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6823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성한빈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
이 글은 2년 전 (2024/1/14) 게시물이에요

왜 왈왈이가 된거야????? 신예찬 바이올린 솔로가 내 알고리즘에 들어와서 입덕해버림; 근데 알아갈게 넘 많아서 힘드럭 ㅜ 다들 어디서 덕질해?

대표 사진
익인1
트위터!!나 난 유투브에서 라방 팬튜브 편집 잘하시는 분 많아서 거의 다 봨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이거봣엌ㅋㅌㅌㅋㅌㅌㅌ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GIF
첨부 사진입덕 환영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루시가 강아지들 같아서 우리도 왈왈이가 되어버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GIF
첨부 사진입덕 환영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왈왈이 저거 원래는 슈밴 때 루시 부르는 별명 같은 거로 기억함 옵챗방이었나 루시 자체가 슈밴 때 원상이 작업실 형 도베르만 강아지 이름인데 광일이가 팀이름 루시로 하자고 해서 루시! 그리고 예찬 광일 전멤버 주혁 이렇게 있었을 때 셋이 노는 거 비글즈 같다고 하고 원상이는 그 강아지들 주인 같아서 견주라고 부르고ㅋㅋㅋ 그런 모종의 이유들로 왈왈이가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덕질은 옛날부터 트위터에만 모여있어 공카 있긴 한데 그냥 다들 멤버들한테 편지 쓰고 종종 오프 후기 남기고 그런 느낌이라 최근에는 유입 많아져서 그런지 인티 독방도 사람들 꽤 많아졌어!! 독방도 놀러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슈밴 때 애들 비글미 넘쳐서 비글즈라고 불렸고 고독방에 애들 들어올 때마다 왈왈 하고 들어오는 게 신호였다는데 그게 팬들 애칭이 된 걸로 알고있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나도 연예인? 봤었는데
16:29 l 조회 1
돌팬들아 너네 절대 나가지마
16:28 l 조회 16
주어 없이 내씨피 자랑타임 갖자
16:28 l 조회 5
나는 쫄보인데 공포물이 왤케 재밌을까
16:28 l 조회 7
지금 무슨 플이야?1
16:28 l 조회 7
팬덤전쟁이 뭔데
16:28 l 조회 7
투게더 3개 vs 하겐다즈 1개
16:28 l 조회 2
저거 팬덤 라인업 보면 5세대는 안나오겠다
16:28 l 조회 22
팬덤 뭐시기 저거 5세대 팬들은 안나오겠지?
16:28 l 조회 11
커비 오타마톤 연주 왤케 귀여움
16:27 l 조회 3
팬덤끼리 싸우는거 말고 소속사랑 팬덤 싸우는게 더 재밌을듯1
16:27 l 조회 16
저거 픽시드에서 하는건가보네
16:27 l 조회 24
바퀴 손으로 못터뜨리겠으면 휴지에싸서 비닐에넣고 묶어2
16:26 l 조회 60
저 '등'에 내돌팬은 없었으면1
16:26 l 조회 32
내돌팬들 절대 안나갔으면 좋겠음..2
16:26 l 조회 47
그냥 순전히 티켓팅이 재밌어서 용병 매번 함ㅋㅋ3
16:26 l 조회 15
팬덤전쟁 뭔 1세대돌 풍선감성이지 저게 요즘 응원봉 감성이냐고ㅋㅋ
16:26 l 조회 16
청년미래적금 우대형 되는지 안 되는지 검색 해 볼 수 있나?
16:25 l 조회 10
정보/소식 [단독] "1500원 커피 파는데 8만원씩 내라니"…컴포즈, 'BTS 뷔 73억 재계약' 점주 반발13
16:25 l 조회 177
핫시 김지영 태명 포비인 이유 ㅋㅋㅋㅋ1
16:25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