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7036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37
이 글은 2년 전 (2024/1/16)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엄마들 윈터처럼 입으면 환장함 뉴버전ㅋㅋㅋ | 인스티즈

[잡담] 엄마들 윈터처럼 입으면 환장함 뉴버전ㅋㅋㅋ | 인스티즈

개웃기네

대표 사진
익인1
위에 사진 각자 사복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ㄴㄴ 팬싸라 코디가 입힌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이번엔 지젤아니거 닝닝처럼입으면 뭐라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ㅈㅋㅋㅋ 심지어 뭐라할 건덕지 개많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 ㄹㅇㅋㅋㅋㅌ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그리고 지젤처럼입으면 내가 너나잇대입던거 왜 입냐고 하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닝닝처럼 입엇다간 안에 티 덧대입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젤은 아빠들이 좋아할 스탈~ 째냈냐고 할 스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울엄마는 내가 저렇게 입으면 아이고 이쁘다 할듯?? 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젤 바지랑 닝닝 바지가 제일 문제얔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좋아한다는 의미의 환장한다는거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닝닝처럼 입으면 상의보다 하의가 더 문제임ㅋㅋㅋㅋㅋㅋㅋㅋ 넘어졋냐고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헉 예쁘긴하다 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울 엄마는 카리나처럼 입는 거 좋아하더랔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첫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엌ㅋㅋㅋㅋ 첫짤은 약감 공감 안됐는데 뉴짤은 찐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첫짤이 뉴짤일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정 엄마한테 혼나는 룩 vs 칭찬받는 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닝닝처럼 입으면 일단 바지가 그게 뭐냐고 한소리 들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근데 저 패션 진짜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어울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근데 난 1번째 윈터스타일 좋아하는데 우리엄마는 치마 무릎 위로만 올라오면 맨날천날 짧다고 뭐라 그럼... 그런데 반바지는 진짜 개짧아도 이쁘고 괜찮대ㅋㅋㅋㅋ 울 어무니의 심리를 모르겠어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환장한다는게 좋아서 환장이야 싫어서 환장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좋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좋아한다는뜻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윈터 귀엽게 입엇다 개취는 닝닝 카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울 엄마픽은 둘다 카리나네 ㅋㅋㅋㅋㅋㅋ 방금 뮬어봣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의외여 짧은치마 안좋아할줄 알았는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단정깔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엄마들 대체로 샤랄라하묜서 깔끔한 옷 좋아하는듯
어두운 옷 안되고 허벌하면 또 싫어함 거적대기 입고 다닌다곸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닝닝바지 입으면 다리에 바람 든다, 찢어지겠다, 거적데기 왜 입고 다니냐고 함...ㅋㅋㅋㅋㅋ
하지만 엄마 그게....멋이라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윈터 이쁘다 ㅠㅠ 나도 지금 환장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는 너무 짧치라 난리난다는 줄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지젤처럼입으면한소리들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혹시 윈터 첫번째룩 어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너무 궁금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젤처럼 입으면까지 나와야 완성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닝닝바지 같은거 입으면 손넣어서 만져보다 반짇고리 가져오라함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귀엽긴하닼ㅋㅋㅋㅋㅋ엄마랑 쇼핑갈때 입으면 좋을st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첫짤 카리나 둘째짤 닝닝까지는 어케 봐줌 가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윈터 옷 넘 귀엽다ㅋㅋㅋㅋㅋㅋ잘어울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지젤처럼 입으면 어디서 거적때기같은걸 주워왔녀고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울엄만 닝닝지젤 스탈 조아함 ㅋㅋㅋㅋㅋ ㅠ다리보이는걸 별로 안좋아하는둣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ㅇㅈ 우리엄마 헐렁한 바지 헐렁한 티셔츠 입으면 진짜 갖다버리라함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첫번째 사진 언제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오늘! 