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9697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7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9
이 글은 2년 전 (2023/11/10) 게시물이에요

[잡담] 난 원빈이 초중 졸업사진 100000000% 이해가는게 | 인스티즈 

라식전 맨날 안경쓰고 다녔는데 내 굴절좀 봐 이런 ㅆ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반인인 내 눈이 이렇게 작아졌었는뎈ㅋㅋㅋㅋㅋㅋ진짜 라식후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쓰고 오히려 눈 크기가 안작아져서 내모습 적응하는데 꽤 애먹음
대표 사진
익인1
우와 시력 몇이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75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나도 그렇고 초딩때 안경쓰다가 커서 렌즈나 라식해서 예뻐진경우 진짜 많은데ㅠㅠ원래 내 눈이겠지만 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진짜 안경 두꺼운 거 끼면 전후차이 지려서 친구도 못 알아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친구가 그럇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7인데 안경 낀 전후 너무 다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랑 비슷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원빈이는 걍 시력이 나빠서 안경이 두꺼운 것 뿐이였는뎁쇼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마이너스 아닌데도 안경쓰면 굴곡 좀 있었는데 마이너스면 진짜 굴곡 컸을텐데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2강 올라가도 오전에 하지?
8:34 l 조회 1
드림 자컨 이제 봤어
8:33 l 조회 8
360도 콘 궁금한거있는데3
8:30 l 조회 29
정보/소식 태극마크도 못 달고…'봉쇄 시위'에 안방 핀수영 세계선수권 파국
8:29 l 조회 37
어제 주식 다 팔았는데5
8:29 l 조회 102
하닉으로 하루만에 월급 두배범ㅋㅋㅋㅋㅋㅋㅋㅋ7
8:27 l 조회 254
뉴진스를 석방하라
8:26 l 조회 44
본진은 너무 좋은데 회사가 일 못하니까 힘들다2
8:25 l 조회 25
임신 중지약물 도입 드디어 추진하려나봄!!!!!!
8:24 l 조회 50
ㅍㅁ 군악대에 트리거가 있나 왜 군악대 후려치면서 지 최애 올려치기 하는거지1
8:21 l 조회 36
냐람 너무 좋다,,,
8:19 l 조회 26
데이바이데이 소연언니 파트 미쳤어1
8:18 l 조회 31
휴무인데 지금 깬 이유...
8:18 l 조회 90
넷플드 하나 대박나면 대박이다 진기주 팬계정에서 올린 사진이
8:17 l 조회 179
초록글 봤는데 지네 본진들도 똑같이 평가당하시길4
8:17 l 조회 120 l 추천 1
홈마들 누가봐도 최애 헤어 메이크업이 망이면 영상 안올리면 안되냐1
8:15 l 조회 78
정보/소식 제로베이스원, 8월 日 EP 2집 '회귀러브' 발매 글로벌 행보8
8:15 l 조회 71 l 추천 4
난 케이팝 해외에서 인기 식었으면 좋겠음1
8:15 l 조회 60
좋은 곡 가지고 있는데 왜 안 낼까..
8:13 l 조회 18
정보/소식 '2026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8월 개최 확정
8:10 l 조회 1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