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1868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9
이 글은 2년 전 (2023/11/29) 게시물이에요

시즈니들 현생 불가 만들어놓고 좀 추스릴 즈음 되니까 공계에서 눈물버튼 모음 올려버림 > 즈니들 다 광광 울고 있는데 도영이가 난 쫌 괜찮은것같아! 하고 혼자 가버림...

난 안 괜찮은데 너만 가면 어케... 〈 하고 있는 즈니들...

사실 내 이야기임

대표 사진
익인1
내 이야기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월에 불가사리 오면 이제 불가사리 보고도 울것같다 나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잔아..... 그리고 눈물 좀 그칠만 하면 오빠들이랑 공계가 울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도영아 난 아직 안괜찮아ㅠㅠ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 뮤다 이거 다인원이 쓰는거아냐?
13:21 l 조회 1
정보/소식 빻빻즈 이렇게 못생겨서 묶여서 까이는거 멀고는 좀 시비걸지마라
13:21 l 조회 1
어그로 꼬이면 정리해서 정정해주는 팬 많은게 제일 부러움
13:21 l 조회 4
[속보] 미국서 시위 중 경찰에 총 쏜 한국계 미국인, '징역 100년형'
13:20 l 조회 16
수강신청이나 뭐 할때 몇 분에 새로고침 눌러?2
13:20 l 조회 6
근데 맘스터치 아라비아따 맛있다1
13:20 l 조회 9
나 라이즈 정병들 수시로 스크랩하는팬인데ㅋㅋㅋ4
13:20 l 조회 53
온앤오프, 정규 2집 Part.2 초동 11만 장 돌파…자체 최고 기록
13:20 l 조회 1
진심 올 때마다 큰방 이 꼴이라서 이제 오기 싫음 그만 좀 싸우셈
13:20 l 조회 20
등신같애 비주얼 몇명은 괜찮고 몇명은 안괜찮은거3
13:20 l 조회 53
차라리 전원비주얼이라고 억빠를 하는게 낫지4
13:20 l 조회 40
6명 중 F4 이거 뭐임 ㅋㅋㅋㅋㅋㅋ1
13:19 l 조회 79
아니 본인이 연애 잘 안 한다고 하면서 다섯 손가락안으로 했다는데
13:19 l 조회 32
임플란트 식립하고 다다음날 콘서트 괜찮을까2
13:19 l 조회 16
난 진짜 파워보컬이 너무 좋음..
13:18 l 조회 14
이준영이 연애를 5번 안쪽으로 했다는거에 왤케 말이 많음ㅋㅋㅋ5
13:18 l 조회 74
아니 난 그 분들 잘생긴 거 인정하는데11
13:18 l 조회 157
이번 컴백 노래 헤메코 활동 다 팬들 반응 좋으니까
13:18 l 조회 43
근데 저걸로 왜싸워ㅋㅋㅋ5
13:18 l 조회 105
그냥 달마다 고소공지 내야할 수준임
13:1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