실력 없는 멤보다 못생긴멤이 그룹에 더 민폐 아님?22
19:52 l 조회 81
리슨 해본 적 있는 사람?14
19:52 l 조회 24
gg ez 챌린지 갑자기 뜬거?
19:52 l 조회 30
최애 날티상으로 유명한데 솔직히 성격도 날티남
19:51 l 조회 39
아아아 소희 넘 귀여워5
19:51 l 조회 45
아 엄지윤 관상컨텐츠 너무 웃기네
19:51 l 조회 12
걍 아이폰 17 샀음
19:50 l 조회 31
똑똑한 엄마들은 더 이상 다독을 시키지 않아요(ㅆㄹㄷ)2
19:50 l 조회 71
해외에서 인기 많은 라면은 어떤 거 있어??6
19:50 l 조회 59
OnAir 영케이 왜케 잘생김1
19:50 l 조회 18
삼양을 불닭 하나가 살렸다는거 뭔가 대단하다
19:50 l 조회 17
방탄 뷔 개귀엽넼ㅋㅋㅋㅋㅋㅋ 숟가락 3개로 국물 퍼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4
19:49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