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노래들 들으면 수록곡들은 내 취향 아니라서 거의 안들었거든? 그래서 오늘 처음 들었는데 넘 좋아(*´∇`*) INVU도 오늘 처음 듣는데 넘 좋구(*´ω`*) 컬러링 하고 싶은데 뭐가 더 좋을까?!!
| 이 글은 3년 전 (2023/5/26) 게시물이에요 |
|
가수노래들 들으면 수록곡들은 내 취향 아니라서 거의 안들었거든? 그래서 오늘 처음 들었는데 넘 좋아(*´∇`*) INVU도 오늘 처음 듣는데 넘 좋구(*´ω`*) 컬러링 하고 싶은데 뭐가 더 좋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