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1742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최우식 드리핀 제로베이스원(8) 샤이니 보이넥스트도어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74
이 글은 2년 전 (2023/11/28) 게시물이에요

[잡담] 마마 좌석표 떴다 가수석 어딜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가수석 없을것 같은데 저런 좌석표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 길다란 것 중 하나일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수석이 어디 들어가야할까 자리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대 되게 이상하게 뺐네 뭐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 가로 왼쪽이나 오른쪽?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른쪽?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먼가 오른쪽일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없어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있을 거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돌출말고 본무대 오른쪽같은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면 아예 툭튀어나온 돌출? 전에도 저렇게 정면으로 가수석있었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마 가수석 없을리는 없어보임 걍 배치도에 안 넣은듯? 오른쪽일듯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국대뽑을때 실력만 보고 뽑아야하지 않나
14:13 l 조회 1
근데 김민재 자기 왜빼냐고 한게 아니라
14:13 l 조회 1
민주당은 도대체 왜 주적이 북한이라고 말을 못해
14:13 l 조회 1
일본놈들 우리나라랑 16강에서 한일전 떠서 이길거라고 자신만만한게 웃기네
14:13 l 조회 1
이집트도 32강 예상 상대보고 안도할까?
14:13 l 조회 2
쉬었음중년 다시 데려오ㅓ
14:13 l 조회 8
이강인 귀화해도 욕하지마라
14:13 l 조회 9
김민재 종아리 부상은 맞나 보네
14:12 l 조회 21
이강인 항상 인터뷰때ㅜ그러던데
14:12 l 조회 40
전설의 호박엿 사건 생각난다
14:12 l 조회 13
일본 뭔데 우리가 16강 간다고 생각해줌?4
14:12 l 조회 38
오늘 선수들 잘못은 0이고 100프로 홍명보 잘못이라는데 맞아?
14:12 l 조회 14
아니 어떻게 평균나이36 청년지났고5시간넘게공연했음남돌보다도 더 안뛰냐 ㅋㅋㅋㅋ
14:12 l 조회 13
홍명보랑 못한 선수들은 ㄹㅇ 헤엄쳐서 와라1
14:12 l 조회 6
당근으로 청소알바? 구했는데 넘 만족스러움
14:12 l 조회 15
클도 32강은 어거지로 올라갔을듯4
14:12 l 조회 18
걍 한일전한 다음 1
14:12 l 조회 9
2002년엔 히딩크가 인맥축구 깨부순거지?3
14:11 l 조회 62
설영우 아무리 악플이 심했어도 솔직히 이런 타이밍에 고소공지는
14:11 l 조회 17
바그너 포옛은 심층면접하고 떨구고
14:1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