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2899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4
이 글은 2년 전 (2024/5/2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유튜브 렉카들이랑 댓글 내가 다 상처받을 지경임... 차라리 라이브 실력 가지고 뭐라하는건 이해되는데 고3발언 이거는 이렇게까지 머리채 잡을 일인가 싶다...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긴 정병 날뛰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적당히 해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 3 발언 그리고 고3 얘기 꺼내지도 않았다며 ㅋㅋ 억까던데 보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거리는 애들은 걍 악플러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타깝다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타이밍이 너무 안좋았어 라이브 논란이랑 겹치면서 정병까지 붙어서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 그 전부터 스타일기에 남돌 나올때마다 또래정병 생성했어서 더 그런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그전에도 논란된 말 있었는데 그것도 영향이 없다고 보긴 어려울듯 그때는 그냥 어리니까.. 그럴수있지로 넘겼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진짜 말 얹은 적 없는데 거기 팬들 쉴드 진짜 이상하게 쳤음.... 뭔 조롱이냐 고3들 걱정해주는 거다, 공부못하는 애들이나 뭐라하지 신경쓰지도 않는다 이렇게 오히려 학생들 광역저격하다가 라이브 논란 뜨고 역풍 제대로 온 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초반엔 이런느낌 아니었고 익인9말대로 실드가 엥?스럽게 만듬 그러다가 라이브로 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난 솔직히 보고서 굳이 싶은 발언이라 생각했는데 여기서도 까글 아닌 글에도 와서 정병 취급하는 거에 질렷엇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때 뭐 기억나는 거로는 공부 잘하는 애들은 저 숏츠 보지도 않을 건데 공부 못하는 애들이 나댄다 직장인들이 늙어서 어린애 욕한다 이랫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별생각없었는데 직장인한테 출근하세요? 힘들겟다 ㅎ 이러면 난리났을거란 댓글보고 걍 까는쪽 이해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ㄴ.. 이해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런 장난 치는 돌 꽤 있었지 않나? 내본도 이런 장난 쳤었는게 걍 금쪽이^^ 하고 웃고 넘어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누궁??있으면 영상보여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니 본진이면 이 상황에 까겠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많았으면 이미 주어 다까졋어....은채는 비아냥대듯 말한것부터 잘못임 어려서 다행이지 화법고쳐야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0에게
흠 내본은 더 까지면 안되겠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3에게
니본을 왜자꾸 언급하는지 모르겠네 의도가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0에게
별 의도 없는데 걍 출근 드립치는 돌도 있었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내가 학생 입장이었음 진짜 별로였을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말 조심할 필요도 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평소태도가 공부 왜함?? 이러는 애가 고3 내일 등교하세요? 힘드시겠다ㅜㅜ 이러니까 내가 학생이였으면 열받았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전 발언도 옆에서 커버쳐줘서 넘어간거니까 어려서 솔직하게 얘기한거 같은데 말조심은 해야한다고 생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팬코질 적당히해 너 일부러 이러는거 다 티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충분히 잘 못했음. 근데 사과했으면 아직 대중들한테까지 완전 퍼지기 전에 수습 가눙했어 하지만 골든타임 놓치고 대중들한테까지 알려져서 이렇게까지 됐다고 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혈육 고3인데 극대노함 솔직히 예민한 학생들 입장에서는 화날순있을거같음 악플다는건 문제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처음에는 고3조롱은 심하다 싶었는데 고3조롱도 아니었을 뿐더러 쇼츠 영상도 짜깁기더만 ... 발언 자체가 논란 여지 있는 건 맞지만 1년도 더 된 라방 파묘해서 온갖 욕 다 들을 정도인진 모르겠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축구 애국한 거래
21:50 l 조회 1
명재현 무대 내내 활짝 웃고 있어서 보기 좋다
21:50 l 조회 5 l 추천 1
고소할꺼면 조용히하지 아니면 나중에 공지 올리지
21:50 l 조회 3
우리나라에서 스포츠 관련한 협회 중 괜찮다 소리 듣는 거2
21:49 l 조회 11
기아타이거즈 오라이~ 도 축구때문에 빡치심ㅋㅋㅋㅋㅋㅋㅋ
21:49 l 조회 4
이재성없으니까 그냥 중원이 없더라 무슨
21:49 l 조회 3
오늘 원빈이 진짜 왤케예쁘냐1
21:49 l 조회 15
위버스 폼림 잘하는사람!!!!!
21:49 l 조회 8
마플보면 심보못된애들있음
21:49 l 조회 10
솔직히 난 이제와서 홍명보한테 한소리 하는 거 그냥 웃겨2
21:49 l 조회 22
피겨팬인데 오늘 축구 대참사나서 축협이랑 빙연도 같이 언급되는게 웃기네3
21:48 l 조회 14
체조경기장 근처 숙소 추천해주라
21:48 l 조회 13
요즘 민주가 제일 이쁜거같음4
21:48 l 조회 28
네 최애가 더 못생겼다고 들끼리 싸우는 거 보면1
21:48 l 조회 16
우리나라에서 국대축구 화제성 이기는 스포츠 평생 없을거임..3
21:47 l 조회 39
이강인이 공 잡았는데2
21:47 l 조회 22
홍은 런던올림픽 까지만 감독했었어야만 했음
21:47 l 조회 4
손흥민 선발제외도 충격적이지만 이재성을 끝까지 안 쓴 것도 충격임4
21:47 l 조회 32
오늘 성찬이 머리 너무 이쁘다 숑뭉이야1
21:47 l 조회 19 l 추천 1
아이패드 쓰는 대학생들아 키보드 뭐써5
21:4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