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9252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4
이 글은 3년 전 (2023/5/26) 게시물이에요
골라줘,, 위버스콘은 내 돌 잔디마당에만 갈수있어
대표 사진
익인1
후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잔디마당인데 그돈이면 단콘갈거같....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콘 올해 한거 보러갔었어! 야외에서 무대하는 본진도 보고싶어서 예매했는데 그냥 포기할까ㅠ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너무?! 담주까지 취소해야 수수료 싼데 그냥 취소할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잔디마당이 뭔지는 잘 모르지만 그러면 2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위버스콘...... 뭔가 야구 경기 때마다 포기한 위버스콘이 생각날 것 같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잔디마당은 중계아님? 난 당연 야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ㅏㅏ아니아니 위버스파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데 야구도 올해 우승팀 예측해서 지금 야구점퍼사기엔 너무 이르지않아? 워낙 순위 자주바뀌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좀 김칫국인데 올해 할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야구는 쉽게 우승할수 없어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걸려 올해 우승못하면 진짜 못할거같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왠지 쓰니팀=내팀 인거같은데 난 올해는 야구의 해로 하려고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오래 기다렸어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나 죽기전에 우리팀 우승 꼭 보고싶어..사실 우승까진 몰라도 가을엔 야구를 할거같단말이지.. 그럼 저녁에 춥잔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쓰니팀=내팀 같네...... 올해 될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ㅋㅋㅋㅋ혹시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절대우승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갈맥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단체로 설레발치는중이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김롯데 요즘 설레발칠수밖에없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나는 이미 장만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몰라 가을야구는 갈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티켓 취소하러가야겠다 질수없지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올해는 무조건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팀이라면 무조건 22222…ㅋㄹㅋㄹㅋㄹ 올해야 분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야구 상위권 치열하지않음? 걍 확실한게 낫지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위권 치열한데 우리팀이 올해 다른때랑 진짜 다르거든... 진짜 달라.. 매년 하는말이랑 느낌이 달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거 야덕인 친구가 매년하는말인데ㅋㅋㅋㅋ 그럼 가을잠바 사 우승은 몰라도 롯데 가을야구는 할 거 같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년하는말인거 들켰네ㅎㅎ..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아직 모른다 야구는 끝까지 가봐야 알지...우리팀이 이길거야!!!!!!!!!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그럼 익이니랑 우리팀 사이좋게 코시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좋아 잠실에서 보자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 도리일까 둥둥일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롯데면 산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입고...개가티 기다린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번에 진거는 무조건 홍명보 때문인거야?
10:49 l 조회 1
너넨 이런 넴드 탈덕 이해감?
10:49 l 조회 1
일본인들도 월드컵에 관심 많아?5
10:48 l 조회 19
일본콘서트는 대부분 추첨이야?3
10:48 l 조회 12
방탄 지민 인기글 사진 홈마 보정이야?
10:48 l 조회 17
감독 : 환경때문일지도? / 선수들 : 응 변명
10:48 l 조회 37
아니 기사 워딩 개쎄넼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9
10:47 l 조회 150
풀뱅에서 시스루뱅으로 가려면 넘기면서 기르는 수밖에없나?
10:47 l 조회 10
몰라 기적으로 32강 갔으면 좋겠음 일단
10:47 l 조회 10
핫치즈밤치킨 어때? 불닭도 잘 못먹음6
10:46 l 조회 19
오늘은 11시 호주vs파라과이네2
10:46 l 조회 28
눈동자 혼자 보기 무서움?
10:46 l 조회 8
난 근데 일본 목표 우승이라고 말하는건 맘에 듦ㅋㅋㅋㅋㅋㅋ5
10:45 l 조회 91
파라과이 경기 하는데 그선수 아예 퇴장 한거야 ?1
10:45 l 조회 15
월드컵이 6월 한달만에 끝날 줄이야 ㅠㅠ1
10:44 l 조회 53
오이소박이
10:44 l 조회 12
너네 해장할때 뭐로 해??26
10:44 l 조회 55
어우 난 근데 옌스가 제일 불쌍하다5
10:44 l 조회 94
월드컵 광탈하고 20억 부럽다 ㅋ
10:43 l 조회 17
인스타 과보정으로 알티타고있는 방탄 지민19
10:43 l 조회 20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