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9454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1
이 글은 3년 전 (2023/5/28) 게시물이에요

연차는 4-5년쯤? 신인은 아니라 가정하구

여돌팬이라 남돌팬생각이 궁금함 


대표 사진
익인1
1 미진입 너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미진입+고척콘 코어 많은게 더 좋을것같아서
음판은 2가 더 많을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닥 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대중성이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 공연장 큰 거 싫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차피 지금도 미진입에 핸드볼가는 남돌 많은데 진입이라도 해주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닥 11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미진입인데 고척이 어케 가능하지 체조부터 체울수잇는지 따져야됨 (머 가능할수는 잇겟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첫날 100위 말하는거였어 남돌들 힘들다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차트 개편이후로 잘 몰라서 100위가 어떤지를 정확히 모르겟는데.. 100위면 .. 고척은 모르겟고 체조는 가능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벨붕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진입은 1000위 기준이여? 알못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첫날 100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1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의 좋은점이 대체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 그래도 고척 싫어하는 돌팬들 널렸고 심지어 음싸 미진입이면 메리트가 아무것도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11
2는 장점이 없는데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00위? 100위면 2도 ㄱㅊ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넘나 1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보다 팬덤큰거 안좋아하네 의외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팬덤큰거 안 좋아하는것보단 고척이 싫은게 크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 대중성있는데 콘 갈 확률 높으면 너무 좋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중성이 제일 중요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이지 이건 ㅋㅋ 한국팬이많으면 나중에 해외팬은 자연히 붙게됨 그리고 방송에서도 여기저기 불러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 대중성이 결국 중요한지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인데 대신 내 자리는 무조건 있어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너무나 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심 몰라서 그러는데 1같은 남돌이 있기는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두개 합친 남돌은 봤어도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돌 잘몰라서 음원↑코어↓ vs 음원↓코어↑ 이런느낌으로 물어보고 싶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남돌이 핸드볼콘까지 밖에 못하면 콘서트 퀄 차이가 있긴 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당근 1이지 고척 회사말고 누가좋아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은 그룹 존속을 걱정해야 할 것 같은데...? 팬덤이 작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백만원받기vs똥먹기

이 수준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 티켓팅만 잘 하면 오히려 시야 혜자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은... 재계약 못하고 해체할 거 같은데... 난 애들이 성공하는게 내 바람이라 2번 물론 내 덕질은 개 힘들겠지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덕질하는 입장에선 1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내가 남돌이면 2, 팬이여도 2 같팬이 믾다는 거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오프에서 같팬많으면 재밌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4-5년차면 팬덤이 더 중요함 ㅡㅋㅋㅋㅋㅋ 닥 2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1 적당한 대중픽이 있기때문에 잠재성이 있음 4~5년차면 앞으로 컴백이나 자컨으로 코어 모을 가능성도 있음 2는....걍 팬덤내 싸움 심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아냐..? 팬덤이 커야 되지않나 4-5년차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1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1이지.. 2면 어그로만 붙고 정병은 늘고 최악의 덕질이 될 것..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미진입+고척이 존재할수가있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돜ㅋㅋㅋㅋㅋㅋㅋ 1은 가능성 높은데 2는 가능한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만약에 이런그룹 팬이라면 노동하는팬들은 금방 떨어저나갈듯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2.. 대중성 좋긴한데 공연장 작은건 싫음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11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미진입이면..고척을 하기가 힘들텐데 아무리 해외팬들이 캐리하더라도 결국 국내콘인데 국내팬덤 작으면 고척 동원은 힘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차트 미진입이 고척에서 콘서트를 어케 함
말이 안되는걸 물어보고 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2 대중성보단 팬덤 큰게 나음 그리고 말이 되는 예시냐는 댓글 있는데 일부러 대비감 주려고 예시 과장하는 거잖아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11
1이면 아 망할 회사!! 팬이 몇명인데 4-5년차를 핸드볼에서 하냐 하고 남탓이라도 하지
2...는 차트 미진입인데 고척을 채울 수 있어...? 콘섵 가면 현타 씨게 올듯 텅텅빈 콘서트장이라 상상만해도 와우다
아무리4-5년 차라도 고척 갈 인원이 스밍 한번씩만 노래나올때 들으몀 차트에 드가긴 하겠지
차트인도 안할정도인데 고척을 다 채운다
팬덤에 속터져서 내가 탈주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요즘 보니까 1이 더 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1 내 자리만 있으면 핸드볼이 시야도 더 좋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미진입이 어케 고척콘을가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1 고척 싫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자 엑셀방송도 있더라 그니까 여자 대상으로 하는 엑셀방송
1:14 l 조회 1
본진 인스타 사진들 너무너무너무 밤티라서 우울함
1:14 l 조회 2
큰방에서 저기팬들 쫓아내서 얻는게 뭐길래
1:14 l 조회 7
티켓가격 생각하니까 또 화나네
1:14 l 조회 12
미디어 어제 음중 1위 후 아이오아이 반응
1:14 l 조회 15
사녹 운좋게 당첨돼서 간적있는데2
1:14 l 조회 12
윤지윤은 지금 소속사가 어디야?
1:13 l 조회 4
내돌 그뭔씹 마플글보느니 타돌영상사진보는게 훨나음1
1:13 l 조회 15
에이블리 가챠 하는 사람
1:13 l 조회 9
맨끝줄 소년 좀 봤는데 최현욱 진짜 미친 캐릭터 소화 개잘하네 샤갈 ㅜㅋㅋㅋㅋㅋㅋㅋㅋ4
1:12 l 조회 24
탈퇴멤이랑 뒤에서도 친목하는거 그러든지 말든지겠지만2
1:12 l 조회 37
요즘 은석이 폼 미침 6
1:11 l 조회 35 l 추천 5
정국 진짜 핫한 동양인 그 자체같음8
1:11 l 조회 42 l 추천 3
근데 원래도 정병 많은 돌은 맞지만14
1:11 l 조회 112
멤버 한명 불참하면 콘서트 퀄에 타격 클줄알았는디1
1:11 l 조회 64
그룹 탈퇴하고 일반인으로 돌아간 구최애3
1:11 l 조회 40
정국이 너무 사기캐같음7
1:11 l 조회 34 l 추천 2
최애 진짜 잘생겼는데
1:11 l 조회 34
6시 경기 볼수있을까1
1:10 l 조회 22
뭔 라면을 먹든 신라면으로 돌아가는 듯4
1:1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