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5614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5
이 글은 2년 전 (2023/10/07) 게시물이에요
초반에 좀 당황했는데 다시 행복해짐.. 힣 치킨 마저 먹어야징
대표 사진
익인1
아마추어팀 아닌뎁...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찾아보니까 3군 사회인 팀이라던데?? 프로팀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뛰는 애들 중에 대학리그도 같이 뛰는 애들이 있어서 그런 듯 근데 걔네는 이미 프로 계약을 한 애들이라 프로긴 해 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 아빠도 이러던데 왜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검색해봤는데 다 이렇게 말하던데 모지.. 난 축알못이라 걍 그렇구나 함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에 비하면 아마추어 맞긴해 월드컵 나갈 애들 다 빼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회인 팀은 아냐 해외3부 이런데서 뛰는 선수 잇어허 3부라 하는건가? 대학생들이긴한데 프로계약한 선수들인뎁.. 근데 쟤네가 막 1군 국대 이런건 아니니까 우리가 스쿼드 압도적으로 좋긴 함 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우리 선수들 전력이랑 비교해서 풀전력 아니라는걸 편하게 그렇게 말하나보다 이해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우리아빠도 딱 그말 함.... 아빠들 대체 뭔 얘기를 듣고 온거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아 웃겨 근데 댓들 보면 틀린말은 아닌가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프로선수들이긴 한데 1군들은 한명도 안나옴.. 그래도 보통 국제경기엔 1.5군 정도는 내보내는데 일본은 아겜 별로 중요하게 생각 안해서 2-3군 보냈어ㅋㅋㅋ 지금 스쿼드 실력으로 보면 우리가 압승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쿼드가 전체적인 실력 말하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선수단! 지금 구성원들 보면 우리가 훨씬 잘하는 선수들이야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세한 설명 고마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군은 아니고...2.3군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실 전력은 우리가 한 두 수는 위이긴 해서... 난 솔직히 전력차랑 면제로이드 생각해서 여유있게 이길 줄 알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원래 일본 사회인 팀은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팀이 아님 지금 선수들 다 올림픽 보고 키우고있는 유망주 선수들이라 잘뛰는 선수들 맞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는 아예 금메달 노리고 풀전력으로 나온거라 우리가 압도적인건 맞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우리 아빠도 딱 그 얘기 했는데... 어디서 다들 공유하신 내용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그그근데..3군이고 우리나라는 잘하는 선수들 아냐?? 왜 독보적이진않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원래 축구 잘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빠들끼리 텔레파시가 통하나봐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에스파 콘서트 선물하기 해도 양도 가능해??
17:48 l 조회 1
아진짜 콘서트 추가회차가 제일빡침.........
17:47 l 조회 18
나 오늘 구최애랑 자만추하고 부딪힐뻔한 썰 품
17:47 l 조회 9
혼자 지방콘 갈 수 있어? 4
17:47 l 조회 12
핑계고 지금 틀었는데 유느 저 날
17:47 l 조회 13
조현아 줄게라는 노래 왜 3달에 한번씩 생각날까
17:47 l 조회 5
저연차돌 파는 애들아
17:46 l 조회 24
다른 스포츠보다 축구가 편하긴한듯 3
17:46 l 조회 44
아니 디스코팡팡 타면서 화상회의하는 남돌 자컨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1
17:45 l 조회 19
지디 토이스토리 피규어 한정판인가봐ㅠ
17:45 l 조회 29
18살차이 개애반게 올해 02년생이 25인데
17:45 l 조회 28
우리 32강 못가는거야?ㅠㅠㅠㅠ4
17:44 l 조회 74
.
17:44 l 조회 88
선수들 생각하면 떨어지란 말 난 안 나온다1
17:44 l 조회 17
오늘 꿈에 ㅇㅂ이랑 ㄹㅋ나옴
17:44 l 조회 20
와 나 해외연예인한테 이렇게 빠진거 처음임
17:44 l 조회 17
손흥민 귀국 안하고 미국으로 바로 갔으면 좋겠다2
17:43 l 조회 31
아니 정재현은 어떻게 이러냐2
17:43 l 조회 108
다이소 이거 좋다길래 사러 옴 4
17:43 l 조회 237
오늘 경우의 수 어떻게 됐어?4
17:43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