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0119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34
이 글은 2년 전 (2023/8/23) 게시물이에요
립제이->왁씨->캐스퍼 

중간에 러브란도 있음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왁킹쪽에서 코레오로 전향하고 나선 캐스퍼쪽으로 아예 갔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아는 그 어드바이스 캐스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실 조은 티칭 찾아 삼만리가 실력 늘리는 데에는 최고지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ㄴ걍 인성이 보이는거지 각 장르 레전드인 ㄹㅈ.ㅇ ㄹㅂㄹ 전부 사이 안좋게 떠나면서 장르 바꾼거 보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스승을 하기엔 ㄹㅈ린 자기 제자랑 돈문제 ㅂㅋ 터졌었는데..ㅋㅋㅋㅋㅋㅋㅜ 그릇이 큰게 아니라 너무 옹졸한거 아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건 그릇이 문제가 아닌 것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왁킹 진짜 제대로 배웠구나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갈아치운게 아니라 열정아닌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장르 갈아타기를… 많이 해서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멋지다.. 대단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유명한 사람들한테 다 배웠네ㄷ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왁킹을 하다가 코레오로 넘어가서 그런거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 되게 긍정적인 반응이 많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제자 논란이랑 학폭 문제는 해결된 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성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립제이랑 왁시랑은 껄끄러운 사이인거 아는데 다른 사람들도 사이 틀어져서 그런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왁시랑도 안좋아? 스우파때 같이 메가크루 했자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립제이 말고도 안 좋게 끝난 스승 있다고 했던 거 같은데? 근데 저 라인업 다 유명해서 저기서 누구든 등 돌릴 생각을 한 게 신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로잘린은 안 껄끄러운 스승이 누구 있는 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른 의미로 좀 대단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립제이 말고도 안좋게 끝낸스승 있음
안좋게 끝낸 수준이 아니라
팀에서 퇴출당한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게 러브란 아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 분께 괜히 실례되는걸까봐
말하기 좀 껄끄러움 ㅜ
어쨌든 빙산의 일각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와중에 춤에대한 열정은대단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무슨 짓을 햇길래 다 퇴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지금 캐스퍼랑 일하는게 스승이여? 그냥 캐스퍼네에 소속된 댄서 아니였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캐스퍼 자체도 프리랜서 아님? 타파하 말하는건가? 타파하는 캐스퍼꺼 아닌데... 걍 둘 다 프리랜서고 같이 안무 짜는것도 은근
많고 캐스퍼 안무에 댄서로 서는 경우가 많을뿐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웅 나도 이렇게 알거있는데 스승이래서.. 스승제자 관계는 아니지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맞음 걍 코레오 같이 하는 안무가들인거지.. 따지고보면 캐스퍼 안무가가 로잘린을 댄서로 선택해줬고 그 이후엔 로잘린이 알아서 코레오 만들고 수업하고 한거같은디..캐스퍼 소속도 아님 캐스퍼도 따로 소속사 있는건 아니라 걍 캐스퍼 자체가 네임드 있는거고 걍 캐스퍼 인맥인거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2강 가서 진짜 개발려서 쪽팔린 것보다 지금 떨어지는 게
13:07 l 조회 1
이강인이 안쓰럽더라
13:07 l 조회 1
오늘 축구 누가 젤 잘했어?
13:07 l 조회 1
진짜 축협 물갈이 안되는게 신기하다
13:07 l 조회 1
고소공지올릴거면 조규성이 올렸어야 됐는데
13:07 l 조회 1
홍명보는 이제 축구계에 발 들여놓으면 안되는거 아님?
13:07 l 조회 1
근대 전반은 ㄹㅇ 이강인 해줘축구였음
13:06 l 조회 6
진짜 황당한게 전반에 이강인 이기혁 김민재 이 셋만 뛴거였음
13:06 l 조회 16
차라리 지금은 댓글을 막고 월드컵 끝나고 공지올리지
13:06 l 조회 16
근데 32강 가도 문제 아님?2
13:06 l 조회 16
설영우 최악의 수 뒀네 저러면 욕을 그만하는게 아니라 국민들의 분노가 설영우한테 갈텐데ㅋㅋㅋ1
13:06 l 조회 41
김민재가 홍명보 심기 거스르는 행동했나2
13:06 l 조회 19
32강 상대 이집트 이란 벨기에 중 하나래8
13:06 l 조회 33
김환 축구 대해서 알아?
13:06 l 조회 28
민재뺀거 부상이슈임?10
13:06 l 조회 24
허정무도 감독으로 잘했었어? 1
13:06 l 조회 9
케이리거들 좀 디깅 해보지
13:05 l 조회 9
설영우는 에이전트 잘못 만난 듯3
13:05 l 조회 45
어쩐지 첫판부터 2:1로 이긴다 했어1
13:05 l 조회 8
조규성을 조커로 쓰면 뭐함ㅋㅋㅋ 뭔가 머리에 닿아야1
13:05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