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8239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7
이 글은 2년 전 (2024/1/29) 게시물이에요

[잡담] 투어스 대형이 신기하네 | 인스티즈

[잡담] 투어스 대형이 신기하네 | 인스티즈

키가 안 맞음... 정해가는 중이겠지

대표 사진
익인1
키 안 보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이질감은 안 느껴지는데 왜지? 걍 내가 둔한건가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운데만 튀어나오고 양 날개가 나란히 배열 느낌이라 그런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운데 뿅 튀어나와서 귀엽긴한데 왜저렇게 세웠을까 싶긴 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중간이 젤 키 큰 멤버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유도훈이 182라 똑같을 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즘은 키큰멤버 사이드 안세우지않아?? 그런거 신경안쓰지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즘도 사이드에 키 큰 멤 배치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보단 왜 대칭을 안 맞췄을까 하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키큰분이 그룹 내 센터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 나도 볼때마다 대형 아쉬웠는데 그냥 혼자 생각하고 있었음...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보통 대칭 만드는데 들쑥날쑥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로필상 키로 신유도훈 영재지훈 한진경민 이렇게 딱대칭인데 아쉬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완전 대칭 맞출 수가 없음 양쪽 둘+가운데 큰애 하나 이렇게 셋이 키 비슷하고 다른 셋이 키 비슷함 얼추 맞춘 것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녀 182 182 181 180 176 175 이렇게임ㅠㅠ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제일 작은 멤이랑 큰 멤을 가운데 세운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셈이지 제일 작은 멤이랑 1cm 차이 나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서 더 튀는 느낌이다 키 순으로 보면 대칭 잘 맞출 수 있을 거 같은데 소속사가 추구하는 배치가 있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쓰나! 신유 181임
신유 본인피셜말고는 애들 다 오피셜 키 없음
위키에 적혀잇는 프로필이랑 다 안맞더라

근데 육안으로는 신유=도훈 키 완전 똑같아서 쓰니말처럼 대칭멤들로 세우는게 보기에 젤 나을더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래??? 정확한건아니었군.. 고마워! 나도 완전 동의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무래도 회사픽 센터가 도훈이라서 중앙에 세우는듯.. 그리고 한진이가 정석 비주얼이라 가운데로 가고 신유랑 영재가 최장신(도훈이랑 똑같지만( 이라 양 사이드로 간듯?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피부색 논쟁 지겨워 죽겠어
21:35 l 조회 6
그럼 이번엔 플로어에 한국인들 많으려나....1
21:34 l 조회 9
허남준 이병헌 느낌 난다는게 뭔소린가했네
21:34 l 조회 6
근데 국내 콘서트 ㄹㅇ 국내업자보다 중국업자들 영향력이 훨씬 큰가봐1
21:33 l 조회 46
드림 자리 좀 봐줄 수 있을까1
21:33 l 조회 31
의주 어머님 재밌으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33 l 조회 29
라이즈 3분기에 일본 앨범 나오지?
21:32 l 조회 22
아니 고소좌 제목 바꿔서 온거 진짜 웃기네ㅋㅋㅋ
21:32 l 조회 19
요즘 알페스에서 른한테 여친 마누라 이러는거 일반적인거임? 11
21:32 l 조회 50
라이즈 은석 얼빡이 진짜4
21:32 l 조회 50 l 추천 3
아직 에어컨 한번도 안킨사람5
21:32 l 조회 37
인스파 자리 골라주라 3
21:32 l 조회 29
놀티켓에서만 해보고 놀에서는 오늘 처음 해봤거든?
21:31 l 조회 21
해봤튜 매니저님이 웅성즈 라방 비하랑 민속촌 나온 분인가? 3
21:31 l 조회 35
윤두준 바이럴 좋다1
21:31 l 조회 18
완전 아기 때부터 의젓했네ㅋㅋㅋㅋ 유준이2
21:30 l 조회 39
근데 확실히 저번 티켓팅이랑 비교했을땐 수월하긴하네
21:30 l 조회 16
나 콘서트 갈까 말까 고민중인데 어쩌지3
21:30 l 조회 22
놀티 고수들아 놀티 제대로 클릭했는데도 창 안뜨면 언제까지 기다려?
21:30 l 조회 12
김포물류센터에서 화재 났었대
21:30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