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개웃기다..정우 촬영할 때 스텦분이 자기를 정환이라고 계속 불러서 그냥 5번 정도 네네 << 이러면서 넘기다가 정우라고 했대 진짜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ic.twitter.com/6Rt13PNxYJ
자기를 정환이라고 불러도 5번까진 네네하다가 조심스럽게 한다는 말이 혹시... 정우... 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3년 전 (2023/5/26) 게시물이에요 |
|
아 진짜 개웃기다..정우 촬영할 때 스텦분이 자기를 정환이라고 계속 불러서 그냥 5번 정도 네네 << 이러면서 넘기다가 정우라고 했대 진짜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ic.twitter.com/6Rt13PNxYJ 자기를 정환이라고 불러도 5번까진 네네하다가 조심스럽게 한다는 말이 혹시... 정우... 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