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0402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92
이 글은 2년 전 (2023/8/2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아이브 4세대 최초 실체 일반예매 매진 | 인스티즈 

 

참고로 아이브가 르세라핌보다 시제석 넓게 품 

르세라핌처럼 뒤에 두줄씩 안뺌. 

 

콘당일까지 매진못한 르세라핌과 달리 (그 당시 시야 핑계 댐) 아이브는 일예때 전부 매진.
대표 사진
익인1
아이브 선예매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브는 원래 상시가입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상시가입이랑 먼 상관이야 팬클럽 선예매 물어본거일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선예하고 일예하는데 선예매는 팬만 하니까 일예때 매진된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려치기를 이렇게 하네 그냥 아이브만 칭찬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차피 나중에 공연후에 투어링데이터 다 뜰텐데 ...벌써부터 이러네 르세라핌 데이터보니까 양일 10000명 매진 맞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예때는 매진 안됐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그냥 공연때까지 다 채우면되는거 아니야?...아이브도 나중에 취소표 풀리겠지 원래 잘 알려진 돌들은 초반에는 무조건 매진이야 이후에 취소표 업자들꺼 풀리는거고.... 공연까지 한참남았던데 왜이렇게 서로 비교하고 내려치기를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투어링데이터를 떠나 좌석표 자체가 더 풀었음 그리고 첫날은 끝까지 매진 안된거 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좌석 더 안풀었어 날조 하지말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하도 비교하니 나도 비교글 쓰겠음

아이브 2층시제석 2구역(9,18) 안 품/3층 시제석 오픈
플로어 716석

— 총 오픈석 10,658 (초대석 포함)

르세라핌 2층 2구역 시제석 오픈/ 3층 뒷 2열 안품 시제석 대각 염(28,35)
플로어 1000석

— 코피스 기준 11,032 오픈 /초대표 397
최종 10,635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실내체육관
좌석수

2층 -2,450
3층 -2,675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첨부 사진(내용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왤케 비교를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역시 매진할줄 알았어 팬클럽이 상시가입이 아니니까 찐 팬들 먼저하고 그 다음 일예때 될지 알았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르세라핌 정병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우 어지럽다 예대 사진이 나올 줄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또 여돌들 가지고 난리네 걍 무시하고 마플신고 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이브가 르세라핌보다 좌석도 훨씬 많이 풀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돌출도 더 작고 근데도 일예때 매진한거임.. 칭찬할건 좀 하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비교글에 칭찬하는게 더 멍군짓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둘다 욕먹이는 글인데 왜케 반응을 해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르세라핌 없었으면 어쩔뻔,,,(물로 이 글 아이브팬이 썼다고 샹각안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누가 보면 실체 둘만 간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세대에선 둘만 갔음 앚즈 출신이라 간거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웅 아닌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에스파가 한 곳은 어디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실체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니까 내가 잘못안 줄 순간 핸드볼이었나 햇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뭐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니는 아는게 없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알지도 못하면서 왜이렇게 나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여돌들 이간질 많아졌네…그만 비교하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왜 아이브 가지고 이러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쎄 누가봐도 아이브가 잘나가고 있는데 다 잘나간다기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유치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근데 그동안 관객수로 아이브 너무 정병이랑 조롱심하긴 했음 매진됐구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니까 팩트로 반박하면 화를 내니까 어이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는 위에서 이미 틀렸는데 뭔 팩트를 말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런 거 가지고 백날천날 싸워봐야 뭔 의미가 있니..유치하게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3/9/07 23:53:1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 딱봐도 아 르 둘다 팬 아닌데 진지하게 뭘 받아주고있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팬덤 실체 없다고 백날 천날 억까하는 거 너무 많이 봐섴ㅋㅋㅋ 이해 감.. 이런 글도 있어야지 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억까하는 글에 동조가 없었으면 모르는데 개많았어서 여기서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기서 그런글마다 막아준적 한번도 없음 ㅋ 오히려 그렇구나 의외네 하고 말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여기는 꾸준하네 항상 바이럴도 역바이럴도 열심히~
역바이럴 걸려서 기사까지 나놓고 꾸준해 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3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요즘 큰방 4세대돌들한테 왜이럼...대체 몇달째야 이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아직 안 달렸네 마플신고나 하라고 좀 댓글 그만 달고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르세라핌은 성적 안되면서 아이브보다 잘된척 내려쳤으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어쩌라고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역바이럴의 대명사 수준 보고갑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이브♡르세라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 콘서트 하는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안지겹냐.... 타돌 언급하면서 올려치는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4세대 아이돌 짱짱 굿~^^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런거에 부심느끼는거보면 잘나가는건 연예인인데 왜 싸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근데 최초매진은 공연날 돼바야 앎 르세라핌도 처음에 매진 찍고 취소표 출렸다가 다시 점점 채워서 거의 다 채우지 않음? 에스파도 처음에 매진 찍고 취소표 풀린거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 개유치~ 이런걸로 비교하고 그러지 마라 둘다 잘했구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르세라핌 근데 4세대 최초 실체 매진이었다고 기사 내지않았어? 뭐가 맞는거여 나 기사 본거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릇은 1일차 최종적으로 매진 못했음. 그리고 일예때도 매진 못했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ㅇㅎ.. 왜 기사를 그렇게 냈지 나같은 사람들은 믿는데ㅠ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 릇 이러는거 보니까 정병맞네 숨길 생각도 없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기자가 정확하겠니 니눈이 정확하겠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르세라핌 양일 다 매진 맞는데 글쓴이 뭐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이게 아이브팬으로 보이나 딱봐도 아이브 욕먹으라고 쓴 글이구만 여기에 동조해주는 애들은 뭐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브팬 아님.. 성적을 좋아하는 팬일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뭐래 넌 그냥 어떤 팬도 아니야 팬이라고 하지마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콘서트를 채우니 마니 니 삶은 시궁창인데 뭐 어쩌란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1인 2매짜리가 매진이라고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알못..원래 처음엔 다 매진됨 르세라핌도 처음에 매진이었어 취소표 풀리고 그 뒤에 최종으로 현판매진, 온라인매진으로 양일 매진이었던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하도 비교하니 나도 비교글 쓰겠음

