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3201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06
이 글은 2년 전 (2024/5/28)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플레이브 은호 과거 믹스테잎 과사 (과거에 사과는 했지만, 명예훼손은 현재진행형) | 인스티즈

[마플] 플레이브 은호 과거 믹스테잎 과사 (과거에 사과는 했지만, 명예훼손은 현재진행형) | 인스티즈

[마플] 플레이브 은호 과거 믹스테잎 과사 (과거에 사과는 했지만, 명예훼손은 현재진행형) | 인스티즈

[마플] 플레이브 은호 과거 믹스테잎 과사 (과거에 사과는 했지만, 명예훼손은 현재진행형) | 인스티즈

[마플] 플레이브 은호 과거 믹스테잎 과사 (과거에 사과는 했지만, 명예훼손은 현재진행형) | 인스티즈

[마플] 플레이브 은호 과거 믹스테잎 과사 (과거에 사과는 했지만, 명예훼손은 현재진행형) | 인스티즈

과거 당시에도 반응 안 좋았는데 최근에 해당 트윗이 명예훼손 고소 받으면서 재점화 되는 중이라 갖고 옴

대표 사진
익인1
이 가사는 볼때마다 놀라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칼 꺼내 니 동맥에다가 << 이게 너무 충격적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전에 했던거구나 새로운 사람 고소한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속사가 고소했다는 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왜…?
아 사실적시명예회손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기는 쉴드때문에 더 비호감 유난개쩔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ㄱㅌㅇㅋㅇㅂ가 고소 당한 거?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트위터 계정인데 트윗 내려보면 가사 캡처해서 사족 달아서 욕하고 플레이브 팬까지 욕하고 그래서 더 그런 것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크비전은 대리인이고 플레이브 소속사는 블라스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렇게 글쓰는것도 고소되는거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감인 거지 그럼 뭐 다녀올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계정 얘기라면은 고소 당하지 않았어 멀쩡히 활동하고 있어. 솔직히 말해서 나는 버추얼 아이돌 입덕 하려다가 회사 때문에 간잽 했지만서도 이 글은 진작에 다 보았어 나도 보고 놀랬어 충격에서 한참 못 벗어났을 정도로.. 근데 솔직히 검색만해도 다 아는 사실인데, 아이돌이 병 크가 없는게 솔직히 어디 있겠냐만은, 버추얼이 영원히 병
크가 없고 영원할거라고 생각하지 않아. 사람이 직접 하는 이상 영원한 비밀이 없는 것처럼, 이게 진짜 양날의 검이라고 늘 생각하거든 다만 잘 못 한 멤버는 용서를 구했어도 받아주는건 결국 팬들이야. 팬의 입장에서는 절대 용서가 되지 않아서 안받아주거나 또는 용서를 구했으니 넓은 아량으로 용서를 받아주거나 어쩔 수 없이 다른 멤들 때문에 묻어가는 건가 싶어서 그게 제일 안타깝다고 생각해. 결국 선택은 팬이 하는거지. 애들 자체적으로 매력이 넘치는데 병 크 멤버 자체 흐린 눈 하려고 노력을 해도 자꾸 애증이 되는 거 보니까 감겼어도 용서가 되지 않아서 나 스스로가 정병 왔었어. 뭐가 해결 답안 되려는지 모르겠다 그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음 같은 팬으로써 처음엔 다른 멤들 때문에 묻어간게 컸는데 버블이랑 방송 보니까 사람이 달라진 거 보여서 받아들였어 이렇게 계속 끌올 당하는 거에 딱히 실드라 불릴 만한 글은 안 쓰려고 자기 업보지 아무리 어릴 때 썼더라도 잘못인건 맞잖니? 물론 저 멤버의 글로 그룹 전체가 욕 먹는건 기분 나쁘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또 이거구나 뭐 해당 멤버가 잘 못 한거라 그런갑다 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으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뭐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 글 또 올라왔네 팬인데 솔직히 처음엔 충격 먹음 근데 십 년 전 병.크이기도 하고 그만큼 긴 시간이 지나고 플레이브 활동하면서 반성하고 바뀐 모습이 보여서 용서하게 됐음 나까짓게 뭐라고 용서를 하냐 마냐겠지만 무어라 표현할 방법이 없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거 뜰때마다 마음이 안 좋긴하지만 뭐 어쩌겠어...
근데 윗댓 말대로 십년전이기도 하고 팬 입장에서는 진짜 바뀐게 느껴질 정도여서 안타까운 마음에 쉴드 한 줄 적는거지
팬 아닌이상 바뀐거 모르는게 당연한거고 지금 바꼈다해서 과거 일이 없던게 되는게 아니니까 그냥 지금 바뀐 모습을 꾸준하게 유지해줬으면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ㅈ 이미 가수도 자기 과거에 크게 반성하고 자기업보인거 알기에 열심히 하고 하고 있어서 팬들도 그게 눈에 보이니까 다같이 안고 가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거 계속 올라오넹 저땐 워낙 성인지 박살났던 시기라 그러려니함.. 가수 자체도 넘 어렸고 반성하고 지금 잘하고있으니 나는 굳이 싶긴하다.. 잘되서 배아파하는거로밖에 안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업보지뭐 하도 오래전 일이라 난 흐린눈하고 파는중
반성한것도 보여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미 감겨버린 상태에다 너무 오래전일이고 한번이니까...그리고 바뀌려고 노력한 모습이 보여서 안고감.. 사람 마음은 어쩔수없는듯. 진짜 처음 알았을땐 헉했는데.....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국 연예인중에 게티이미지에서 혀내밀고 브이한사람 처음봄
15:44 l 조회 1
못하는 사람을 왜 자꾸 감독으로 뽑는거임
15:43 l 조회 1
샤갈 경우의수 봣는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
15:43 l 조회 1
만약에 경우의수 뚫고 32강 진출했어 그럼 손흥민 옌스 둘다 스타팅으로 쓸거같음?
15:43 l 조회 1
뭔 32강이야 그냥 한국 입국해라
15:42 l 조회 4
오늘 지성 키알 개많이 옴1
15:42 l 조회 11
아 심괴 보려했는데 티빙이네
15:42 l 조회 3
정보/소식 일본 피파랭킹 16위로 상승, 한국 피파랭킹 28위로 하락1
15:42 l 조회 26
이집트같이 피파랭킹 낮아도 조직력 있으면 되잖아 거기도 살라
15:42 l 조회 5
스탠딩화 가서 갈아신어?1
15:42 l 조회 6
축구 좀 보는 사람들은 그냥 축협이 외국감독을 싫어한다 하드라5
15:42 l 조회 26
경기 끝난지 4시간이 가까워졌는데도 기분이 여전히 안좋아..2
15:42 l 조회 12
그냥 윤두준도 현역으로 투입시키면 안되나 2
15:41 l 조회 22
홍명보 다 터져서 왔잖아요1
15:41 l 조회 28
생각해보니까 14브라질 때도 10남아공 때 16강 간 다음 이었어
15:41 l 조회 20
이거 오늘 축구본 성찬2
15:41 l 조회 101
22년도가 왤케 전생처럼 느껴지냐1
15:41 l 조회 28
미치겐네 약 유통기한 지난거 먹어도 되나?? 5
15:41 l 조회 20
포타 구독이랑 좋아요 찍히는거 기분 되게좋다1
15:40 l 조회 10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동결건조 시키자
15:4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