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1684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0
이 글은 2년 전 (2023/11/27) 게시물이에요
왜지..? 전문직 했으면 잘했을거같아 

왜 자꾸 회계사 세무사 이런게 떠오르냐
대표 사진
익인1
회계사나 세무사했으면 회계사계의 강아지 세무사계의 강아지 뭐 이런걸로 유명해졌을지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아짘ㅋㅋㅋㅋㅋ 그러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다정하고 사람이 깔끔하고 이래서 어울린다고 생각했나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말투랑 목소리도 나긋나긋하고해서 어울릴거 같기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몬주알앜ㅋㅋㅋㅋㅋㅋㅋ 느낌 있어 약간
일 언제하나 싶어서 이거 언제 다 돼요??? 하면
이미 다 했는데용 헷
이럴 것 같음 ㅣ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핰..약간 쓰니랑 캐해 다르지만?? 쨋든 잘 어울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은근 잘할거가탴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실한 캐릭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가 난 신입사원같애 ㅋㅋㅋㅋㅋㅋ귀여움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왜인지 모르게 울 것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팬인 입장에선 그 당황하고 실수하는 올망졸망하는 모습이 많이 떠올라서 윗익처럼 잘생긴 신입떠오름ㅋㅋㅋㅋㅋ일은 잘못하는데 강아지같이 귀여워서 사랑받고 식당가서 눈물맺혀서 제가 오늘도 실수했어요 하고 시무룩하면 엄마아빠같은 팀장들이 등 퍽퍽 두드려주고 밥 고봉밥으로 잘먹어서 식당이모한테도 이쁨 받는 이미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싴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나돜ㅋㅋㅋㅋㅋ 원글이랑 윗댓글 보고 우리 정우가 그런 이미지라고??? OoO< 요래됨 근데 어딜가도 뭔가 예쁨받을 팀막내 이미지긴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식당얘기부터는 너뮤 상상이 잘 가서 밑줄 쫙쫙 그어야 함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강인 전성기 시절이 너무 아까움 진짜로
13:55 l 조회 1
꿀조라는말 우리한텐 해당되는 말이 아니였던거임
13:54 l 조회 5
캐나다 감독이 홍 아니었으면 우리 감독이었을 확률이 높았다는거잖아…?
13:54 l 조회 26
사람이 과거에 이뤄놓은게 있으면 가만히만 있어도 끊임없이 올려쳐지는데
13:54 l 조회 9
오늘 전반에 설렁설렁 뛰어다닌게 제일 열받아1
13:54 l 조회 17
이번 대회에서 손흥민 활약 없었던 건 맞는데1
13:54 l 조회 36
벤투 다시 오면 좋겠다…
13:54 l 조회 11
근데 이강인 골잡으면 ㄹㅇ 뛰어댕기는 선수가 있어야되는데
13:54 l 조회 19
아니 국대 선수들이 감독 보이콧하면 안됐음?3
13:54 l 조회 15
그러게 손흥민 욕 적당히하지
13:54 l 조회 23
스포츠협회 중에 괜찮은데는 양궁 밖에 없나
13:54 l 조회 14
근데 축구선수가 축구 못해서 축구못한다고 하는게 악플임?
13:53 l 조회 17
우리 국대에도 메시 하나 있었으면14
13:53 l 조회 55
우리나라는 설렁설렁을 눈으로 보이게 하는걸 극혐하는 나라라2
13:53 l 조회 32
축알못들도 축협 홍명보가 왜 까이는지 이번에 똑똑히 알았을듯3
13:53 l 조회 31
우리나라는 히딩크나 벤투처럼 조직력 높여줄 해외감독이 필요함
13:53 l 조회 21
명보형 괜찮습니다 가슴피세요...10
13:53 l 조회 147
아니 근데 왜이렇게 열심히안뛰어?
13:53 l 조회 25
축협 진짜 갈아엎어야하는거아닌가
13:52 l 조회 17
근데 진짜 홍명보한테 너무 화가남1
13:52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