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8239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7
이 글은 2년 전 (2024/1/29) 게시물이에요

[잡담] 투어스 대형이 신기하네 | 인스티즈

[잡담] 투어스 대형이 신기하네 | 인스티즈

키가 안 맞음... 정해가는 중이겠지

대표 사진
익인1
키 안 보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이질감은 안 느껴지는데 왜지? 걍 내가 둔한건가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운데만 튀어나오고 양 날개가 나란히 배열 느낌이라 그런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운데 뿅 튀어나와서 귀엽긴한데 왜저렇게 세웠을까 싶긴 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중간이 젤 키 큰 멤버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유도훈이 182라 똑같을 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즘은 키큰멤버 사이드 안세우지않아?? 그런거 신경안쓰지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즘도 사이드에 키 큰 멤 배치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보단 왜 대칭을 안 맞췄을까 하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키큰분이 그룹 내 센터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 나도 볼때마다 대형 아쉬웠는데 그냥 혼자 생각하고 있었음...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보통 대칭 만드는데 들쑥날쑥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로필상 키로 신유도훈 영재지훈 한진경민 이렇게 딱대칭인데 아쉬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완전 대칭 맞출 수가 없음 양쪽 둘+가운데 큰애 하나 이렇게 셋이 키 비슷하고 다른 셋이 키 비슷함 얼추 맞춘 것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녀 182 182 181 180 176 175 이렇게임ㅠㅠ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제일 작은 멤이랑 큰 멤을 가운데 세운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셈이지 제일 작은 멤이랑 1cm 차이 나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서 더 튀는 느낌이다 키 순으로 보면 대칭 잘 맞출 수 있을 거 같은데 소속사가 추구하는 배치가 있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쓰나! 신유 181임
신유 본인피셜말고는 애들 다 오피셜 키 없음
위키에 적혀잇는 프로필이랑 다 안맞더라

근데 육안으로는 신유=도훈 키 완전 똑같아서 쓰니말처럼 대칭멤들로 세우는게 보기에 젤 나을더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래??? 정확한건아니었군.. 고마워! 나도 완전 동의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무래도 회사픽 센터가 도훈이라서 중앙에 세우는듯.. 그리고 한진이가 정석 비주얼이라 가운데로 가고 신유랑 영재가 최장신(도훈이랑 똑같지만( 이라 양 사이드로 간듯?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무슨플임?
23:04 l 조회 1
동양인들이 미국에서 극우인거
23:04 l 조회 12
인천익들아 만약 인스파 공연 연일 가면 왔다갔다 할거야 숙박 할거야?4
23:03 l 조회 24
칙촉 1140개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
23:03 l 조회 47
슴티알 송하 길캐임?
23:03 l 조회 9
숙희랑 히데코는 진짜 어딘가에서 살고있을거같다…
23:02 l 조회 19
진짜진짜 큰방에 팬 몇명 없는 여돌 팬인데
23:02 l 조회 23
남부연합기=흑인 노예제도 지지한 남부연합의 상징깃발2
23:02 l 조회 48
투어스 자컨에서 코디 멤버들이 하고 화보까지 직접 찍었는데
23:02 l 조회 28
혹시 저거 해외에서 큰 문제야?14
23:02 l 조회 148
애니 앞머리 내린거 ㄹㅇ 개이쁘다1
23:01 l 조회 38
사과문에 어떤 차별도 용납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적었는데
23:01 l 조회 59
옛날에 연옌들 다니는 펫샵이라고 홍보하는데 있엇는데
23:01 l 조회 12
진짜 미국익들 없어???? ㄹㅇ 1n년 산 익들
23:01 l 조회 55
귀여운컨셉 뇌절하는데 지겨워4
23:01 l 조회 58
인스타 릴스 조회수3
23:01 l 조회 38
근데 저런 티셔츠가 왜 존재하는거임??4
23:01 l 조회 70
진 메리고라운드 넘 이뿌다
23:00 l 조회 31
투바투 자컨 그림 그거 휴닝카이 설명 듣는데2
23:00 l 조회 22
저건 굳이 따지면 우파가 아니라 kkk 이런거임1
23:00 l 조회 7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