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0020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1
이 글은 2년 전 (2023/11/13) 게시물이에요
나랑 동반인 분이랑 방청권 같이 당첨됐는데 

이러면 따로 가도 되는거야? 아니면 같이 가서 표 수령하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각자 자기 표만 받을 거면 따로 가도 돼 둘 다 당첨된 거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동반인 안 왔다고 불이익 있지는 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난 동반인 처음부터 아무 이름이나 쓰고 혼자 갔어 ㅋㅋㅋㅋ 걍 혼자 왔다고 하면 표 1개 주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자리 어디인지 뜨니까 둘 중에 더 좋은 좌석으로 같이 가서 받으면 안 되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일반좌석 입석 이렇게 뜨는데 그 분은 모르겠다... 그 분 오시는 시간 맞추려면 오후 반차써야해서 고민이네...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좌석 보고 좌석 좋으면 거기로가!!! 입석은 남는 자리여서! ㅠㅠ부럽다 나는 둘다 미당첨이여 ㅜㅜ 혹시 자리남으면..혹시 양도 가능할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서 표 수령하고 시간 좀 이따가 또 받을수있어 ㅠㅠ 엄청 특이한 이름아니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좌석은 번호 아예 정해져서 나와? 그런거라면 나는 입석인 듯... 동반인분 자리는 모르겠다ㅠ 저번에 입석으로 가서 오블에 앉았었는데 이번에도 그쪽에 앉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ㅠ 이름 특이한건 아닌 것 같은데 두 번 수령 할 수 있음 해주고 싶다ㅠ 내가 너무 쫄보라 이중 수령 걸릴까봐 무섭다 8ㅁ8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ㅠㅠㅠㅠㅠㅠㅠ웅응 좌석은 써있오! 근데 목욜에 당첨문자로 알려줄거여!!!! 끄아아 제발 ㅠㅠㅠ너무 말로만으로도 고머워... ㅠㅠ 두번 받는분들 후기보니까 있더라고 ㅠㅠ시간차 있게 가서 모자같은거 쓰거나!ㅋㅋㅋ 혹시..성공하면.. 양도가능할까 나그때 사녹 갈수도있는데 ㅠㅠㅠ양도안해줘도 괜찬ㄹ고 혹시 성공하면 ㅠㅠ꼭서례할게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니 지금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응!!나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나있어ㅜㅜ근데 나 사녹이 완전 새벽사녹이라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헙 그렇구나ㅠ 내일 표 2장 받는거 함 해볼랬거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헐 ㅜㅜ너무 고마워ㅜㅜ근데 나 지금 뮤뱅 출발해서 저녁까지는 못있을것같아..ㅠ 진ㅁ자 고마워ㅠㅜ 혹시 내가 내일 12시까지..연락해봐도 될까..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엉 괜찮아! 추운데 따뜻하게 입고 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응응 진짜 고마워ㅜㅜ 쓰니두 조심히 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익인아 늦은 시간에 미안해ㅠ 동반인 분이 사정이 생겨서 못 오시게 돼서 티켓 못 받게 됐어ㅠㅠ 잠깐 깼다가 메시지 확인한거라 지금 글 남긴다 8ㅁ8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쓰니야! ㅠㅠㅠㅠ아침일찍 고마오🧡 나두 집에 일찍가야해서 괜찮아!!! 진짜 생각햐줘서 거마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위터 터짐?
12:49 l 조회 1
그나마 가능성 있어보이던 경우의수 하나 또 날라갈거같다
12:49 l 조회 1
누가 그냥 홍명보대신 봉준호 감독으로 교체하래
12:48 l 조회 9
근데 나 이번 국대 진심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옌스 데리고
12:48 l 조회 18
32강 포기해라..
12:48 l 조회 22
이강인 공 잡았을때 멀뚱 멀뚱보던 애들 누구냐?2
12:47 l 조회 59
예선에서 탈락하고 입국하면 볼만할듯1
12:47 l 조회 44
오늘 경우의 수 3개다 실패냐........
12:47 l 조회 43
근데 또 손흥민 이강인 옌스 이런 선수들 생각하면 32강 갔으면 좋겠어....6
12:47 l 조회 36 l 추천 1
OnAir 지금 무승부 되면 어떻게돼 ?8
12:47 l 조회 58
무도 오랜만에 보는데 ㅋㅋㅋㅋㅋ2
12:47 l 조회 9
A조 역대급 꿀조였는데 또 운을 바라는건 양심없긴해
12:46 l 조회 27
우리아빠 화 잘안내는데 어제 집 들어가자마자
12:46 l 조회 30
손흥민 라인업 빠진거 보고 해외매체들 다 오류뜬줄 알았단거 웃안웃
12:46 l 조회 13
OnAir 아무나 한골넣으라고
12:46 l 조회 10
OnAir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딴경기보는데 해설들 우리나라 경기같앸ㅋㅋㅋㅋㅋㅋㅋ2
12:45 l 조회 78
OnAir 아아ㅏ아아앙 좀만 쎄게 차지
12:45 l 조회 15
이정도면 신도 홍 짤리라고 계시를 내리는거임1
12:45 l 조회 12
OnAir 안돼!!!
12:45 l 조회 18
ㅋㅋ젭티 해설ㅜㅜ호주 골 엄청 바라셔서ㅜㅜ1
12:45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