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9845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09
이 글은 2년 전 (2024/2/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괜찮아?

대표 사진
익인1
흐린눈추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직 안봤는데 그정도야? 예전 사극들 괜찮게 봤는데 ㅋㅋㅋㅋ다들 아니래서 당황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발연기는 아닌데 연기가 재미없고 밍숭맹숭함. 또래 배우들 뒤늦게라도 이름알리고 눈부시게 성장할때 혼자 정체중인 느낌인데 작품보면 왜인지 느껴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짜피 연기는 조정석이 다하니 신경쓰지말고 봐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난???괜찮아!!! 조정석이 연기를 너무 잘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쏘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괜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표정이 하나도 없음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진짜 공감 ㅋㅋㅋㅋ 드라마마다 다 똑같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조정석만 봐라 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무난무난 캐 성격쟈체도 단조로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조정석이 캐리해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괜찮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단조로움 어차피 연기는 조정석이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못하는건 아닌데..단조롭다는 말이 딱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울 엄빠 웬만하면 암말안하고 보는데 연기 너무 못한다는 말 나왔으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못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나 어제 잠깐 나오는거 봤는데 내 귀를 의심함 신세경 원래 연기 잘하는 이미지였는데 (나한테) 좀 파사삭이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그냥 무난하다싶었어 조정석이 잘함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조정석때메 더 비교가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에엥? 뭐 어색한거 모르겠던데 걸릴거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33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444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5555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6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못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잘하지도 않고 그냥 단조롭고 평이한 느낌.. 보면서 느끼는건 눈 깜박거리면서 놀란 표정 너무 반복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별로임 발연기까진 아닌데 주변이 워낙 잘하니 못해보이는 연기 더 못해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연기못하는거였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표정 연기가 아쉬움 변화가 없어….. 내가 신세경 작품 많이 안봐서 잘모르겠긴 한데 발연기는 아니지만 항상 똑같은 느낌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딕션은 좋은거같은데 이상하게 몰입안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톤 괜찮던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잉 난 좋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신세경 사극은 똑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못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조정석이 캐릭터 그 잡채라 상대적으로 신세경은 무미건조한 느낌
못참을 정도는 아니니 ㄱ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 주변인물들 표정변화가 다양해서 더 건조한 느낌 그래도 딕션 좋고 무난하게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ㄴㄴ 근데 조정석이 미쳤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못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무게감있는 사극보단 판타지 로코 사극이 더 어울릴듯...연인같은건가 기대했다가 조정석만 연기쇼함 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별로야 톤이 한두가지 밖에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발연기까진 아닌데 단조롭고 평이하단 댓들 공감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잘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잘하는데...? 흐린눈까지는 아닌듯.. 대체 어떤 연기를 해줘야 바라는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조정석 연기가 미쳐서 그런거지 신세경 무난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못해.. 표정이 한개야.. 조정석때매 본다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모든 상황에서 똑같은 표정, 똑같은 말투, 똑같은 호흡이라서 연기가 단조로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내가 연기에 대해선 잘 몰라서 그건 말구