아이브 2층시제석 2구역(9,18) 안 품/3층 시제석 오픈
플로어 716석

— 총 오픈석 10,658 (초대석 포함)

르세라핌 2층 2구역 시제석 오픈/ 3층 뒷 2열 안품 시제석 대각 염(28,35)
플로어 1000석

— 코피스 기준 11,032 오픈 /초대표 397
최종 10,635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첨부 사진실내체육관
좌석수

2층 -2,450
3층 -2,675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르세라핌 4세대 최초 매진 맞는데 아니라고 우기는거부터가 정병글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뭐 이런 찐따가 다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팩트는
르세라핌: 슈스
아이브: 슈스
쓰니: ...........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하 진짜 갤 주식 충 들 좀 싹 어떻게 못하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ㅇㅈ 갤에서 온 애들 말투도 극혐이야 니들 인생 성적이나 줄세워라 좀; 세울게 없어서 이러나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국이 커버는 다 좋은데
19:42 l 조회 1
손흥민 토트넘에 있을 때 직관간 적 있는데 영국아저씨들이 엄청 말 걸었어ㅋㅋㅋ
19:41 l 조회 1
최애야 제발 아프지마
19:41 l 조회 1
장하오 뛰면서 손흔드는거ㅋㅋㅋㅋ
19:41 l 조회 4
열등감 장난아니네
19:41 l 조회 10
제임스 엄지 vs 마틴 엄지 따라하는 표현력이 너무 기발해서 기괴할 정도
19:40 l 조회 7
장터 내일(29) 오후 8시 놀티켓 용병 구해요ㅜㅜ2
19:40 l 조회 3
나 내일부터 무조건 커피 끊는다
19:40 l 조회 11
마이티마우스 톡톡 음방 멘트 존웃이네
19:40 l 조회 12
하투하 에이나 실물이 너무 예뻐
19:39 l 조회 13
꼬꼬무 잘알들아3
19:39 l 조회 16
추팔 망령 너무 싫어 2
19:39 l 조회 27
하 미나미 개ㅐㅐㅐㅐㅐㅐㅐㅐㅐ좋다.........
19:39 l 조회 23
ㅋㅋㅋㅋㅋㅌ 축협 또 언론플레이한다4
19:38 l 조회 64
에어컨 튼사람 있냐6
19:37 l 조회 52
내가 봤을 때 레전드 순애보는 엔팁인듯
19:37 l 조회 12
마틴은 항상 얼굴 막쓰는걸로 알티 개많이 타는거같아서 안타까움3
19:37 l 조회 41
리센느 안원잘 치바 2편 안본 익인들 위해 요약해드림1
19:37 l 조회 54
투어스 플레디스 칭찬타임 첫콘때 망해서 막콘때 협박했는데도 망함ㅋㅋㅋㅋㅋㅋㅋ1
19:36 l 조회 31
최애는 좋은데 팬덤때문에 탈빠가 가능하구나
19:36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