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보면 예상보다 키가 더 큰데 젖살이라 해야하나? 볼살이 별로 없이 이목구비 큼직큼직하게 생김 특히 눈! 그리고 팔다리(난 딱붙는 옷 입었을 때 봐서 특히 어깨랑 다리) 엄청 긴데 말랐어..
![[잡담] 이거 르세라핌 은채 실물이랑 가까움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3/30/18/cad8e307eccf47e33e84bf61ba858ab8.jpg)
| 이 글은 2년 전 (2024/3/30) 게시물이에요 |
|
실제로 보면 예상보다 키가 더 큰데 젖살이라 해야하나? 볼살이 별로 없이 이목구비 큼직큼직하게 생김 특히 눈! 그리고 팔다리(난 딱붙는 옷 입었을 때 봐서 특히 어깨랑 다리) 엄청 긴데 말랐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