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4655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8
이 글은 2년 전 (2024/6/09) 게시물이에요

내가 그랬는데 가끔 그런 애들 있어서 대댓으로 물어보면 그게 그거 아냐? 헐 몰랏넹 이러는 경우 많더랑...

참고로 실체가 1만 정도고 체조(KSPO)가 1.5만

KSPO 〈 이렇게 말해야 알아듣는 경우도 있음 공식 명칭이 이거라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구 명칭으로 계속 쓰는 돌팬들이 있어서? 나도 오프 다닌지 얼마 안 됐는데 KSPO돔이 더 익숙하고 실체=체조인 줄 알았음
ㅇㅇ 당연히 최대 기준이고 걍 이것보다 쟤가 더 크다 비교하려고 가져온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헷갈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한번씩 헷갈려..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잠실실체 이러면 덜 헷갈리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잘모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덕질해서 아는거지 아니면 모를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실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서 놀랐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한 8천인줄 알았는데 만명 들어가는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대 기준이라 보통 저것보다 언더로 들어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ㅎ 그럼 내가 봤던거는 좀 덜 넣었던 경우였나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60도해서 나온 수치인듯? 보통 무대 설치하면서 줄어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둘다 송파고 잠실쪽이라..ㅋㅋㅋ 위치상으로도 비슷하고 이름도 뭔가 비슷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건 그냥 최대 수용명수고 보통은 6-7천 / 9-1만 이정도긴함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구 명칭으로 계속 쓰는 돌팬들이 있어서? 나도 오프 다닌지 얼마 안 됐는데 KSPO돔이 더 익숙하고 실체=체조인 줄 알았음
ㅇㅇ 당연히 최대 기준이고 걍 이것보다 쟤가 더 크다 비교하려고 가져온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즘은 체조 1.5 못 넣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실체 하면 잠실실내체육관이고
체조 하면 체조경기장 딱 알지ㅋㅋ
왜 헷갈리는거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게 최대 수용이지 요즘 저렇게 안 넣잖아 실체 기본 6천 8천 아닌가 체조도 그렇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에도 적었는디 단순 수용 인원 비교라고 뭐 누구랑 누구 비교하는 것도 아니고 실체랑 체조랑 다르다 비교하기 위한 수치임 평균치가 아니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실체 6천 체조 9천 평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체조 이름 바꾸기전부터 돌판에 있던 사람들은 잘 안헷갈리는데 그 후부터는 많이 헷갈려 하는거같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12시되면 사랑해 보내준지 1000일 ㅊㅋ
10:43 l 조회 6
논란나는 짓을 하지 좀 말아라 최애야
10:42 l 조회 10
이즈나 사인 진짜 명곡이네
10:42 l 조회 6
성한빈 요즘 ㄹㅇ 얼굴1
10:42 l 조회 10 l 추천 1
정보/소식 지디 x 토이스토리 @Disney 상세 안내
10:41 l 조회 28
잇츠미랑 레드레드 안무가 누구야?3
10:41 l 조회 41
ㅍㅁ 이것도 싫고 저것도 싫고 다 싫으면 걍 탈빠하면 되는거 아닌가3
10:40 l 조회 16
정보/소식 [단독] 지도전문의 못 구해… 국내 최대 마약중독 입원병동 문닫는다1
10:38 l 조회 109
클라씨 티저 알고리즘 떠서 봤는데
10:37 l 조회 41
넷사세가 아니라 요즘 기봄 축의금이 ㄹㅇ10부터야...?24
10:37 l 조회 169
내 씨피 생각 때문에 요새 잠도 안 오고 일이 손에 안잡힌다...
10:37 l 조회 25
얘들아 나 하이닉스 70만원에 샀는데 지금 1100만원이당3
10:37 l 조회 199
난 남돌들이 서로 남자병 이러는게 웃긴거같음ㅋㅋㅋㅋ6
10:36 l 조회 92
약간 헷갈려하는 사람들 있는데 대형에서 정산에서 까지 않는건 연생비용이지 투자비 전체가 아님2
10:36 l 조회 57
웹소설 독자로서 서사 있는 그룹을 좋아하는데
10:34 l 조회 37
아무리 내돌컴백늦어서진다해도 월드컵기간은 피하고싶다
10:33 l 조회 37
할명수 이번편 댓글 왜 이래..???8
10:33 l 조회 649
요즘 스엠 좋은노래는 다 ㅎㅌㅎ한테 가는거같네8
10:32 l 조회 167
원래 탈퇴멤들이 절대 못 받아들이는게 '걍 얘가 그룹을 버린거다'< 이거임1
10:32 l 조회 54
난 요즘 방송나오는 뚱보들 진정성있게 느껴짐1
10:32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