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0020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1
이 글은 2년 전 (2023/11/13) 게시물이에요
나랑 동반인 분이랑 방청권 같이 당첨됐는데 

이러면 따로 가도 되는거야? 아니면 같이 가서 표 수령하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각자 자기 표만 받을 거면 따로 가도 돼 둘 다 당첨된 거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동반인 안 왔다고 불이익 있지는 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난 동반인 처음부터 아무 이름이나 쓰고 혼자 갔어 ㅋㅋㅋㅋ 걍 혼자 왔다고 하면 표 1개 주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자리 어디인지 뜨니까 둘 중에 더 좋은 좌석으로 같이 가서 받으면 안 되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일반좌석 입석 이렇게 뜨는데 그 분은 모르겠다... 그 분 오시는 시간 맞추려면 오후 반차써야해서 고민이네...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좌석 보고 좌석 좋으면 거기로가!!! 입석은 남는 자리여서! ㅠㅠ부럽다 나는 둘다 미당첨이여 ㅜㅜ 혹시 자리남으면..혹시 양도 가능할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서 표 수령하고 시간 좀 이따가 또 받을수있어 ㅠㅠ 엄청 특이한 이름아니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좌석은 번호 아예 정해져서 나와? 그런거라면 나는 입석인 듯... 동반인분 자리는 모르겠다ㅠ 저번에 입석으로 가서 오블에 앉았었는데 이번에도 그쪽에 앉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ㅠ 이름 특이한건 아닌 것 같은데 두 번 수령 할 수 있음 해주고 싶다ㅠ 내가 너무 쫄보라 이중 수령 걸릴까봐 무섭다 8ㅁ8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ㅠㅠㅠㅠㅠㅠㅠ웅응 좌석은 써있오! 근데 목욜에 당첨문자로 알려줄거여!!!! 끄아아 제발 ㅠㅠㅠ너무 말로만으로도 고머워... ㅠㅠ 두번 받는분들 후기보니까 있더라고 ㅠㅠ시간차 있게 가서 모자같은거 쓰거나!ㅋㅋㅋ 혹시..성공하면.. 양도가능할까 나그때 사녹 갈수도있는데 ㅠㅠㅠ양도안해줘도 괜찬ㄹ고 혹시 성공하면 ㅠㅠ꼭서례할게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니 지금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응!!나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나있어ㅜㅜ근데 나 사녹이 완전 새벽사녹이라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헙 그렇구나ㅠ 내일 표 2장 받는거 함 해볼랬거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헐 ㅜㅜ너무 고마워ㅜㅜ근데 나 지금 뮤뱅 출발해서 저녁까지는 못있을것같아..ㅠ 진ㅁ자 고마워ㅠㅜ 혹시 내가 내일 12시까지..연락해봐도 될까..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엉 괜찮아! 추운데 따뜻하게 입고 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응응 진짜 고마워ㅜㅜ 쓰니두 조심히 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익인아 늦은 시간에 미안해ㅠ 동반인 분이 사정이 생겨서 못 오시게 돼서 티켓 못 받게 됐어ㅠㅠ 잠깐 깼다가 메시지 확인한거라 지금 글 남긴다 8ㅁ8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쓰니야! ㅠㅠㅠㅠ아침일찍 고마오🧡 나두 집에 일찍가야해서 괜찮아!!! 진짜 생각햐줘서 거마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알페스 캐해는 초창기 이미지가 굳어지는게 국룰인가?
13:29 l 조회 1
마크 재현 같은 비행기래1
13:29 l 조회 25
우리도 무승부만 해도 됐는데
13:29 l 조회 12
다음 월드컵때 다시 벤투 감독 돌아올 가능성은 없겠지2
13:29 l 조회 9
역대 감독중에 아집이 제일 쎈것 같음 응
13:29 l 조회 4
원아페 원래 이렇게 빡세게 확인해?1
13:28 l 조회 31
공항에서 뭐 던지는 건 아닌 거 같고1
13:28 l 조회 39
지금 한국 32강 진출 경우의 수 빙고판 이라는데5
13:28 l 조회 96
인터파크 놀티켓 오늘 하루 취켓팅 용병 구해요(사례ㅇ)
13:27 l 조회 6
딴말인데 아르헨티나 지금까지 총 5골 넣었는데 다 메시가넣었네1
13:27 l 조회 12
알디원 정상현 일본에서도 인기 많네
13:27 l 조회 45
젭티야 어차피 망해가는데 축협 비리캐자 ㄱㄱ
13:27 l 조회 9
최애글 한명이 도배하네 업보 받길
13:27 l 조회 11
먹방 유튜버중에 100키로 나가는 여자분 누구였지 ㅜㅜ3
13:27 l 조회 40
히딩크 감독님은 다시 오라고 못하겠지?10
13:26 l 조회 46
아이돌 출국할때 들러붙는 애들은 사생이야?5
13:26 l 조회 35
홍명보 이번에 오면 진짜 계란 또 맞는다 다른것도 맞을수있음3
13:26 l 조회 26
이플에 갑자기 정치(?) 질문 미안한데7
13:26 l 조회 25
우리나라 체코는 잘 이겼는데13
13:25 l 조회 91
일본 스웨덴 재방이야?2
13:2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