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2551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21
이 글은 2년 전 (2023/9/1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잡담] 와 박보영 실물 후기 이해간다.. | 인스티즈 

[잡담] 와 박보영 실물 후기 이해간다.. | 인스티즈 

[잡담] 와 박보영 실물 후기 이해간다.. | 인스티즈 

[잡담] 와 박보영 실물 후기 이해간다.. | 인스티즈 

[잡담] 와 박보영 실물 후기 이해간다.. | 인스티즈 

박보영 이미지가 귀여워서 그렇지 실제로 보면 일단 귀여운 건 둘째치고 걍 ‘예쁨’ 그 자체라는데 너무너무 이해됨..걍 인형이야 이 언니…
대표 사진
익인1
실물 ㄹㅇ 화려하고 축소인간 같대... 진짜 이목구비 빡빡빡에 요정일듯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2 진짜 화려함 얼굴에 여백이 없고 얼굴이 엄청 작은데도 눈이 반짝 번쩍!!!! 존재감 장난 아니야..... 웃을때 입동굴 패이는 것도 심장 떨어지고... 진짜 갈수록 더 예뻐짐 ㅠㅠㅠ 눈이 보석이야 진짜 그리고 개개개개개개개개 마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러블리인간화라고 생각했는데 그냥 개개개개개개개개예쁘고 사랑스럽기까지 한 사람이었네... 왜 갈수록 더 예뻐지는 거야 언니.. 진심 요정이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드라마로 보는 이미지랑은 진짜 다르구나..실제로 보면...ㄷ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GIF
첨부 사진근데 뽀블리 드라마에서도 눈 한바가지에 인형 같이 생기지 않았어?ㅋㅋㅋ 러블리한 이미지 때문에 그렇지 다들 예쁜건 베이스로 깔고 가는거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쁜건 당연한데 귀엽따! 이렇게만 생각했어서ㅋㅋ 위에 사진은 예쁜데 귀여운 느낌은 별로 없구 여신!!!이런 느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아 이해했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인형 같더라 얼굴 콩만하고 눈 진짜 크고 걍 자연스럽게 너무 예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사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코엄청예뿌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실제로 보면 눈이 진짜크고 넘 예쁘다고 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예쁨 방송은 귀여움이 더 컸는데 실제로 보면 예쁨이 더 큼ㅋㅋㅋㅋㅋㅋ 싱기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혼자 있음 키 작은 느낌도 없네...부족한게 뭐야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정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박보영 이번 무인때 실물 봤는데 진짜 기절할뻔 했어... 본문 첫번째랑 세번째 사진이 그나마 실물이랑 비슷하게 나온거같어.. 얼굴 개작은데 눈은 한바가지라 인형같고.. 이목구비 오목조목 파워연예인이었음.. 글고 비율 때문에 키 진짜 크게 느껴짐.. 가까이서 보자마자 헉 소리 나오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세번째 사진 세상 화려하게 생겼어! 귀여움이 안 떠오르는 예쁨이라는게 무슨 말인지 알거같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두번 봤는데 진짜..실물 미쳤어 진짜 진짜 인형인데 혼자 또렷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박보영 백화점에서 일할때 실제로 본적 있는데
생각한것보다 더 키가 작음,,,
그래서 엄청 쪼그맣고 눈 왕눈ㅇ이어서 인형같음
심지어 피부도 하얗고 투명함,,결론=짱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요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첫짤 미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박보영실물 귀여운느낌이아닌데? 완전 화려하고 쫌 앙칼진고양이(도도한)느낌이다 실물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키컸으면완전 이미지 달랐을듯와ㄷㄷ뭔가 얼굴만보면 글래머러스한느낌도있고 화려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얼굴진짜작다 그 안에 또 눈코입은 큼직하게 딱빡딱 있어서 짱예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번에 처음으로 무인 1열 가서 코앞에서 봣는데 크고 초롱초롱한 눈이 진짜 잊혀지지가 않음ㅜ 어케 저 작은 얼굴에 이목구비가 오밀조밀 다 들어가잇지..? 하면서 보고도 안 믿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실물 제일 궁금해 사진이 못 담아내는 얼굴일 거 같음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스릉흡느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레전드 사진,,, 진짜 화려하게 생겼네 ,,,,, 귀여움에 가려진 화려한 알흠다움,,, 레전드,,,,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준영 멜로 로코 느와르 의드 법정드 형사물 다보고싶음 ㅋㅋㅋ
14:53 l 조회 3
이수지 엄청 능력있는거지?4
14:52 l 조회 25
맨끝줄소년 최현욱 이거 찍고 거북목 심해졌다는거 개웃기네
14:51 l 조회 19
김부장 OnAir 아 소지섭 딸 혹시...죽었나...1
14:51 l 조회 6
배우판도 이상한 팬 개많네1
14:49 l 조회 29
맨끝줄소년 3화보는데 (ㅅㅍㅈㅇ) 이거뭐야??1
14:46 l 조회 24
맨끝줄소년 ㅋㅋㅋㅋㅋㅋㅋ허문오 진짜 계속 이 패턴이네3
14:44 l 조회 41
김부장 기대작이었나보네1
14:44 l 조회 103
이강 진ㅋ자 ㅋㅋㅋㅋㅋㅋ관음하고 뭐 알아낸담에 신나서 눈 반짝이는거1
14:44 l 조회 39
맨끝줄 1화 노잼이면 그냥 안보는게맞는듯? 5
14:42 l 조회 67
김부장 시청률 뭐임 재밌나?
14:42 l 조회 25
채종협이랑 일드 찍는다는 배우 유명해??6
14:40 l 조회 96
토이스토리 vs 군체
14:40 l 조회 11
마티슈프림 보러왔어
14:39 l 조회 5
최현욱 머리 삽살개같다1
14:37 l 조회 29
김규태 달연 그겨울 얼빡으로만 알았는데
14:36 l 조회 21
김부장이야기 OnAir 결국 소지섭 딸 학폭 당하네1
14:34 l 조회 20
젠데이아도 운동이란걸 할까?8
14:32 l 조회 314
강회장 근데 이준영 4화 이후로 멜로 없다고 했는데4
14:32 l 조회 69
맨끝줄소년 1화 초반인데 좀 지루한데 언제 부터 재밌어지려나3
14:27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