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5181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91
이 글은 2년 전 (2024/6/14)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수만이 손댔던 걸그룹 (SM 아님) | 인스티즈

[잡담] 이수만이 손댔던 걸그룹 (SM 아님) | 인스티즈

이달소가 체리밤 커버한 것보고 프로듀싱에 손댔다고 함... 그리고 더 많은 대중들이 알게 됨 



이 전 앨범이


[잡담] 이수만이 손댔던 걸그룹 (SM 아님) | 인스티즈


이런 느낌 

대표 사진
익인1
이달소 망햇잖아.. 요즘 뭐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 사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르테미스랑 루셈블로 나눠져서 활동 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달소가 망하진 않았지ㅋㅋㅋㅋㅋ 소속사랑 문제 생기면서 흩어진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응 안망함 ^^ 전회사가 개 쓰레기라서 애들 잠깐 헤어질뿐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달소가 망해서 해체한게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망하지않았고
소속사 흩어지구 각자 활동하면서 서로 잘만나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전이 더 좋았어..ㅠㅠ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ㅋㅋㅋㅋ큐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아직도 버터플라이 듣는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버터플라이 갓곡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르테미스 버터플라이 이펙트 추천함 버플 계승한곡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히 듣고 있지 너무 좋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이수만 느낌 좋아해서 그런지 이때부터 확 덕질하기 시작했어 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슴덕인데 ㄹㅇ 저때 이달소 알고 영상 돌려봄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정병기 프로듀싱때 좋았어 특히 12명 드볼 모으던 시기에 나온 곡들 다 좋음 개인이고 유닛이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버터플라이 분위기 좋아하면 Artms-virtual angel 다들 츄라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전도 좋고 손댄 이후도 좋았음 ㅋㅋㅋ 이달소 명곡 많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버터플라이 ㄹㅇ 좋아했는데 내가 좋아한 이유가 있었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버터플라이는 이수만이 손 대기 전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피티티 진짜 좋아했늗데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정병기 프로듀싱 좋아하지만, 특히 오아써 시기 노래가 젤 좋았어… 스크럽 지금 들어도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버추얼 엔젤 노래 너무좋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정병기의 a&r은 좋았지만 미감은 떨어진다고 느꼈어 옷색깔만 바꾸는 것도 너무 촌스러웠고ㅠ 프로듀싱 면에선 이수만이 손댄게 확실히 더 나았음
그리고 와이낫이 진짜 숨은명곡임ㅋㅋㅋㅋㅋㅋ 곡 진짜 잘 뽑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르테미스 버추얼엔젤 ,버터플라이 이펙트 츄라이하세요 버터플라이 이펙트는 버플 계승곡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효린이 퀸덤에서 부른 노래 원곡 그 시점은 언제일까 효린버전 보고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노래도 컨셉도 엄청 좋던데.. 난 그 때 딱 이달소 각인됐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게 저 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할배 쩔긴 쩐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슴덕이지만 정병기 시절이 ㄹㅇ... 개인곡 때가 좋앗다... 하 개인뮤비가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개인 뮤비 그렇게 잘 뽑앗으면 진짜 잘 좀 해 보지 아... 볼 때마다 안타까움 그래도 지금 활동 잘 한다니까 안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정병기가 프로듀싱 손뗀 이유가 블베랑 의견 안맞아서 퇴사..한거라서 이건 블베가 ...바보라서 세계관 유지해야된다(정병기) 세계관 줄어야된다(블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병기 지슴 아르테미스한테 못 한거 다하는 중인둣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정병기가 노래는 제일 잘 뽑음
그 외는 다 별로야 근데 병기는 그걸 몰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쏘왓때인가? 그때 노래 좋아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프로듀서 이름이 정병기엿구나..난 또 정병시기 이런거 말하는 줄 알고 뭐 안 좋은일 있었나...? 했음 ㅋㅋㅋ 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손댔다기 보다 10억 투자에 조언 정도 아님? 이수만은 손대면 음악은 물론이고 비주얼도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다 정하는 스타일이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프로듀싱을 해준걸로 알고 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프로듀싱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쏘왓때 첨으로 이달소한테 관심가짐..이수만이 프로듀싱했단거 나중에 알고 놀랐는데
와이낫도 좋았어 노래독특하고 중독성있음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이낫 뭔가 이달소한테서 잘 들을 수 없던 사운드? 같은 게 많라서 좋았음 루셈블 노래도 너무 좋고 아르테미스 노래도 넘 좋더라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개인적으로 이달소 개인앨범 유닛 버터플라이까지의 몽환적인 느낌 너무 좋아했어서 쏘왓 때부터 너무 강해지는 게 아쉬웟는데 수만씨가 프로듀싱했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하이하이 앨범도 좋았는데 나는.
가장 이달소 컨셉이랑 어울리다 생각하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버터플라이가 진짠데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근데 옛날이 더 좋긴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래서 이번 아르테미스 노래 너무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Ptt가 제일 좋았고 유일하게 아는곡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전 그후 그리고 다시 손 뗀 ptt까지 이달소 노래 컨셉 다 상타치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Hi high도 좋고 와이낫 ptt도 좋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수만리가 확실히 대중픽 노래 잘만드는데 달소 세계관이 너무 좋았어서 정병기가 더 취향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아공전 선수 선발 라인업 왜 저따구로 짠거임?
15:03 l 조회 4
근데 국대출신이면 경기 흐름을 더 잘 알아지않아?
15:03 l 조회 6
정보/소식 윤두준 | 대한민국 VS 멕시코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입중계 요약본
15:03 l 조회 8
와잠만 코루티스 제임스 이거 찐으로 의스키로 병나발 부는거야?
15:02 l 조회 5
정보/소식 윤두준 멕시코전 입중계 요약본 !!!
15:02 l 조회 17
월드컵 중간에 경질되는 경우는 없나? 4
15:02 l 조회 10
손흥민 나이 어쩌고 하는 거 나만 이 생각한 거 아니구나1
15:02 l 조회 40
정보/소식 다음주 소나기 기승…기상청 "역대 세 번째 '7월 장마' 가능성"
15:02 l 조회 19
전반에 그냥 손흥민 넣었으면 어땠을까2
15:02 l 조회 18
오른쪽 이분 나잔아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15:01 l 조회 51
아 그냥 탈락하고 한국이나 오시길1
15:01 l 조회 11
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01 l 조회 32
박지성은 왜 해버지야??7
15:01 l 조회 62
그냥 속상함
15:01 l 조회 11
헌터퐝 << 이 유튜버 유명한 사람이야?4
15:01 l 조회 28
홍 욕먹을거 태산인데 애초에 손흥민 벤치에 둔게
15:01 l 조회 13
손흥민 이강인의 시간이 이렇게 흐르는게 제일싫음
15:00 l 조회 35
아니 왜 응원한다는 사람들한테까지 비꼬냐ㅋㅋ1
15:00 l 조회 23
아니 지는것만 안하면 되는건데 그게 그렇개 어려워?1
15:00 l 조회 14
이강인은 다음 월드컵 때 30인가?? 3
15:00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2