대만 스케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어쩐지 첨보는 착장이더랔ㅋㅋㅋ 땡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윈터옷 넘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윈터 너무 귀엽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원글 진짜??? 울 엄마는 저렇게 짧은 건 싫ㅇㅓ할듯.. 근데 별개로 윈터 넘 예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닝닝처럼 입으면 네가 길바닥 청소 다하고 다니겠다고 뭐라함ㅋㅋㅋㅋㅋ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 진짜 개큰공감ㅠㅋㅋㅋㅋㅋㅋ 우리엄마가 나한테 원하는 추구미임.. 맨날 원피스나 치마같이 좀 여성스럽고 화사한것도 좀 입으라고 하는데 너무 나랑 안어울려서 절대 안입음 치마 1개도 없어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윈터 위짤처럼 입으면 소매 떼탄다고 뭐라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ˋˏ 와 ˎˊ˗ 우리엄마 진짜저아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우리엄마는 두번째윈터처럼입으면 치마너무짧다구 시러함 ㅠㅜ 차라리 카리나랑 바지쪽을 선호하시더라 의견다른거 재밌고신기하다 헤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ㅋㅋ하얗고 러블리한 원피스 진짜 조아하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ㅋ근데저 셔츠원피스에 흰양말 조합너무귀엽다 하필 자세도 귀여운자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두번째 사진 하얀 원피스 찐이닼ㅋㅋㅋㅋ우리 엄마가 너도 저렇게 좀 하고 다녀라~맨날 예쁘다고 하는 st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와 근데 ㅋㅋㅋ 닝닝이 처럼 입으면 개많이 뭐라할듯ㅋㅋㅋㅋㅋㅋ 바지 뭔 헌옷수거함에서 가져왔냐고 개머라함 ㅠㅠ 예쁜데요 .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ㅇㅈ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셔츠 코디 진짜 좋아하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ㄹㅇ 하늘하늘 여성스러운데 붙지도 너무 짧지도 않은 치마 개좋아하심 ㅌ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지젤처럼 입으면 넌 엄마 옛날에 입던거 마냥 입고다니냐~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진짜 엄마들이 좋아할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가냐고 이쁘다고 난리칠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딸엄마들 다 똑같구나.. 나 후리하게 입고 다니는거 싫어해ㅋㅋㅋ예쁘게 입으라고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울엄마 뉴짤 닝닝옷 어깨만 올리면 좋아할 거 같다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이와중 윈터 다리 진짜 길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진심 오늘 해버지 빡친 모습 처음 본듯
21:37 l 조회 1
근데 오늘 졌는데 손흥민 ㄹㅇ 해탈해보이더라ㅋㅋㅋㅋ
21:36 l 조회 7
내씨피 옛날 떡밥 파묘(p) 되서 기분 개좋다 와
21:36 l 조회 8
내 씨피 왼이 른 귀여워 하는 거 보실?
21:36 l 조회 34
급식때도 대리사과 이해못해서 커뮤에 그런거 올라오면
21:36 l 조회 18
보넥도 아디오스 진짜 마음행복해지는 무대다..
21:36 l 조회 11 l 추천 3
아니 갤러리 구경하는데 연도마다 좋아한 돌이 달라
21:35 l 조회 4
근데 트위터 일 갖고 와도 되고 안 되고 기준이 뭐야?4
21:35 l 조회 23
손흥민이나 이강인이나 성장하는 거 지켜본 게 너무 신기함 ㅋㅋㅋ2
21:35 l 조회 14
근데ㅜㄹㅇ전술대로 안했으면 화내고 지시하고했겠지
21:35 l 조회 4
와 원빈 근본은 장발이긴하다3
21:35 l 조회 11
악플 그만 달라고 쌍2년아2
21:35 l 조회 83
하 야식 먹고싶다
21:35 l 조회 2
타로 진짜 패션에 진심이다
21:35 l 조회 12
아 미팬이라는거 진짜 정병온다
21:35 l 조회 20
아니 라이즈 개잘생김
21:35 l 조회 29 l 추천 2
아디오스 후속곡으로 남기엔 아깝다
21:34 l 조회 10
아니 난 ㅌㅇㅌ에선 뭐라 못하고 인티에 끌고오는거4
21:34 l 조회 48
축구 관련해서 누가 뭐 프랑스 잉글랜드 이기래?
21:34 l 조회 11
호ㅓ실히 1~2세대가 노빠꾸다
21:3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