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7336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효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3
이 글은 2년 전 (2024/1/19) 게시물이에요

인블룸 듣는데 난 그저 모르는채~ 여기부터 좋아서 보니까 이 둘이더라고… 그래서 둘 각자 오스트 부른거 듣는데 노래도 노래인데 음색이 진짜 좋더라… 뭔가 설레…

대표 사진
익인1
멤버들 노래 다 잘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ㅜ 그래서 지금 제베원 노래하나하나씩 다 듣는데 음색도 좋고ㅠ 노래도 잘하는 것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멜팅포인트 듣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으로 좋은 노래!! 같이 듣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자 둘다 음색 다른데 둘다 완전 좋음... 노래도 잘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둘 다 다른 느낌인데 좋더라고… 그 노래할때 발음? 이런게 너무 매력적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마자 칭찬 고마워 음색 미쳤지... 잘 부르는 것도 잘 부르는 건데 음색 분위기 각자 다른 것두 조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센터즈 뭐든 다잘해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둘이 최애인데 칭찬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쟈 센터즈 잘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 짱하오 노래 진짜 잘해 들어줘서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빈이 이런말 들으면 을매나 기분좋게요~ 칭찬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센터즈 예뻐해줘서 고마워! 둘다 다른느낌으로 노래를 잘 불러서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좋아 둘다 다른데 조화로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둘다 다른느낌으로 듣기좋지 고마웡❤️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큰방 정신병자들 보니까 이제는 내가 정신병자 된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6 l 조회 3
전에 독립영화 보러갔는데 관객석에 예쁜 사람들이 너무 많은 거야
2:05 l 조회 12
단거랑 밀가루중에 뭐가 더 몸에 안좋아?3
2:05 l 조회 13
최애처럼 내 취향에 완벽한 돌이 언제 또 데뷔를 할까..2
2:05 l 조회 9
환연 지현 글 보고 생각났는데 연기 다시 하려나
2:04 l 조회 14
ㅇㄷㅇ 정병 한동안 안보였던거같은데4
2:04 l 조회 51
플디 신유도훈 어케했냐 ㄷㄷ < 이소리 자주 하니까 노래 만든거 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4 l 조회 22 l 추천 1
반응 좋으면 꼭 ㅈㅂ들 옴
2:04 l 조회 16
무뚝뚝한 성격을 쉽게 바꿀 수가 있나4
2:03 l 조회 28
ㅇㄷㅇ 일본인기 알려줄게6
2:03 l 조회 105
최애 이번 달 소통2
2:02 l 조회 47
내 최애 너무 좋아2
2:02 l 조회 52
이 각도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는거였구나3
2:02 l 조회 43
진짜 월드컵 시기 컴백은 최악인듯...1
2:01 l 조회 41
와 요즘보는 내 최애 벨소 갑자기 습작돼서 놀랐는데2
2:01 l 조회 23
유행 식는 거 진짜 금방이구나7
2:00 l 조회 85
난 애초에 우리나라 사람들이 양산 쓰고 선크림 바르는걸 유난이라고 패는? 감성 자체를 이해를 못하겠음4
2:00 l 조회 53
한 2년 전에 본진 회사 하는 짓에 너무 빡쳐서 정털리고
2:00 l 조회 19
한동안 열심히 신고해야겠음 3
1:59 l 조회 46
앞으로 엘니뇨 때문에 랜덤으로 아시아가 시원해지면 유럽이 더워지고 유럽이 더우면 아시아가 시원해지는 경향이 나타난대9
1:59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