너무 예쁘셔서 남장이 이입이 안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연기 못해... 진짜 감정이 안느껴짐 눈 땡그랗게 뜨고 놀란 토끼눈 표정 하나야... 아라문에서도 감정연기 아쉬웠는데 세작에서도 아쉬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22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33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44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555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666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7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8888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9 세작 재밌대서 보는 중인데 이말 그대로임 눈 땡글 놀란표정 하나가 다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단조로운느낌.얼굴이 커버치는게 더 많은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1화에서 염병 하는거보고 충격받앗어 그뒤는 걍 쏘쏘? 근데 가끔 로봇같음 원래 연기톤이 그런건지 모르겟는데 좀 감정이 안느껴지는 말투?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평소에도 신세경 연기 안 좋아했음 보지맠ㅋㅋㅋㅋ도저히 못보겠어서 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조정석 연기가 너무 좋아서 난 보는 거 추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신세경 연기 못한다는 소리 나올정도 아님
조정석이 특출나게 잘하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는 신세경도 별로지만 조정석도 세작은 안어울림 둘다 연기가 지루하고 잼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원래도 연기 못한다 생각하는데 이번에도 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거슬리지는 않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신세경은 항상 똑같아 그 연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신세경 연기는 언제쯤 늘까...런온은 안봤는데 거기선 괜찮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신세경은 원래 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그래도 예전보단 괜찮은데 어색한건 어쩔수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헉 난 괜찮게 보고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조정석이 너무 잘해서...근데? 신세경 얼굴이 걍 서사...연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그냥 평소 보던 연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솔직히 연기는 절때 못하는거 아님ㅇㅇ보면 앎 문제는 그 남장임...그게 문제임 너무 여자 티남...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못함... ㄹㅇ 표정 다 똑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걍 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잘한다고 느껴본 적 한 번도 없어... 발음도 항상 아쉬워 뭔가 뱉고는 있는데 먹어들어가는 느낌이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세경씨 연기를 하이킥 이후로 처음봄. 이렇게 연기를 못하는줄 몰랐어서 깜짝 놀람. 남장이라 바람의화원에 나온 문근영처럼 생기있는 그럼 캐릭터 기대했음. 근데 남장이라고 하기엔 화장이 좀 짙어서 흐린눈으로 본방사수했는데, 표정이 늘 똑같…. 그래서 깜짝 놀랐음. 너무나 단조로운 연기여서 표정이 어쩜 한결같은지… 좀 아쉬움. 사실 많이 아쉬움 ㅋㅋㅋㅋㅋㅋ 10화 스토리가 많이 부실해서 애정하는 드라마가 더더더더 아쉬워졌음. 조정석이랑 왕역할 하셨던 배우님이랑 연기싸움이 대단했어서 기대 많이 하면서 본방사수했는뎅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ㄴ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참 안 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모든 작품에서 비슷~비슷~한 느낌… 조정석이 연기를 너무 잘해서 더 튀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목소리 너무 좋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솔직히 연기는 진짜 못해..너무 아쉬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진짜..못하더라 조정석이 다함 진짜 엄마 볼때 옆에서 같이 몇화 봤는데 이렇게까지 연기 못하는 줄 몰랐음.. 연기랑 별개로 얼굴은 너무 예쁘더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신입사원 강회장 황준현2
16:27 l 조회 7
맨끝줄소년 이강 될놈될이네 ㅅㅍ
16:24 l 조회 19
맨끝줄 소년 재밌어??7
16:24 l 조회 40
엥?맨끝줄소년 여기서 반응 좋아서 다 봤는데 이게 뭐임....11
16:23 l 조회 73
맨끝줄소년 이강 후반부 소설에서 (ㅅㅍㅈㅇ)
16:20 l 조회 23
박지훈 약영 그 장면 또 조회수 대박났넹ㅋㅋㅋㅋ1
16:18 l 조회 50
원더풀스 나 저번에 여기서 이거 재밋냐고 물어봣던사람인데4
16:16 l 조회 29 l 추천 2
김부장 모택같은거야?2
16:13 l 조회 57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 삽입곡들 2
16:13 l 조회 14
맨끝줄소년 이건 진짜 끝까지 봐야 된다3
16:12 l 조회 53
혹시 드라마 재밌는거 추천해줄사람! 내가좋아하는 장르 써놨어 4
16:12 l 조회 23
상대배우가 범죄나 범죄까진 아닌데 성이슈?있을 때 작품 앓기가 거시기 해짐
16:11 l 조회 15
맨끝줄소년 1화 보는데 뭐야3
16:11 l 조회 35
후기 맨끝줄 이런 장면 있어???1
16:09 l 조회 50
맨끝줄 소년 뷰수 잘나올것 같아?4
16:08 l 조회 98
맨끝줄소년 애초에 키워드에 (ㅅㅍ)1
16:08 l 조회 51
맨끝자리청년인가 본사람8
16:07 l 조회 33
맨끝줄소년 와 진짜재밌다4
16:05 l 조회 81
맨끝줄소년 이건 상상이야 진짜야? ㅅㅍㅈㅇ2
16:01 l 조회 104
맨끝줄소년 처음 시놉이랑 최현욱 캐스팅 보고 하이쿠키깔 음침을 보여줄 줄 알았는데 차원이 다르네2
16:00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