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랬는데 가끔 그런 애들 있어서 대댓으로 물어보면 그게 그거 아냐? 헐 몰랏넹 이러는 경우 많더랑...
참고로 실체가 1만 정도고 체조(KSPO)가 1.5만
KSPO 〈 이렇게 말해야 알아듣는 경우도 있음 공식 명칭이 이거라
| 이 글은 2년 전 (2024/6/09) 게시물이에요 |
|
내가 그랬는데 가끔 그런 애들 있어서 대댓으로 물어보면 그게 그거 아냐? 헐 몰랏넹 이러는 경우 많더랑... 참고로 실체가 1만 정도고 체조(KSPO)가 1.5만 KSPO 〈 이렇게 말해야 알아듣는 경우도 있음 공식 명칭이 이거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