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4379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5
이 글은 2년 전 (2024/6/07) 게시물이에요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조이는 네이버 웹툰 '아홉수 우리들'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아홉수 우리들’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원작인 '아홉수 우리들'은 연애, 직장, 시험 어느 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 같은 이름을 가진 3명의 우리들이 서른을 코앞에 두고 ‘아홉수’에 걸려 녹록지 않은 인생 여정을 함께 겪고 의지하며 성장해 가는 이야기를 담은 청춘 로맨스 웹툰이다.

뒤늦게 미대 입시를 준비해 졸업 후 작은 잡지사에서 비정규직 디자이너로 일하는 봉우리, 까칠하고 차가운 항공사 승무원이 차우리, 성실한 공시생 김우리를 주인공으로 내세운다. 조이는 차우리 역으로 검토 중이다.

https://v.daum.net/v/20240607102249514

대표 사진
익인1
설마 진짜 나이도 다 맞추시는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미지 안어울리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조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차우리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김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차우리? 이미지 너무 안어울린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차우리는 뭔가 나나 이주명 최성은 이런 배우들 떠오르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ㅇ 안어울림 연기도 그다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나만 차우리 어울릴거 같다 싶었낰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연기를 못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와 빨간맛때 염색한거 떠올리면 이미지는 잘어울린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조이는 너무 인간 비타민인데 ㅜㅜ 차우리가 가능하려나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승무원상이긴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어울리는데... 차울은 도도한 이미지고 조이는 살짝만 웃어도 너무 과즙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목소리 톤이 웹툰으로 상상되는 차우리랑 다를 것 같ㅇ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차차가 겉만 쎄지 속은 은근 여리고 상처도 있어서.. 잘 어울릴 거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연기톤이 넘 ㅂㄹ라 안했르면 걍 가수로만 보고싶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연기 못하던데 왜 자꾸 써주는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미지 넘 달랑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차우리 어울릴 거 같은데 서비스직에서 웃고 안 웃고 갭차이도 심하게 보여 줄 수 있을 것 같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조이는 뭔가 둥글고 곡선인 느낌인데,, 차차는 약간 침엽수 느낌이지 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웹툰 차우리는 쎄고 도도한 외모에 상처때문에 가시 세우는 느낌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오!!! 기대 조이 괜찮은데 서늘한 느낌 있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 대박! 먼가 어울릴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차차 어울려 승무원 잘할것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연기는 본 적 없어서 모르겠고 이미지만 보면 잘 어울리는듯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중콘 자리 없지 않았어?
19:32 l 조회 1
정보/소식 (오피셜) 빅뱅 고양콘 일예까지 3일 전석 매진
19:32 l 조회 1
빅뱅 지금 못들어간 한국인만으로 해도 고양 5일 채우겠는데
19:32 l 조회 2
라이즈 투표마감이야 ?
19:32 l 조회 2
라이즈 투표요🍦💙
19:32 l 조회 7 l 추천 4
라이즈 원빈 썸넬 현황ㄷㄷ
19:32 l 조회 26 l 추천 3
아니 5만대인데 원래 못얻는게맞아?ㅠㅠㅠ1
19:31 l 조회 27
OnAir 나 긴장돼....2
19:31 l 조회 26
최애 말고 입덕각인 사람 생겼는데
19:31 l 조회 21
빅뱅콘 대기열로 이동하는 시간이 에바야1
19:31 l 조회 30
나 진짜 오랜만에 엠카봐서 그런데 문투 없어짐?5
19:31 l 조회 34
요즘 물리치료사 잘 안 되는 중이라는 거 진짜야?
19:31 l 조회 17
아직도 투표안했다면 제발 라이즈🧡1
19:31 l 조회 14
2만 3천번대였는데 3층 잡긴 함.....1
19:31 l 조회 21
걍 32강 올라가도 문제고 안 가도 문제고..3
19:31 l 조회 10
라이즈 오늘 코디 잘입힌다2
19:31 l 조회 21
트레저 얼마전까지 활동하지 않았어?
19:31 l 조회 12
나만 아직도 월드컵의 충격에서 헤어나지 못한거니 ..2
19:31 l 조회 10
빅뱅콘 매진될때까지 좌석표도 못보겠네4
19:30 l 조회 48
은석 까맣고, 상처났고, 잘생겼다3
19:30 l 조회 35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