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7616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최우식 드리핀 제로베이스원(8) 샤이니 보이넥스트도어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4
이 글은 2년 전 (2023/10/25) 게시물이에요
조슈아 - 쟈니 (미국라인…? 연생 때부터 알았다고 함) 

우지 - 태용 (오늘 뜬 new 친목) 

호시 - 도영 (구리남양주친구 96년생 동갑) 

민규 - 재현 (97라인) 

도겸 - 재현 (서공예 같은 반인데 친한지는 미지수) 

승관 - 정우 (98라인) 

승관 - 마크 (정우따라 갔다가 친해짐) 

 

또 있나?
대표 사진
익인1
준-정우
그 고잉셉 전화한거 보면 친한것 같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헐 걍 엔시티 전체로 하면 준이랑 엔드림 웨이션 다 엄청 친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친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도영 남양주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양주 구리 ㅋㅋㅋㅋ호시랑 친해진 이유도 친구가 겹친구라서 친해졌다고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개웃기다 이게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한 태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태용 정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크 준도 있을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생일추카하능사이.. 싱기하도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이건 처음본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준이가 준이생일날 마크가 추카해줫다고 고맙다 그러도라 라이브에서 말한 짤 봄
천러 준이 짱친이라 마크까지 이어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중국애들끼리는 다 친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멤버들끼리 친하니까 오며가며 다 친할듯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두그룹 다모이면 대체 몇명이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크 천러때문에 이미 세븐틴이랑 친했던…
준이랑도 친하네
https://x.com/jxsxng02/status/1684574116593258496?s=46&t=vyguILPfWc8t3KOwsH5pPg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정우 도영 승관도 있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태용정한은 친한지는 모르겠는데 일단 말튼사이기는 하드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정한-태용: 인스타그램 댓글로 머리 잘랐네? 대충 이런 얘기함
준-마크: 엔시티 중국멤 통한 친분. 라이브에서 언급.
준-쟈니: 식당 목격담
정우, 도영-승관: 쇼핑 목격담
승관-해찬: 현재는 잘 모르겠는데 제주도 출신이라 친분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크 드림 중멤들 통해서 셉 중멤이랑도 친분 있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승관 해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음방에서도 둘이 얘기하더라 (1위발표 엔딩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정우따라갔다가 친해짐이 왤케 웃기지 ㅋㅋㅌㅌ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뿌쥬따오 워 싱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쳨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크도 여기저기 친구 많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정한 정우도 친분있는듯....! 고잉셉에서 전화한거보면 정한 정우한테 반말쓰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맞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준 디에잇 런쥔 천러 마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런거 너무 조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울트라 잘알들아 대여 추천해주라..
14:13 l 조회 1
국대뽑을때 실력만 보고 뽑아야하지 않나
14:13 l 조회 1
근데 김민재 자기 왜빼냐고 한게 아니라
14:13 l 조회 1
민주당은 도대체 왜 주적이 북한이라고 말을 못해
14:13 l 조회 1
일본놈들 우리나라랑 16강에서 한일전 떠서 이길거라고 자신만만한게 웃기네
14:13 l 조회 1
이집트도 32강 예상 상대보고 안도할까?
14:13 l 조회 2
쉬었음중년 다시 데려오ㅓ
14:13 l 조회 8
이강인 귀화해도 욕하지마라
14:13 l 조회 9
김민재 종아리 부상은 맞나 보네
14:12 l 조회 21
이강인 항상 인터뷰때ㅜ그러던데
14:12 l 조회 40
전설의 호박엿 사건 생각난다
14:12 l 조회 13
일본 뭔데 우리가 16강 간다고 생각해줌?4
14:12 l 조회 38
오늘 선수들 잘못은 0이고 100프로 홍명보 잘못이라는데 맞아?
14:12 l 조회 14
아니 어떻게 평균나이36 청년지났고5시간넘게공연했음남돌보다도 더 안뛰냐 ㅋㅋㅋㅋ
14:12 l 조회 13
홍명보랑 못한 선수들은 ㄹㅇ 헤엄쳐서 와라1
14:12 l 조회 6
당근으로 청소알바? 구했는데 넘 만족스러움
14:12 l 조회 15
클도 32강은 어거지로 올라갔을듯4
14:12 l 조회 18
걍 한일전한 다음 1
14:12 l 조회 9
2002년엔 히딩크가 인맥축구 깨부순거지?3
14:11 l 조회 62
설영우 아무리 악플이 심했어도 솔직히 이런 타이밍에 고소공지는
14:1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