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현이랑 도영이 바라봐줘요1절 2절 나눠서 서로 화음 넣어주는 거 보실 분고음 저음 다 되는 조합 pic.twitter.com/p5kvSBJSKS— 말라니 (@mallani214) May 24, 2023 어떻게 짠 거처럼 이렇게 한명은 높게 한명은 원키로 부르는 구야? 음악 알못이라서 궁금해! 만약 원래 애초에 도영이 맨날 높은키하고 재현이 낮은키 하는 사람이면 그냥 그게 룰이니까 하겠는데 두번째 영상에서는 또 재현이 높은키 하길래 너무 신기해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