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89254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92
이 글은 2년 전 (2023/8/16) 게시물이에요
원래도 예뻤는데 더 예뻐짐

[잡담] 스테이씨 세은 살 진짜 많이 뺐네 | 인스티즈 

[잡담] 스테이씨 세은 살 진짜 많이 뺐네 | 인스티즈 

[잡담] 스테이씨 세은 살 진짜 많이 뺐네 | 인스티즈 

[잡담] 스테이씨 세은 살 진짜 많이 뺐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하얗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주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진짜 많이 빠졌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너무 예뻐 뭐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뺄살이어디있었다구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런 가르마가 어울리다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세은공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통뼈에 피부도 두꺼운 편이라 다이어트 하기 엄청 힘들겠다 실제로 보면 엄청 말랐을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정병ㄹㅈ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진짜 원래도 예뻤는데 더 예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이렇게 예뻐 공주님이네 완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원래도 예뻤는데 뺄살이 어딨다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무 예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뺄 살이 어딨다고.. 다이어트는 내가 해야하는거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세은이 데뷔 초때도 진짜 마르고 개예뻤는데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세으니공쥬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ㅏㄹ도안되게예쁘ㅖ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가..... 완전 공주님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솔직히 세은은 얼굴이랑 피부톤이 ㄹㅇ 사기라… 다이어트 전부터 넘 예뻤는데 살까지 좀 더 빠지니까 더예뻐.. 공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뺄 살이 어딨냐구ㅜㅜㅜ엉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공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공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뺄 살이 있었어..?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뺄 살이 있었다고......? 원래도 짱예여서 빼서 더 예쁘고 이런건 모르겠음 항상 예뻤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윤세은은 뭘해도 예뻐 최고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진짜 많이 뺐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개이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뭐.....? 뺄 살이 있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떻게 저렇게 투명하게 하얗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진짜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신기하게 얼굴은 똑같다 (그전에도 살 안쪄보였다는 뜻)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ㄹㅇ 공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니이 뺄살이 있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스테이씨 이렇게 예쁜 애가 있었어?? 진짜 개이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피부가 겁나 하얘서 원래는 엄청 말랐는데 화면에는 그거보다 쪼끔 더 부하게 나왔었던 것 같은데 물론 그래봤자 날씬했지만...지금 진짜 개말라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ㄹㅇ진짜 개자연미인인거 티나서 너무 예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거의 십키로 넘게 뺀 것 같다... 세으니 활동만 끝나면 맛있는 거 먹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백설공주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이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말도안된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하얘서 상대적으로 실제보다 더 쪄보이게(?)나왔던걸거고 실제론 엄청 말랐을건데ㅜㅜ 뺄곳이어딨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살빼서 더 예뻐졌다 이런얘긴 안했흐면 좋겠음ㅠ 이러니까 애들 정병오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빼기 전도 예쁘고 지금도 예쁘고 살 더 붙어도 예쁨 무리해서 빼지말고 안아팠으면 하는 바램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2 ㄹㅇ 그전에도 엄청 예뻤어서 큰 차이 안 나보이는데 굳이 살 빼서 더 예뻐졌다 이러니까 유해한 거 같음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오 이 사진 다현 닮아써 둘 다 하얗고 눈매가 비슷해서 그룬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가나는 지면 유라하다며 자기한테
14:13 l 조회 1
우리나라 거의 떨어진 거 같은데 월드컵은 스페인 사람이나 해야겠다
14:13 l 조회 1
이강인팬들은 손흥민 왜 그렇게 싫어함?
14:13 l 조회 1
진심으로 근데 남아공전 선발 명단 뜨고 쎄하지 않았냐
14:13 l 조회 1
그래도 덕분에 다른 나라들 경기 봐서 좋네
14:13 l 조회 1
너무 구질구질함 축구 ㅠㅠㅠㅜ
14:13 l 조회 1
쨋에서 봤는데 이게 가능한거야???
14:13 l 조회 1
이기면 호주랬는데 비겼으니
14:13 l 조회 1
축구 진짜 ㅈㅂ 레전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13 l 조회 5
홍명보 국대감독은 2014 월드컵때 이미 실력없다는거 증명됐는데 왜 뽑아가지고
14:13 l 조회 2
걍 내 최애 미감이 개구린듯
14:12 l 조회 9
우리나라가 아니라 다른나라 응원해야되는 상황인것도
14:12 l 조회 6
대표팀 말아먹어서 유일하게 뜻밖의 이득본곳
14:12 l 조회 44
32강 진출 실패!! 에휴 ㅉ.. 그렇게 경기하더니
14:12 l 조회 14
아 남은 경기 볼때마다 홍명보 개짜증나네
14:12 l 조회 9
그래 미리 귀국해라
14:12 l 조회 8
월드컵 끝까지 못 놓겠는게
14:12 l 조회 24
하 꿀조 얻었으면 열심히라도 했어야지
14:12 l 조회 6
이쯤되면 전세계가 홍 짜르라고 하는 수준 아님?
14:12 l 조회 9
OnAir 야 일본아 ㅋㅋㅋㅋ 뭐 일부러 져???
14:12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