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3716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4
이 글은 2년 전 (2023/9/22) 게시물이에요
콘서트 가고싶다는 생각은 안했었거든?? 근데 갑자기 올해 가고싶어졌음 

근데 저번콘서트는 몰랐어서 앙콘 ㅅㅊ했는데ㅜㅜㅜㅜ 간다ㅜㅜㅜ이번에ㅠㅠㅠㅠㅠㅠㅠㅠ 

멀티플라이 키오라.. 나 다 들을 수 있는거냐..? 드라우닝.. 버스티드.. 져니..... 

혹시 주마등도 불러주나?? 파랗게도..?
대표 사진
익인1
본문에 있는거 100%는 아니더라도 거의 다 부를듯ㅎ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아아아아아아아아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축하해!! 이번에 셋리 바뀔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어케알아??? 앙콘이라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승연이가 이번콘은 안보면 후회한다고 했어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다 본인이 글케 말했는데 내가 간다고?!!?? 미ㅣㅣ쳤다 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번에 1층 싹 스탠딩한거보면 제대로 놀게해주려나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헐헐허헗허렇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추카해!! 5월콘때는 주마등빼고 다 불렀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노래 좋아해서 5월에 갔는데 계속 일어나라고 해ㅋㅋㅋ 가수는 계속 일어나라 뛰어라 놀아라 하고 씨큐들은 카메라 너무 심하게 잡고 약간 정신없었어.. 공연은 너무너무 좋아서 귀호강 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 난 뭐 노래들으러가니까,, 아 넘 재밌겟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님 이제 무즈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반정도 그런것같긴한데 나 노래말고는 잘 몰라섴ㅋㅋㅋ큐ㅠㅠㅜ 프듀 본게 다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애기무즈 환영
다 그렇게 시작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같이 무즈해보자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북중미 첫 경기 이기고
14:38 l 조회 2
축알못인데 오늘 경기 손흥민 왜 안넣었어?!
14:38 l 조회 3
지는거??ㅇㅋ 공은 둥그니깐 질수도 있지
14:37 l 조회 11
정보통신망법 개정된다는거 말이야
14:37 l 조회 17
32강 이집트전도 패야...
14:37 l 조회 61
그냥 전반에 이강인 혼자 뺑이치니까1
14:37 l 조회 29
우리 만약 3위로 올라가면 상대가2
14:37 l 조회 32
손흥민은 애초에 교체로 후반에 들어와서 한방하는 조커 스타일 아닌데1
14:37 l 조회 38
진짜 왜 강인이가 공 잡을때 멀뚱멀뚱 서있냐2
14:37 l 조회 57
애초에 손흥민 이재성빼고 경기한게 이길 마음이 없었음1
14:36 l 조회 8
플레이브들아 소희랑 챌린지 온거 봤어?
14:36 l 조회 19 l 추천 9
근데 체코전 이겼을땐 총명보라더니8
14:36 l 조회 41
오늘 우리팀 야구라도 이겨야지
14:35 l 조회 12
엥 축구 떨어진거 아니었어?10
14:35 l 조회 110
경규옹이 감독해야했었네3
14:35 l 조회 92
나만 해외에서 하는 kpop in public 공수치들어서 못보는건가1
14:35 l 조회 39
이거 할인율 너무 높은데 짭은 아니겠지1
14:35 l 조회 54
32강 이집트랑 만날거라는데?9
14:35 l 조회 53
이강인 후반 추가시간에
14:35 l 조회 32
아이오아이 마지막콘서트 이정도면 거의 오열인듯
14:3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