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8753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1
이 글은 2년 전 (2023/11/03) 게시물이에요
원래 내 안에 마크는 드림 마크라서 (영상같은건 본거 아니고 그냥 어린 이미지만 있었음) 그냥 귀여운 성격인줄 알았음 

근데 의외로 남자답고 다정하고 오빠미 넘치더라 ㅋㅋㅋㅋ ㅜㅜ 본업 잘하는게 기본이라 다른 요소들이 합쳐지면서 시너지가 엄청난듯 ㅋㅋㅋㅋㅋㅋ 결론은 마크 좋다고.....
대표 사진
익인1
마자 본업+그의 다채로운 모습들이 하나같이 시너지 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크는 신이에요.. 어떻게 팬들볼때 눈이 탕후루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랑 반대다 난 무대를 먼저 봐서 오히려 귀여운게 의외였엌ㅋㅋㅋㅋㅋㅋㅋ 힙+간지+까리했는데 평상시엔 약간 맹~..해서 귀엽다고 생각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서 취향이 갈리는구나 ㅋㅋㅋㅋㅋ 난 귀여운거보다 오빠미에 더 매력을 느껴서 ㅋㅋㅋㅋㅋ 귀여운것도 물론 좋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매력 진짜 끝이없어서 못헤어나오겠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귀국날 난리나겠네
17:33 l 조회 14
헐 서인국이 슈스케 1등이었어?3
17:33 l 조회 14
홍명보 ㄹㅇ 대단하네1
17:33 l 조회 30
위시 최애곡 뭐야?1
17:32 l 조회 8
다 떠나서 축구 못하긴 해?
17:32 l 조회 15
정부가 축협에 직접적으로 개입하라는게 아니라
17:32 l 조회 24
명재현 좋아하는데 너무 감동적이고 내가 다 행복함
17:32 l 조회 31
최애 눈썹 이상하다
17:32 l 조회 30
와 메시 또 골넣었었네
17:30 l 조회 20
홍명보만 귀국 안한다는거 사실이야???2
17:30 l 조회 116
한중일 배우중에 한국이 외모 제일 평범한듯7
17:30 l 조회 61
원빈이 붙임머리지 ?5
17:30 l 조회 78
근데 국대급 실력 아닌 선수들은 어케 뽑힌거야??4
17:29 l 조회 33
원아페 가는데3
17:29 l 조회 41
와 오늘 원빈이 진짜 미쳤다8
17:29 l 조회 94 l 추천 6
우리 팬덤은 탈주는 많은데 다들 전시덕질 기질 엄청 심해11
17:29 l 조회 64
홍명보는 차범근도 개무시했다던데1
17:29 l 조회 54
정국 또 솔로한다는거 나 다 들었다6
17:28 l 조회 67
와 원빈은 진짜 특유의 분위기가 대박임13
17:27 l 조회 208 l 추천 7
케이콘 재팬 2일차꺼 보는데3
17:27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