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13129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4
이 글은 2년 전 (2024/3/1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냥 막 누른거 같은데 이제 이거보고 ㅅㅊ이 당근 흔들었다 이럴듯 안 그래도 ㅅㅊ 빡치겠다 불쌍하다 걍 유닛으로 활동해라 이러는데[마플] ㅅㅊ 제대로 먹이주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진심 누른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맏형인데 너무 생각없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맏형 쇼타로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맏형 쇼타로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합성 아니고 진짜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어때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니까 무지성으로 눌러도 의미부여 어떻게 되는지 서치 그렇게 하는 애가 몰라?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말을 못 알아먹네...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삭제한 댓글에게
그러세요 저 마음 하트 말고도 다른 거에도 눌렀던데 어떻게 말 나오고 그거 성찬이한테 좋게 작용한다고 생각하세요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걍 누르지말지 어캄 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합성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병온 거 같애 다 누르지 말지.. 어떻게 퍼질지 다 알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이고 좀 인간적으로 힘들어 보인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에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른 멤버 욕한단 얘길 자랑스럽게 팬레터에 쓰는 쟤도 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런 애들 땜에 저 멤버 뭐 터지면 더 욕먹을 거란 생각은 1도 안 하는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별로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이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제 엄청 눌러주고 가서 그런건데 그래도 내용은 좀 보고 누르는게 좋을것같긴해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매크로도 아니고 저렇게 읽지도 않고 아무거나 막 하트누르고 다니는게 의미가 있나 ㅠㅠ 그냥 가만히 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합성이게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제 진짜좋은맘으로 다 하트눌러준건데
내용못봤을수도있지 이걸로 당근흔들었다는게오바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성찬이 거의 매일 위버스에 와서 팬들한테 뭐라도 해주는 멤번데 다른거 못하니까 자기딴에는 팬레터 하트라도 눌러준거야 많이 누르다보니 이런 일이 생긴건데 그냥 좀 넘어가주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눈치도 없고 생각도 없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음 별론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런 거에도 쉴드가 생기는구나..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저 멤 감기기운 있었어
0:17 l 조회 1
인티 지금 느린거맞음??ㅜㅜ
0:17 l 조회 1
핱시 규리는 인플루언서 못하겠지?
0:17 l 조회 2
정보/소식 장한음 5TH DIGITAL SINGLE '친구에게 떨릴 수는 없는 거잖아'
0:17 l 조회 1
연준이 진짜 착한고양이라고요
0:16 l 조회 4
트와 나연 POP 발매 4주년 됐대 🫧🫧2
0:16 l 조회 8
ㄹㅇㅈㅅㅎ 뭔가 5세대의 ㅅㅇㄴㅇㅇ느낌4
0:16 l 조회 64
우리팀 멤이 더 동태라서 영상 보고왔는데도 그러려니 하게 됨5
0:16 l 조회 71
제베원 이라고요1
0:15 l 조회 36
질렀어 아는사람1
0:15 l 조회 10
정보/소식 원주경찰서, 슈퍼주니어 김희철 치안 홍보대사 위촉
0:15 l 조회 11
이번 아르헨티나 경기 2번 했는데 메시가 골 5개나 넣음 ㄹㅈㄷ
0:15 l 조회 2
나만 인티 이상해?2
0:15 l 조회 18
익들아 나 대박이지 바선생 맨손으로 잡았어7
0:15 l 조회 17
영통플 대놓고 정병이라 동조하고 싶지가 않다5
0:15 l 조회 118
연준이 컨포 너무 화보같아1
0:15 l 조회 14
핱시 강릉가서 규리 우는 이유가 젤 궁금함1
0:15 l 조회 27
오우 난 중국어 진짜 못 듣겠다7
0:15 l 조회 57
라이즈 사전 투표 완료🧡🧡5
0:14 l 조회 26
인티 느린 게 기분 탓이 아니었구나
0:1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