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7851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5
이 글은 2년 전 (2024/1/25) 게시물이에요
걍 유튜브 영상보고 1년에 한번하는 콘서트 정도만 다니면 되는거 아니야?
대표 사진
익인1
그랬으면 좋겠다 나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니까. 그러고싶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고싶다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게 말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러게 왜지.. 왜 텅장일끼ㅏ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그러고 싶....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콘서트팬미팅만 올출해도 웬만한 덕질보다 많이쓰는거가틈.. 뮤지컬같은 특이케이스 제외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게되나...적당히 좋아하는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년에 한번하는 콘서트만 가면 다행이지..
그들이 하는 모든 공연을 다 따라가고 싶어지니 문제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앨범 n장 사고 콘서트 n번가고 일본이나 대만 등 해외투어하는 것도 가면 비행기값+티켓 그리고 콘서트 굿즈 및 포카 구매로 돈 나가고 중간중간 어떤 멤버십 추가 되면 그거 가입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러고싳다 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프 뛰어봐...공방이든 팬싸 해투 아투 다 뛰어봐....그럼 돈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홈마들 대다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프 한번 가다보면…중독됨
내 마음이 한번에서 끝나면 좋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러고싶다 나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런식으로 따지면 돈 많이 드는 취미 거의 없지
무슨 취미든 깊게 하는 순간 돈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미공포 럭드때문에 앨범 나오면 최소 30장 이상은 사게되고 포카도 추가로 사고 ㅠ 팝업 굿즈 잡지 등등 돈 은근 나가+ 공방이랑 지방 공연따라다님 또 은근 깨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콘서트를 어떻게 한번만 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앨범만 20만원정도 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어떻게 하면 그럴수있지...진지하게 알고싶음 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그렇게해서 돈 많이 안들어 ㅇㅇ 그렇게 하는게 정신 건강에도 좋음 추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솔직히 굿즈 ㄹㅇ 필요없고.... 포카 욕심 없으면 앨범도 사지마 본문처럼만 하면 ㄹㅇ 행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게 맘대로 됐잖아? 그럼 나 이렇게 안살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프 안 가도 앨범 사고 미공포 여러장 매입하는 순간 몇십만원 깨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나도 그렇게 덕질하거든 그러면 월 3만원씩만 모아도 덕질자금 낭낭하긴해ㅋㅋㅋ 콘서트 한번 앨범 두세장만 사니까ㅎㅋㅎㅋㅎ 대신에 굿즈 욕심 1도 없어야함.. 나는 어느순간부터 굿즈 미련 사라져서 완전 가성비덕질가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팬미팅 콘서트만 감ㅇㅇ글고 어차피 다른건 현생살고 직장 다니면 못함 큰거큰거만 뽑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포카 욕심없어서 좀 편한 듯. 공방은 가고싶으니깐 앨범 공방 기준에 맞춰서만 사고 그 이상은 사지 않음. 콘서트/팬미팅은 올콘 가야하고 해투도 한두번 정도는 여행겸 해서 감.굿즈도 응원봉은 사는데 포카 포스터?이런건 사지 않음.덕질 즐겁긴한데 다른 취미도 하고있어서 콘서트/팬미팅 이외는 별 관심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이건 내가 그렇다는거고 팬싸나 모든 해투 가고싶어하는 들 마음도 이해는 감. 내가 안그럴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나..입덕한지 3개월도 안되서 600 넘게 씀...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게 되나...적당히 좋아하는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럴 정도로만 덕질 하면 소원이 없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나마 난 포카 욕심은 없긴 한데 그래도 앨범, 굿즈, 시그 이런 것만 사도 돈 꽤 나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원래 라이트덕질할 땐 철저히 가성비덕질 메타였는데
몰입하게 되니깐 본문처럼만 하기 힘들어
덕메 생기면 오프 더 욕심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욕심생겨서.. 굿즈가 제일 커 나한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그렇게 살아 포카랑 굿즈 욕심 없어 탈덕한 돌 때 처분하는거 너무 힘들고 쓸데없는거 알아사 지금 덕질 하는 돌은 가끔 가다 정말 사고싶은 굿즈만 삼 오프 안 뛰고 콘서트만 가고ㅋㅋ 앨범도 안사 포카 안 모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랬으먼 좋았겠지만 난 저능해서 콘서트도 올출하고.... 팬싸도 가서 돈이 너무 많이 나간다..... 굿즈 안 사는 대신 팬싸 지출이 너무 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저거보단 많긴하지만 난 적당히 하긴 함,,
그냥 앨범 몇 개 (포카 최애 빼고 다 팖)
가끔 뜨는 굿즈들 정말 사고 싶은 유용템만 삼
1년에 한 번 씩 하는 콘서트 팬미 하루 이틀 씩 (가면 포카 주는거 정말 갖고 싶은거 빼고 무조건 팜)
기타 생카나 멤버쉽 비용 등등

하면 일년에 80쯤???쓸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나도 돌덕질할 때는 오히려 돈 많이 안쓴듯
본문말대로 1년에 앨범 한 2장에 콘서트 한두번
그렇게 가서.. 굿즈도 잘 안샀고
근데 뮤지컬 배우 덕질 시작하고 통장 박살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앨범사야지 애들 공방 뛰면 그거 따라가야지 팬미팅 콘서트 가야지 공식 굿즈 나면 그거 사야지 생일카페 가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러게나 말이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두쫀쿠 유행일때 편의점 두쫀쿠도 구하기 힘들었어?
9:29 l 조회 4
일본근황 여기서 이기면 모로코, 비기면 브라질, 지면 프랑스 만남ㅋㅋㅋㅋㅋㅋ7
9:28 l 조회 28
일본 사는 외노자인데 머리 복잡하네
9:28 l 조회 23
OnAir 일본이 아무리 잘한다해도 브라질은 부담스러워할거임
9:28 l 조회 15
OnAir 이토준야 잘하지않음? 골 드가자
9:27 l 조회 9
OnAir 일본 골득실 딸려서 3골 더 넣어야 1위라네1
9:27 l 조회 44
OnAir 안 되겠다 <해줘 축구> 들어간다6
9:27 l 조회 27
월드컵 끝나면 정몽규 회장 사퇴한다던데4
9:27 l 조회 36
그 쉬운 경기 하나 이기면 될 것을...하....
9:27 l 조회 8
OnAir 1군 나오나
9:27 l 조회 8
우리 그러면 경우의수 따지는거1
9:27 l 조회 24
OnAir 오 일본 1군선수 나온다 이토준야
9:27 l 조회 17
이거 큰일났따 일본 이러면 4:1로 이겨야 조 1위야.... 힘뺄수도..4
9:27 l 조회 42
진심 축협이고 감독이고 걍 십꼰대 같음
9:27 l 조회 22
윤경호 최대훈 소지섭 셋이서 슬라이드 갸루피스하는거 보고 터짐
9:26 l 조회 16
스웨덴이 이기면 일본 조3위로 프랑스 만나는건가?6
9:26 l 조회 31
OnAir 일본 스웨덴 둘 다 괜찮게 해서2
9:26 l 조회 39
OnAir 남은 시간에 3:1 가능하냐 이거1
9:26 l 조회 57
왐마야 현대차 쪽을 못쓰네
9:25 l 조회 40
아 나 진짜 너무 속상해1
9:25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