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5767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2
이 글은 2년 전 (2024/1/04) 게시물이에요

[잡담] 원빈이 칭찬받으면 감사인사부터 하는거 소소한거지만 좋음.. | 인스티즈

이것도 그렇고 가요대전 레카에서도 라이즈 화제의 중심이라하니까 우선 그렇게말씀해주셔서 감사하다하고 답변한거 생각남ㅋㅋㅋ

뭔가 사소할수있는건데 중요하다고 생각하고있는것 같아서 좋음

원빈이가 항상 강조하는 겸손함〈〈 이게 보임 ㅠ

나 원빈이 왜케좋지 너 이러면 슈슈스 밖에 못돼 원빈아아..

대표 사진
익인1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은석이가 쿨하다고 말한게 인터뷰들을 보면서 확 와닿음. 너무 좋다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국도 나카무라 케이토 같은 윙어가 나와야함
1:02 l 조회 1
남초도 기자회견 싸가지 없다고 난리났네ㅋㅋ
1:02 l 조회 1
돌들 연애발표할 사람 지금 발표하라는거 웃안웃
1:01 l 조회 1
나르시스트들은 주머니에서 손 안빼는거야?
1:01 l 조회 1
러브다이브 곡 주인 이제야 찾았네
1:01 l 조회 1
월드컵 기자회견을 녹방으로 한 적이 있었나...?
1:01 l 조회 1
홍명보 이거봐
1:01 l 조회 1
이민성이 누구야?1
1:01 l 조회 14
벤투 감독이 그 심판한테 선수들 대신 항의했다가 레드카드 먹고3
1:01 l 조회 34
싱가폴 혼여 어떨까 1
1:01 l 조회 5
이정도면 축협으로 청문회 가야하는 거 아님?
1:01 l 조회 19
인용 개짜증나네 감독한테 너무하냐는 반응 뭐냐
1:00 l 조회 76
이펙스 백승 잘생김 1
1:00 l 조회 10
나르시시스트 실제로 처음봐....1
1:00 l 조회 44
개싸가지없네1
1:00 l 조회 33
ㄹㅈㄷ 회피 진짜
1:00 l 조회 11
이참에 세금좀 리그에서 빼라1
1:00 l 조회 19
내가봤을때 클 데려온거3
1:00 l 조회 43
요즘 곽범 엄청 웃기네 ㅋㅋㅋㅋ
0:59 l 조회 14
카타르때 호날두가 하나만 넣었어도 벤투는 미화될 일이 없었음9
0:59 l 조회 7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