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10400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6
이 글은 2년 전 (2024/2/16) 게시물이에요

김진수는 "선수들은 어떻게든 해보려고 준비를 잘했다. 나도 구성원이었기에 감독님이나 코칭스태프들이 노력하는 모습을 봤다"면서도 "그런데 뭔가 잘 안됐다"고 아쉬움을 나타냈다.

김진수는 "나도 아시안컵에 참가했던 선수로서 안타깝고 아쉽다. 현역으로 있는 선수고 우리나라 축구가 잘 되길 바라는데 선수들에게도 문제가 있고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며 "어쨌든 결과로 보여줬어야 했는데 다른 부분에 있어선 언급하기가 어렵지만 고참이고 팀의 일원이었기에 책임감도 많이 느끼고 다시 생각하면 그 시간들이 너무 아쉽다"고 말했다.

이어 "선택은 존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선수들 기용하고 뽑고 안 뽑고는 오로지 감독님의 선택이다. 기분이 안 좋을 수는 있지만 팀으로 봤을 때는 방법이 없다.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했다 원래 스트레스를 받는 스타일이 아니어서 '못하면 다음 경기 잘하자'하는 성격"이라며 "경기 못 뛴 것도 처음엔 실망했지만 대표 선수를 하는 동안 경기 못 뛴 적이 없어 몰랐는데 이 선수들을 어떻게 챙겨줘야 하고 같이 끌고 가야 하고 그런 것들을 배웠다. 경기 못 뛰어서 손해도 봤겠지만 배운 것도 있었다"고 성숙한 답변을 내놨다.

https://n.news.naver.com/sports/kfootball/article/108/0003215192

대표 사진
익인1
ㅠㅠ 김진수를 왜 기용안했는지 몰겠음 이기제보다 김진순데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콩나물 국밥 때리고 싶다1
4:25 l 조회 4
아이돌이 7년동안 쭉 인기 유지하는게 힘든가?1
4:24 l 조회 14
예전에는 인티 추천글 안뜨게하는거 있지않았나?
4:22 l 조회 5
콘 음향도 돌들마다 잡는게 다름?1
4:19 l 조회 19
홍석천님 보물함에 코르티스 건호도 있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호언급3
4:16 l 조회 25
버블 정말 내가 바라던 연락 형태임
4:13 l 조회 28
훠궈먹고 가본 사람 있음?
4:13 l 조회 17
너흰 영통이나 대면팬싸 해보고싶어?15
4:11 l 조회 43
pretty please 노래 중간에 힙해지는거
4:11 l 조회 18
살다살다 쯔양도 먹토라는 사람들이 있구나7
4:05 l 조회 112
앰버 그게 뭐라고 ㅋㅋ14
4:02 l 조회 146 l 추천 1
사랑이 어떻게 안 식을수가 있지..
4:00 l 조회 47
나 inst 듣는거 좋아해6
3:59 l 조회 49
난 다른 거보다 무대에서 돌이
3:59 l 조회 36
취켓 ㄹㅈㄷ 정병이네 이시간에 대기 4만명ㅋㅋ9
3:59 l 조회 94
브랜드에서 끝났다고 확실히 말해준게 아니면6
3:58 l 조회 69
최애 뭐 먹을때 짭짭거리는거 6
3:58 l 조회 97
못생겼다 하는거 정병이야?13
3:57 l 조회 66
과몰입해서 무리해서 팬질할때는
3:56 l 조회 23
이동진 영화평 보고 토이스토리5 보고싶어짐2
3:55 l 조회 1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