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10400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보이넥스트도어 세븐틴 더보이즈 방탄소년단 엔시티드림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6
이 글은 2년 전 (2024/2/16) 게시물이에요

김진수는 "선수들은 어떻게든 해보려고 준비를 잘했다. 나도 구성원이었기에 감독님이나 코칭스태프들이 노력하는 모습을 봤다"면서도 "그런데 뭔가 잘 안됐다"고 아쉬움을 나타냈다.

김진수는 "나도 아시안컵에 참가했던 선수로서 안타깝고 아쉽다. 현역으로 있는 선수고 우리나라 축구가 잘 되길 바라는데 선수들에게도 문제가 있고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며 "어쨌든 결과로 보여줬어야 했는데 다른 부분에 있어선 언급하기가 어렵지만 고참이고 팀의 일원이었기에 책임감도 많이 느끼고 다시 생각하면 그 시간들이 너무 아쉽다"고 말했다.

이어 "선택은 존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선수들 기용하고 뽑고 안 뽑고는 오로지 감독님의 선택이다. 기분이 안 좋을 수는 있지만 팀으로 봤을 때는 방법이 없다.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했다 원래 스트레스를 받는 스타일이 아니어서 '못하면 다음 경기 잘하자'하는 성격"이라며 "경기 못 뛴 것도 처음엔 실망했지만 대표 선수를 하는 동안 경기 못 뛴 적이 없어 몰랐는데 이 선수들을 어떻게 챙겨줘야 하고 같이 끌고 가야 하고 그런 것들을 배웠다. 경기 못 뛰어서 손해도 봤겠지만 배운 것도 있었다"고 성숙한 답변을 내놨다.

https://n.news.naver.com/sports/kfootball/article/108/0003215192

대표 사진
익인1
ㅠㅠ 김진수를 왜 기용안했는지 몰겠음 이기제보다 김진순데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헐 정하니 왔구나
3:22 l 조회 4
헐 손웅정도 직관 갔나보네
3:22 l 조회 14
하니 왔구나…
3:21 l 조회 19
왜 잼줌 얘기 많아?2
3:20 l 조회 15
강인이 우는거 맴찢이네 증말
3:19 l 조회 14
혹시 위버스 폼림 전에 넣은거 신청정보 안보여?
3:19 l 조회 6
같은 까빠질 / 악개싸움을 해도 잼민이들은9
3:19 l 조회 37
아시안컵 전까지는 제발 감독 갈자1
3:18 l 조회 7
ㄹㅇ 본진 컴백한번 하면 돈버는 20대도 허리가 휘청하는데 10대는 ㅠ1
3:17 l 조회 18
탈덕하고 앨범 정리하면서 알게된거
3:16 l 조회 30
다이소에 왁스스트립 나왔으면 좋겠다
3:15 l 조회 7
지민(방탄) 이 짤 주웠는데 멘트 감동임3
3:14 l 조회 37 l 추천 1
서울 새벽마다 18도 19도 이러는거 신기함..
3:13 l 조회 47
일본 친구 장난이긴한데 짜증난다 ㅋㅋㅋ
3:13 l 조회 40
원빈 셋로그 주머니에손꼽고 양치하는거3
3:13 l 조회 89 l 추천 2
소녀들아 맥모닝 뭐 먹을까
3:12 l 조회 6
회사팬 거리는 애들은 볼수록 신기함4
3:10 l 조회 24
원빈 셋로그 올려줌 남자 미쳤네ㅋㅋㅋㅋㅋㅋㅋㅌ 와8
3:10 l 조회 147 l 추천 6
올팬 많다는 그룹도 막상 깊이 파면 다르더라13
3:09 l 조회 95
뭐야 아리랑티비 없어졌다길래 중소돌 어디 나가나 햇는데 채널이름 바뀐거고 심플리케이팝은 계속하네
3:0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