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3061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15
마이데몬 말머리 모아보기
이 글은 2년 전 (2023/12/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잡담] 마이데몬)송강 김유정 가짜키스 vs 진짜키스 | 인스티즈

가짜는 고자극이라 도파민 돌고

진짜는 ㄹㅇ 찐이라 이마 빡빡 깨짐

+ 금손님들 짤 떠서 다시 가져옴

[잡담] 마이데몬)송강 김유정 가짜키스 vs 진짜키스 | 인스티즈

[잡담] 마이데몬)송강 김유정 가짜키스 vs 진짜키스 | 인스티즈

지금 걍 이 상태야

[잡담] 마이데몬)송강 김유정 가짜키스 vs 진짜키스 | 인스티즈

[잡담] 마이데몬)송강 김유정 가짜키스 vs 진짜키스 | 인스티즈

[잡담] 마이데몬)송강 김유정 가짜키스 vs 진짜키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나 정말 왜 이러는지 모르겠어 ㅎㅎ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손가락 위에 키스하다가 엔딩엔 진짜로 하는거 개좋음 ㅡ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ㄹㅇ 분위기 개쩔고 도파민 짜릿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넷플에 떴다 나 복습하고 올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찐뽀뽀때 엉성한 포즈로 사진 찍힌 것도 너무 좋음… 모솔데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성해도 귀엽고 아기쀼 느낌에 더 어울림 ㅎ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할말이없음 둘만 나오면 좋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둘이 있을때 케미 ㄹㅇ 너무 좋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스르륵 녹아버렷서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으아아아아ㅏㄱ 너무 좋다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내용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4화부터 계속 광대 폭발하는 중임 둘만 나오면 계속 흐흫흫흐 ☺️☺️이러면서 보고있음 둘다 얼굴 개쩌는데 송강이 자꾸 김유정 손잡으려 하고 김유정이 거부하니까 삐지는게 너무 귀엽더라....질투하는 것도 와우고 키스신도 너무 좋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아기쀼 마니사랑해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오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맛도리지??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주접 짤 너무 귀엽다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네보면 주접 계속 생각나..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이 필요 없지? 나도 알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 이거지 이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해줘서 고마웡!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미쳤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담주는 우리 아기쀼 부부싸움도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 이런 미친 정주행 가야하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자가자 ㄹㅇ
제발 같이 달려 ㅠ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음주 어캐기다림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금 현생 망침
시험 버린지 오래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무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네 꽁냥거리는 거 보는게 ㄹㅇ 맛도리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요거 잼써..?? 갠적으로 송강 연기에 몰입을 못하는 편이라 볼까말까 하는 중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반에 톤을 잘 못잡아서 그렇지 지금은 초반보다 괜찮아
무엇보다 보고있으면 정구원 역할에 어울릴 사람이 송강밖에 없다? 라는 느낌이야(연기력 별개)
캐릭터가 좀 철없는 초딩 같은 느낌이라서 연기를 진짜 너무 중요하게 생각하는 익이라면 몰입 깨질 수도 있구... 간혹 대사가 엥..? 하는 부분들이 있긴한데 그냥 흐린눈하고 볼만큼 도희랑 구원이가 붙어있는게 더 좋아서 그냥 이제는 재밌게 보고있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그런 편이라 송강 드라마는 이번이 처음인데 너무 재밌게 잘보고 있음 첫회는 좀 오글거리는데 갈수록 오글거리는거 없고 너무 재밌어! 송강 발성이 조금 그렇긴 한데 빙구미에 귀여운 면이 있는 캐릭터라 몰입 딱히 안깨짐. 원래 본체도 빙구미에 발성이 좀 그렇더라고 ㅋㅋ 그래서 그냥 귀엽게 보고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애초에 구원이 캐릭터가
철 안든 유치한 초딩느낌이라 그런지 갈수록 느낌 괜찮음 가끔 대사 톤 튈때 빼곤 구원이 캐릭터랑 찰떡이야 ㅋㅋㅋㅋㅋㅋ
인터뷰하는 거 보니까 본캐랑도 비슷하더랔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점점 잼있어지던데 얼합 진짜 미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서사가 촘촘해서 진짜 재밌는데 ㅠㅜ 사람들 유입되기 어렵나봐..
넷플에서 흥해서 좋은데
아직 인식이 시청률이 더 중요하다 생각하니까 조금 속상함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얼합 덩케 최고 ㅜㅜㅜ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럼고럼 케미 맛집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매회 끝날 때마다 갤러리 터짐 냥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지금 짤 주울때 마다 갤러리 이미 있는 사진들 넘 많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월드컵 때문에 엠사랑 티벤 드라마 비운건가?
10:21 l 조회 3
맨끝줄소년 ㅅㅍ 그 누나
10:21 l 조회 2
넷플드 패트롤 이래 낮은거 근래 되게 드물긴하네1
10:20 l 조회 14
뉴스에 걸린 구교환이라고 알티 타는거ㅋㅋㅋㅋ
10:17 l 조회 11
작품 요약 유튜브 누구꺼 주로 봐? 고몽! 김시선! 지무비가 대표던데
10:16 l 조회 4
사이다 액션 먼치킨물 환장했는데
10:15 l 조회 10
김부장 10부작이라 3화부터는 전개 빠를거 같음
10:07 l 조회 17
아헐 김부장 딸 이사람이었네1
10:04 l 조회 128
밑에 라켓글 보니까 생각났는데 난 습스 스포츠물도 좋아함1
10:02 l 조회 19
확실히 사이다물이 대중들한테 잘 먹히는 것 같음
10:01 l 조회 14
맨끝줄소년 근데 좋았던게 이강이 허문오 때문에 ㅅㅍㅈㅇ
9:53 l 조회 39
얘드라 라켓소년단 봐라 겁나 잼땅 1
9:53 l 조회 47
멋진신세계 신서리 악플은 사실상 엔터소속사 법무팀을 넘어1
9:51 l 조회 79
내일도출근 나만 보나
9:50 l 조회 12
내 배우도 액션물 ㅅㅊ1
9:49 l 조회 21
허남준 간만에 횡성 본가 갔나봐ㅋㅋㅋ11
9:48 l 조회 573
너네 gv 회차도 보러 다녀?6
9:47 l 조회 14
와 근데 저렇게 6퍼씩 뛰는 추이 태후 이후로 첨봐3
9:47 l 조회 144
언내추럴 정주행 끝
9:46 l 조회 13
사이다고 뭐고 걍 드라마가 재밌던데2
9:46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