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3669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9
이 글은 2년 전 (2023/9/21)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항저우 아시안게임 야구 국가대표 최종명단 | 인스티즈 

투수: 고우석 정우영 박영현 원태인 나균안 박세웅 곽빈 문동주 장현석 이의리 최지민 김영규 

포수: 김형준 김동헌 

내야수: 박성한 김혜성 문보경 강백호 김주원 김지찬 노시환 

외야수: 최지훈 최원준 김성윤 

 

유독 휑 비어있는 외야 칸….. 

그렇지만 어찌됐든 다들 화이팅 

 

ㅊㅊㄷㅇㅋㅍ
대표 사진
익인1
선수들 그냥 아프지 말고 다치지 말고 건야행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휴 결과 가지고 뭐라고 하기만 해 콱!!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연옌 이야기 사이 피어난 야선 🌸
🍀 아겜 선수들 다들 화이팅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아겜 야구 화이팅입니다!!!!!! 건야행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최종 땅땅 됐어? 추가 무ㅓ 있다더니 국대들 ㅍㅇ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일단 최종적으로 결정났고 30일까지 변동 있을수있다고 하네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후니하니 화이팅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국대 모두 ㅎㅇ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겜 야구 화이팅!! 할 말은 많지만 그래도 가는 선수들 건강하게 잘 하고 오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 빈이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치발리볼 여자 예선에서 처참하게 깨지는거보고오니 진짜 속상하네 야구팀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외야수 3명...?????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 위원회가 좀 노답이야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얼마나 노답이면 외야수를 백업없이 주전만 데리고간대ㅠㅠ 선수들 부상 입지 말고 경기 잘 하고오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치지말고 아프지말고 아좌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치지말고 건강하게 재밌게 경기 치르고 오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들 다치지 말고 건야행야 하고 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 빈이 파이팅!!! 대표팀 파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혜성동헌 ㅎㅇㅌㅎㅇㅌ... 국대 다들 다치지말고 잘 하고 오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혜성이랑 동헌이 건야행야....다들 건야행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후니하니 화이팅🚀 우리국대 화이팅❤️ 다치지만 말고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외야 3명.. 그래 아무도 다치지 말고 잘했으면 좋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시시동주 ㅎㅇㅌ 긴장하지 말고 다치지 말고!!!!🦅🧡 국대들 다 건야행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태인아 든든하다ㅠ 제일 중요한건 건강인 거 알제ㅜㅜ 외국 가서 입에 안맞아도 단디 챙겨무라 물회도 없는데 어야노ㅜㅜ 태자 화이팅 국대들도 다 화이팅🥇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때싶인데 콘텐츠 챌린지 자컨등등 걍 내최애 분량적다 없다?
1:51 l 조회 1
축협 회장 선거 제도 자체가 바뀌어야됨 선거인단 200명밖에 안되는데
1:51 l 조회 1
뭔 번아웃 온 것 마냥 찍었냐...그럼 걍 타멤함테 넘기지
1:50 l 조회 1
진심으로 억챌린지는 회사도 시키기 싫을것같은데 팬들도 눈치껏 적당히 요구해야한다고봄...
1:50 l 조회 1
벤투때는 선수들도 잘따르는게 보였는데
1:50 l 조회 1
주어가 누구든 제발 활동기에 동태눈 태도로 피곤하게하지마라
1:50 l 조회 1
심야괴담회 지금 재방이야??
1:50 l 조회 2
선배가 표정 저렇게 해도 욕먹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9 l 조회 25
나 지금 왔는데 홍명보 사퇴했어??2
1:49 l 조회 12
축구 잘 모르지만
1:49 l 조회 9
스타쉽 현지 아이돌도 위시 같은 구룹인가 ?
1:49 l 조회 11
저 멤버 평소에도 표정이 없어?2
1:49 l 조회 48
애국가에서 당장 삭제해야한뎈ㅋㅋㅋㅋㅋ3
1:48 l 조회 76
벤투 다시 올 가능성은 ㄹㅇ 없을듯… 2
1:48 l 조회 33
선배라며 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표정이라도 성의를..1
1:48 l 조회 39
근데 원래 기자회견이라는게 녹화가 많아?2
1:48 l 조회 22
감스트 ㄱㅇㄱ
1:48 l 조회 20
돌이 직접 확인하고 스탭확인하고 최종컨펌받고 올릴텐데6
1:48 l 조회 53
아 녹방한거 기자들끼리 정했나봄2
1:48 l 조회 48
아시안컵때 바로 잡았어야 했는데1
1:48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